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

(14)
춘천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학곡리 닭갈비집 방문후기~ 솔직한 맛평가!!! 1박2일 속초여행 마지막날 집으로 돌아오는길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속초에서 의정부로 오는 중간지점에 춘천을 지나게 되어 있어서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전날은 속초에서 닭강정을 사서 저녁으로 먹었는데 점심은 닭갈비라니 쫌 부담 스럽긴 했는데요 그래도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는 뭔가 좀 다르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으로 춘천 닭갈비 맛집을 찾아 나었습니다. 인터넷에 닭갈비 맛집을 검색하니 우성 원조 닭갈비를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돈받고 포스팅 해주는 광고성 블로그 글이 넘쳐나고 있어서 춘천이 고향인 친한 동생에게 닭갈비집 추천을 받았는데요 우리에겐 15개월이 갓지난 아이가 있기 때문에 엄마 아빠의 점심과 함께 우리 사랑하는 딸의 점심도 해결할수 있어야 해서 추천 받은 닭갈비 집이..
1박2일 속초여행 후기~ 3편(속초 테디베어팜 다녀왔어여^^) 오늘은 속초여행 후기 마지막편을 올려 볼까 합니다. 어제는 지난 금요일에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했던 의정부 떡갈비집 솔가원 포스팅을 작성하느라 속초여행 후기 3편 마무리를 못했네요 아무래도 속초여행 후기가 내용이 길고 글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꺼 같아서 하루 미뤄서 오늘 마지막 3편을 작성합니다.^^ 벌써 시간이 12시를 향해서 달려 가고있는데요 오늘도 이러다가 글쓰고 나서 잠자려면 새벽 1~2시는 되야 할꺼 같아서 마음이 분주합니다. 일단 1박2일 속초여행 후기 1편과 2편에서 포스팅 했던것 처럼 첫날은 스파펜션에서 스파도 즐기고 바닷가 해변도 걸어보고 속초중앙시장에 가서 맛있는 먹거리 탐방도 즐겼던거 기억하시죠? 오늘은 1박2일 속초여행 둘째날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속초에 가볼만한 곳을 찾아 보다가 ..
의정부 맛집추천!! 의정부 떡갈비, 갈비탕 맛집 솔가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지난 금요일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의정부 떡갈비 맛집 솔가원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의정부에서 포천 방향으로 가다 보면 축석고개 한참 못가서 좌측으로 큰 기와집으로 지어진 한정식집이 보이는데요 항상 주차장에 차가 가득해서 언제간가 한번 꼭 들려서 맛을 봐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지난주 목요일 중복때 몸보신을 못해서 금요일에 큰맘먹고 의정부 솔가원에 가봤는데요 오늘은 솔가원의 매장 모습과 메뉴를 살펴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사진이 솔가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인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솔가원에서 판매되고 있는 떡갈비와 갈비탕의 맛이 어떨지 궁굼하신 분들 많으실꺼 같은데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솔가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가원의 외부 전경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외관상으로..
1박2일 속초여행 후기 2편[속초 맛집, 속초 먹거리, 속초중앙시장 맛집 추천!!]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1박2일 속초여행 후기 2편을 올려 봅니다. 스파펜션에서 스파를 즐기고 저녁을 먹을 시간이 다가와서 저녁을 무얼먹을까 고민도 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열심히 맛집 검색도 해보았는데요 저와 같은 블로거들이 작성한 맛집들 관련 포스팅은 많지만 정작 돈을 받고서 포스팅을 해준거 같은 느낌이 너무 들어서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맛집들은 모두다 패스했습니다. 그래서 맛집 찾아 다니느라 힘빼기보다는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에 가서 시장도 구경하고 맛있는게 있으면 사다가 펜션에 와서 먹기로 하고 펜션을 나섰습니다. 제가 머물었던 씨스파펜션에서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까지는 약 5~6km정도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에는 어떤 먹거리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1박2일 속초여행 후기 1편 [속초여행 숙박시설 추천] 올해 여름 휴가도 오늘로써 끝이 났네요 내일부터 일상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매일 휴가처럼 즐기면서 일하며 살수 있다면 정말 좋을 텐데 말이죠~ 아무튼 결혼후 아이가 생기고 세가족이 함께 떠난 여름휴가는 1박2일로 짧게 다녀왔는데요 그래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돌아 올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부터 몇번에 나누어서 1박2일 속초여행 후기를 올려 볼까하는데요 오늘은 1박2일 속초여행 1편으로 숙박편을 올려 볼까 합니다. 항상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 뭐니해도 잠을 잘수있는 숙박을 결정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요즘은 똑똑한 여행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휴가철이 닥쳐서 숙박시설이나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이 아니라 몇개월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경우..
국정원 직원 자살? 유서공개? 사망원인은?? 어제의 핫이슈는 국정원 직원 자살? 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정부와 국정원 관련 언론의 질타가 있을때 마다 국정원 직원은 자살을 함으로써 모든 의혹을 죽음과 함께 덮어 버리려는 듯이 보이기 까지 하는데요 정말 자신이 원해서 자살을 선택한 것인지? 가요에 의한 자살아닌 타살은 아닌지 의심이 듭니다. 이번에 숨진 국정원 직원도 사랑하는 아내와 두딸이 있는 한 집안에 가장이었는데요 죽음의 배경이 최근 논란이 된 국정원 해킹 프로그램 구입논란과 내국인 사찰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인적이 없는 경기도 용인의 한 야산에서 발견된 국정원 직원의 마티즈 차량~ 사진으로 보면 어떻게 이런 곳까지 차를 몰고 왔는지 의구심이 듭니다. SUV 차량으로도 가기 힘들듯한 지형 처럼 보이네요 국정원 요원은 자살을 할때도 이..
그것이 알고싶다.994회, 약촌오거리 택시기사 살인사건 재조명, 친구의 비밀- 약촌오거리 택시기사 살인사건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94회 방송내용은 지난 2000년 8월 전북 익산 약촌오거리에서 발생한 택시기사 살인 사건을 재조명 한다고 합니다. 벌써 15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이 사건을 다시 재조명하는 이유를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꺼 같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약촌오거리 택시기가 살인사건에 의문점을 지난 2013년에 방영한 979회 소년범과 약촌오거리리의 진실편에서 다룬바 있는데요 본 사건을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약촌오거리 택시기사 살인사건의 개요는 이렇습니다. 2000년 8월 새벽 2시경 전북 익산에 있는 약촌오거리에서 택시기사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당시 경찰은 15세의 최성필씨를 범인으로 검거했고 최성필씨는 징역 10년형을 선고 받고 지금은 만기 출소한 상태입니다. 문제는 범..
제자 폭행 인분교수 구속, 해당 K대학은 문제의 인분교수 파면검토, 대학강단 이대로 괜찮은 걸까요? 오늘 오전에 인터넷 포털검색어에 인분교수라는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가 올라왔습니다. 인분교수? 해석하면 똥교수 인데요 정말 똥만도 못한 교수가 있었네요 인분교수 관련 뉴스를 보신 분들은 대충 내용을 아실꺼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혹시 저처럼 내용을 모르는 분들이 있을지 몰라서 인분교수 제자 폭행사건의 전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에 사진은 일명 인분교수라 불리는 경기도 용인 소재의 K대 디자인학과 교수로 부터 폭행을 당한 A씨의 사진입니다. 얼굴과 몸에는 보기에도 심각해 보일 정도의 상처와 피멍이 들어있는데요 대학교 교수가 무슨 깡패도 아니고 직원이면서 자신의 제자를 이렇게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할수 있는 것인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MBN뉴스 보도 내용을 살펴보면 일명 인분교수라 불리는 이 사람이 자..
수원 실종 여대생 생사 불분명? 납치 추정용의자는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문자 메세지 내용보니 불안해 지네요^^ 오늘 (14일) 새벽 수원시 수원역 인근에서 남자친구와 술을 마시고 길거리에서 잠이 들었던 여대생 A양이 의문의 남성과 함께 사라졌다는 실종 신고를 받고 경찰이 수사를 벌여 왔다고 하는데요 인근 CCTV를 통해서 확인된 용의자 C씨로 보이는 시신이 강원도 원주 한 저수지 인근의 야산에서 숨진채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수원 실종 20대 여대생과 용의자 시신 발견 소식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가운데 이 용의 남성이 납치한 것으로 알려진 여대생 A양의 생사 여부가 불분명 하다고 합니다. 당시 남자친구와 술을 마시고 길거리에 쓰러져 있던 이 커플에게 의문의 남성은 남자치군인 B군에게 여자치군가가 토했으니 물티슈를 사오라고 시키고 남자친구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A양을 끌고 사라졌는데요 인근 CCTV에는 용의남성..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 구매후기~ 육아를 하다보면 가장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바로 기저귀 구매비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가 하루에도 수십번씩 소변, 대변을 보다보면 일회용 기저귀가 한 보따리씩 나오는건 기본입니다. 문제는 이 기저귀 값이 정말 너무 비싸다는 것이죠 그렇다고 기저귀를 사용하지 않을수도 없고 옛날 어르신들이 하셨던 것처럼 빨아서 쓰는 기저귀를 사용하는 것도 요즘같은 시대에는 쉬운 일은 아니죠~ 그래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의 관심사는 소셜이나 오픈마켓에서 기저귀 초특가 행사를 하거나 쿠폰증정 행사를 하는 타이밍을 기다리게 되죠~ 물론 기저귀의 브랜드 선호도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 있겠지만 보통의 엄마, 아빠들은 저렴한 기저귀를 눈여겨 볼수 밖에 없는데요~ 몇일전 저는 위메프에서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