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6

(16)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구입후기~ 우리 딸이 좋아하네요^^ 얼마전 앞집 친한 동생네 가족이 캐나다를 다녀 오면서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장난감 자동차를 하나 사가지고 왔습니다. 우리 딸이랑 5개월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자주 어울려서 놀고 있는데요 우리 딸이 앞집 동생네 집에 놀러가면 장난감 자동차에서 내려오려고 하지 않아서 앞집 아이와 옥신각신 하더군요 그래서 우리딸이 너무나 좋아하는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장난감 자동차를 하나 장만하기로 마음먹고 인터넷을 검색해서 저렴하게 구입해봤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장난감 자동차가 바로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입니다. 장난감 자동차 뒤에는 보호자가 밀거나 당길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컵홀더도 있어서 편리하네요~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장난감 자동차는 완제품이 아니라 직접 조립을..
욕실 미끄럼 방지매트 설치후기 및 설치방법!!! 지난 주말 우리집 욕실에 미끄럼 방지 매트를 깔아 보았습니다. 이제 14개월이 지난 우리집 공주님이 자꾸만 욕실에 걸어 들어오는데 바닥이 미끌 미끌하고 또 바닥이 그리 깨끗하지 않아서 매트를 깔아야 겠다는 마음을 먹고 온라인에서 28,000원을 들여 욕실용 미끄럼 방지 매트를 구입했는데요 미끄럼 방지매트 설치후기와 설치방법을 올려봅니다. 온라인에서 욕실용 미끄럼 방지 매트를 검색해 보면 여러 종류의 미끄럼 방지 매트가 검색이 되는데요 저는 엄마사랑매트라는 브랜드를 구입을 했습니다. 엄마사랑 매트는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이고 無환경호르몬, 無6대중금속 제품이라고 하네요 물론 제품을 구입하고 나서 상품 설명서를 확인하고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말이죠^^ 저처럼 아이가 있어서 구입하는 부모들의 입장이라면 친환경제품..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메가쇼 입장권, 주요 전시상품 등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주부들이라면 이번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을 모두다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메가쇼에 전시되는 특가 상품을 득템할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는 마음에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관련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은 바로 내일 2015년6월25일 목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전시장 7~8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최는 메가쇼에서 하구요 입장 요금은 일반인 5천원( 단체인 경우는 3천원), 학생은 입장료 3천원이고 미취학 아동은 무료라고 합니다. 단 일반인도 사전등록시 무..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Hanwha aqua planet) 다녀왔습니다. 국내 최초 도심 속 컨버젼스 아쿠아리움이라 그런지 좋네요^^ 오늘 정말 비가 많이 내린거 같습니다. 올해 들어서 서울과 경기지역에 처음으로 호우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하니 오늘 비가 많이 내리긴 했나봅니다. 이번 비가 가뭄해소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가뭄으로 갈라지고 메마른 논밭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내려서 그런지 마음도 센치해 졌나 봅니다. 서두부터 삼천포로 빠져 버렸네요 원래 오늘은 회사에서 워크샵이 잡혀 있었는데 메르스로 인해서 워크샵이 취소되는 바람에 사랑하는 우리집 두 여인을 모시고 주말을 함께 할수 있었습니다. 비가 내려서 마땅히 갈곳도 없었고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던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Hanwha aqua planet)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Hanwha aqua planet..
배우 정인아 전남 고흥에서 스카이다이빙 트레이닝중 사고로 안타깝게 사망!! 정인아, 배우 정인아가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올라있어 무슨 일일까 궁굼함에 기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배우 정인아가 지난 13일 전남 고흥인근에서 스카이다빙 트레이닝중 실종되었다가 실종 3일위인 16일 인근 호수에서 익사한체 발견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솔직히 저는 정인아라는 배우에 대해서 저는 잘 모릅니다. 저처럼 그녀가 어디에 출연했었는지도 모르는 분들도 많을꺼 같은데요 이곳 저곳에서 그녀를 죽음을 애도하는 글과 함께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을 소개하는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어 배우 정인아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수 있게 되었네요 일단 배우 정인아에 대해 소개된 내용들을 보면 그녀는 중학교 3학년때 한 의류회사의 모델로 발탁되어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습니다. 모델로 데뷔했던..
퀴어(성소수자)축제 28일 거리행진 강행, 퀴어(성소자) 축제에대한 당신의 생각은? 오늘은 조금 민감한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바로 '2015 서울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퀴어(성소자) 문화축제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이번 퀴어축제는 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8일~21일 퀴어 영화제가 28일에는 거리행진인 퀴어 페레이드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라, 저항하라, 레볼루션(Revolu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광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 행사와 관련해 퀴어축제 진행측과 퀴어축제를 반대하는 시민 단체가 첨예하게 맞서고 있는 가운데 법원이 퀴어문화축제 조직위가 낸 행진 금지 통고 가처분 신청을 받아 들이면서 성소수자 축제 '퀴어(Queer)문화축제'의 거리행진이 예정대로 28일에 진행 된다고 합니다. 이번 2015 퀴어문화 축제가 서울시 광장에서 개최된다는 결..
의정부 민락동 핫플레이스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다녀 왔습니다. 어제 요즘 의정부 엄마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민락동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 다녀 왔습니다. 사실 츄러스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요즘 뜨는 맛집이라는 소문에 찾아가 보지 않을수 없더군요 직접 찾아가서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탓에 차를 끌고 집을 나섰습니다. 집에서 차로 불과 5분 거리밖에 되지 않는 곳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 쉽게 찾아갈수 있어서 일단 좋았습니다.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가 이태원에서 인기있는 가게의 체인이라는 소리를 얼핏 들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이태원에 알게 모르게 츄러스 판매점이 많이 있다는 소리도 있구요 저마다 자기가 원조라고 하는 가게들도 많은 터라 아무튼 여기도 체인점중에 한곳인거 같습니다. 요즘 민락2..
그것이 알고싶다989회 우유주사 시신유기 산부인과 의사 사건 다룬다. 죽음의 칵테일 의사는 왜? 주사를 놓았나? 오늘밤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 989회는 지난 2012년 발생한 산부인과 의사의 시신 유기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일명 우유주사 시신유기 산부인과 의사 살인사건으로 불리며 세간에 큰 논란이 되었는데요 향정신성 의약품의 일종인 일명 우유주사(프로포폴)를 투약하고 내연 관계에 있던 의사와 성관계를 갖던 여성이 사망하자 이 산부인과 의사가 사망한 여성을 한강 잠원지구 주차장에 자신의 차량에 유기한체 버려두고 간 사건으로 여성을 숨지게 한 강남H산부인과 의사 김모씨는 징역 1년 6월과 벌금 300만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 사건이 이슈가 되었던 이유는 사망한 이 여성이 촉망받는 신인 여배우 였기 때문인데요 동덕여대 출신의 이경현 이라는 이름의 여배우이고요 2005년 KBS2 TV아침드라마 "걱정하지마"에서..
유아용 풀장, 이마트에서 구입한 무지개풀(초소형) 개봉기~ 우리 딸이 좋아할까? 이제 태어난지 427일이 지난 우리 딸아이 요즘 아장 아장 걷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운데요 요즘 유아 실내놀이터가 많이 생겨서 와이프가 낮 시간에 몇번 데리고 다녔더니 너무 신나하네요 그래서 집에서도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볼풀장을 만들어 주려고 하니 집이 너무 좁아서 엄두를 못냈는데요 오늘 와이프가 이마트에서 초소형 풀을 하나 사왔네요 가격이 7,800원인데 우리 딸이 좋아할지 모르겠습니다. 딸아이가 잠든 사이 와이프와 둘이서 열심히 공기를 넣어 봤습니다. 우리 딸이 잠든 관계로 무지개풀에 공기를 넣은후 개그 콘서트에서 인기를 끌었던 브라우니를 넣어 봤습니다. 막상 풀장을 보니 너무 작다는 느낌이 드네요~ 7,800원 만큼의 싸이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INTEX 무지개 초소형 풀의 포장 박스 입..
사진이 없으면 추억도 없다? 양군포토 돌스넵 추천!!! 소중한 추억 뿐만 아니라 감동을 선물해주는 양군포토 추천해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꺼 같은 작고 귀엽고 소중한.... 그 어떤 수식어를 사용해도 아깝지 않은 우리딸 하영이의 첫생일(돌잔치)이 지난지 두달하고 3일이 지났습니다. 하영이가 엄마의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서 세상에 태어난 것도 저에겐 큰 기적이었고 참 으로 가슴벅찬 일이었습니다. 태어날때 목에 탯줄을 세바퀴나 감고 있었는데 우연인지 필연인지 제왕절개 수술로 세상 빛을 보았는데요 자연분만으로 출산을 했더라면 크게 위험했을꺼라는 생각을 하면 지금도 아찔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인지 우리 하영이와 관련된 작고 사소한 모든일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일년동안 엄마와 아빠 품에서 건강하게 자라난 우리하영이~ 첫생일 전날 밤부터 39도가 넘을 정도로 열이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