본문 바로가기

2015/09

(13)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Happy 320) 사용후기~ 휴대용 유모차 추천!! 추석 연휴도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정말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추석 다음날인 월요일, 연휴인데 집에서만 빈둥거리기 뭐해서 아내와 딸을 데리고 한시간 반정도 차를 달려 포천 산정호수에 다녀왔는데요 오늘 추석연휴 시작전 주문한 휴대용 유모차를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만족스럽네요 휴대도 편리하고 우리 딸도 유모차 타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오래도록 유모차를 타주어서 엄마 아빠가 평상시보다 덜 힘든 하루 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석전 주문한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우리 딸은 이제 17개월이고 체중은 10kg가 조금 못되는데요 오랜시간 아이를 않고 다니면 정말 팔다리가 쑤시지 않는 곳이 없네요 이전에는 페도라S9 디럭스형 유모차를 사..
인천 부평 커플 무차별 집단 폭행사건!! 경찰은 왜? 논란의 대상이 된건까? 지난 9월12일 토요일 새벽 5시가 조금 넘은 시간 인천 부평구의 한 길거리... 길을 걷고 있던 커플이 택시를 타고 가던 한 패거리와 시비가 붙었고 택시에 타고 있던 패거리들은 택시에서 내려 이 두커플을 무차별하게 폭행해서 남자는 갈비뼈와 앞이가 부러지고 뇌진탕 증상이 있는 중상을 입었고 여자친구는 코뼈가 부터지는 상처를 입었으면 얼굴에 씻을수 없는 상처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사건 발생 10일이 넘도록 가해자를 찾지도 못하고 수사에 진척이 없자 피해자의 친구가 SNS에 인천 부평에서 발생한 집단 폭행의 가해자를 찾는다는 글을 올리면서 삽시간에 이슈가 되었고 경찰은 사건이 발생되고 시간이 한참 지난 26일에서야 가해자 4명을 모두 검거했는데요 이 사건을 수사한 경찰에 대한 논란도 끝이 없는데요 ..
공릉동 살인사건!! 휴가나온 군인이 주택 침입후 살인? 집주인은 군인 살해 혐의로 입건? 도대체 무슨일이 일어난 건깔요? 지난 24일 새벽 노원구 공릉동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일어 났는데요 이게 무슨 드라마나 영화에 나올 법한 내용 같네요 휴가를 나온 군인이 대문이 열린 주택에 침입해 흉기로 여성을 살했고 이 여성과 동거하던 남성은 동거녀의 비명을 듣고 여성의 방으로 달려가다 살인범인 군인과 맞닥뜨려 실랑이를 벌이다가 살인범이 손에 들고 있던 흉기를 빼앗아 범인을 칼로 찔러 사망에 이르게 했는데요 경찰은 이 동거남을 살인혐의로 입건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일명 공릉동 살인사건 또는 휴가군인 살인 사건으로 알려진 이 사건은 뭔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일단 CCTV에 찍힌 살해 군인 장모상병의 모습입니다. 장모 상병은 강원도 고성에 있는 부대에서 현역 복역중이었고 지난 2..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Korea Black Friday), 블랙프라이데이 얼마나쌀까? 블랙프라이데이 일정, 블랙프라이데이 참여업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율등 모든걸 알아 봅시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의 마지막 금요일날로 미국의 전통적인 쇼핑시즌을 알리는 시작점이자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세일은 연중 최대 세일이 진행되기 때문에 미국 본토 사람들 뿐만 아니라 해외에 수많은 직구족들이 관심을 갖는 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서 때아닌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릴꺼라는 소식이네요 정부가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부터 국내에 크고작은 사건 사고들과 최근에 발생한 메르스 사태로 국내 내수 시장이 심각한 침체의 늪에 빠지자 유통사들과 손잡고 내수 진작을 위해 올해 10월 2주간에 걸쳐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벤치마킹한 것이라고 할수 있는데 ..
제주어린이집 원장 일가족 사망사건, 재혼한 남편이 범인일까? 아니면 누가 일가족 살해 했을까? 요즘은 왜이렇게 끔찍한 살인 사건이 자주 발생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세상이 그만큼 살기에 각박해졌기 때문일까요? 하루가 멀다하고 강력 범죄와 살인 사건 뉴스가 끊이질 않는데요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한 어린이집 원장 일가족 4명이 숨진채 발견되었다는 뉴스보도가 나왔습니다. [출처:SBS8시뉴스] 어린이집에서 어린이집 원장 일가족 4명이 숨진채 발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생활고 때문에 일가족이 동반 자살한 것은 아닌듯 합니다. 어린이집 여교사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따르면 숨진 어린이집 원장은 안방에서 그리고 중학생 아들과 딸은 각기 자기방 침대위에서 흉기에 찔려 사망한채 이블에 덮여있는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력한 용의자로 보이는 아버지는 어린이집 입구에 목을 매고 자살한체 ..
그것이 알고싶다 1000회특집,대한민국에 정의를 묻다 3부작 그것이 알고싶다 1002회, 반칙의 공모자들!!! 그것이 알고싶다 1002회는 그것이 알고싶다 1000회 특집 3부작- 대한민국의 정의를 묻는다의 마지막 편으로 반칙의 공모자들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000회특집 1부 담장위를 걷는 특권이라는 제목으로 대한한공 전 부사장인 조현아씨의 구치소내 특혜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었고 그것이 알고싶다 1000회 특집 2부에서는 VIP의 비밀 메뉴얼이라는 제목으로 효성그룹 조현준 부사장이 비자금을 조성했다는 의혹을 방송하면서 조현준 부사장이 유령직원 채용 및 보석사업, 아트펀드 운영등을 통해서 비자금을 조성했다는 의혹을 방송하면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방송이후 후폭풍을 견딜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겄었는데요 이번엔 부유층의 특혜와 비자금보다 더 강력한 정치권을 뒤흔들 폭탄을..
취업 면접에 떨어져서 홧김에 지나가던 20대 여성 묻지마 폭행? 50만원 벌금형 이게 최선입니까? 어제는 자동차 트렁크 살인 사건 용의자 김일곤 공개수배가 핫이슈였는데요 내일 기사에서는 아마도 묻지마 폭행이 핫이슈 키워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집니다. 지나가던 20대 여성을 무차별한 20대 남성, 그가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폭행한 이유는 바로 취업 면접에서 연거푸 떨어진데 대한 분풀이할 대상이 필요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런 인성을 가진 사람이 취업해서 사회 생활은 제대로 했을지 의문이 듭니다. [사진출처: TV조선 뉴스 캡쳐] 이번 사건은 대학교 졸업후 취업 면접에서 계속 떨어지게 되면서 그 분노를 참지 못하고 지나가던 20대 여성 A씨를 수차례 폭행한 사건으로 지난 5월14일 서울 중구 충무로 역에서 발생한 사건이었는데요 벌써 몇개월이 지난 사건이 다시 이슈가 된 것은 이 묻지마 폭행사건의 ..
납치 살인마 김일곤 공개수배, 성동구 트렁크 살인사건 용의자 전과 22범 김일곤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오늘 지난 9일 아산에 위치한 대형 마트 지하주차장에서 차량에 탑승하려는 여성 운전자를 납치해 끌고 다니다가 지난 11일 오후경 서울시 성동구 홍익동의 한 빌라 주차장에 차를 세운후 방화를 저지르고 도망간 살인 사건 용의자 김일곤에 대한 공개수배가 내려졌습니다. 공개수배 전단에 김일곤이 저지른 살인 사건의 내용과 김일곤의 인상착의등이 나와 있는데요 살인범 김일곤은 나이 48세에 벌써 전과가 22범이라고 하니 아주 흉악범인듯 합니다. 운전면허증 사진으로 보면 허우대는 멀쩡해 보이는데 얼마나 찌질한 놈이면 마트에서 여성을 위협해서 납치 살인까지 저질렀을까요? 전과 22범이 된것도 여성과 관련된 성범죄나 이런게 아니었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김일곤은 이번 성동구 홍익동 빌라에 세워져 있던 차량 트렁크에서 ..
근로자 평균월급 264만원?? 이런기사 볼때마다 열받는다!! 소득양극화 심각하네~ ㅠ.ㅠ 2014년 우리나라 근로자의 평균 월급이 264만원이 조금 넘고 고액 연봉자 상위 1%의 평균 월급액이 1,835만원으로 일반 근로소득자의 7배 이상이었다는 뉴스 기사를 읽었습니다. 젠장 이건 도대체 어느나라의 근로 소득통계인지 궁굼해 지네요 우리나라 2014년 근로자 평균 월급이 264만원 이라고 하는데 이게 정말 현실에 맞는 수치인 걸까요? 아니면 좀 부풀려서 그렇다는 걸까요? 위에 표가 2014년 근로소득자 평균 연봉 현황이라고 합니다. 전체 근로소득자 평균 연봉이 3,172만원 이었고 상위 1%로의 연봉은 2억2,020만원으로 상위1% 연봉을 받는 사람은 17만8,830명이나 되네요 그리고 상위 1%의 0.1%에 해당하는 사람의 연봉액은 6억6,256만원이고 이 금액을 받는 사람이 1만5,990명..
윤은혜 디자인 표절논란? 얼마나 똑같길래? 정말 표절일까? 노이즈 마케팅일까? 윤은혜 소속사 공식입장!!! 실시간 검색어에 윤은혜 표절 논란이란 단어가 올라와 있길래 윤은혜가 가수로 데뷔해서 발표한 노래가 표절 논란이라도 휩싸인걸까? 생각이 들어 관련 기사를 좀 찾아 보았는데요 배우 윤은혜가 중국에서 출연 중인 디자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여신의 패션에서 도전자로 나서 선보인 의상이 표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왼쪽 사진이 윤은혜가 중국 디자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여신의 패션에서 나니아 연대기를 테마로 선보여 1위를 차지한 의상의 디자인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아르케 윤춘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의상입니다. 보시면 팔 부분의 디자인이 흡사한데요 디자인을 모르는 사림이 보더라도 두 의상을 살펴보면 같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옷인가하고 생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우 윤은혜의 의상이 디자인 표절에 휩싸이자 윤은혜의 소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