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

(22)
탄저균 배달사고? 생물학물기 연구가 국내에서 연구되고있다? 미군 오산기지 그곳에선 지금 문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걸까? 오늘 참 어이없는 뉴스를 접하게 되었네요 바로 탄저균 배달사고와 관련된 뉴스 보도입니다. 택배 배달사고도 아니고 피자나 치킨 배달사고도 아닌 탄저균 배달사고가 났다는 뉴스입니다. 그것도 살아있는 탄저균이 배송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탄저균 배달 사고는 미국의 군연구소인 유타주 생화학병기 연구소에서 살아있는 탄저균을 미국내 9개 연구소와 국내 주한 미군 오산기지에 있는 연구소로 보내면서 문제가 발생되었는데요 보통의 탄저균은 그 전염성과 위험성 때문에 탄저균을 옮길때는 반드시 죽어있는 상태로 옮기게 되어있는데 유타주 생화학병기 연구소에서 살아있는 탄저균을 배달 시킨 것이다. 탄저균은 대표적인 생화학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저균의 공식 명칭은 바실러스 안트라시스라 불리고 있는데 주로 흙속에 서식하는 세균으로 ..
삼성전자 스토어,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1,000대 한정 예약판매~ 소장가치 있을까? 삼성전자가 삼성전자 스토어를 통해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1,0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삼성전자 스토어가 한때 접속 장애를 일으키며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딱 1,000대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후면에 아이언맨 마크와 함께 0001번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 일련번호가 매겨져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장가치를 더했다고 소개되고 있는데요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소장가치 있을까요? 삼성전자가 야심차게 한정판매를 진행중인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모습입니다. 아이언맨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꺼 같은데요 아이언맨의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접목시킨 디자인이 정말 화려하면서도 잘 조화를 이룬듯한 모습..
우리동네 새로 오픈한 채선당PLUS 민락점 방문후기 입니다. 얼마전 의정부 우리동네 근처에 채선당PLUS가 오픈했습니다. 신규오픈을 하면서 오픈 할인 행사를 한다길래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다녀왔었는데 이제야 방문후기를 올리네요 기존에 롯데마트 의정부점 앞에 있던 채선당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굼했었는데요 메뉴의 다양성과 분위기 면에 있어서는 채선당PLUS가 좋은거 같습니다. 단, 셀프로 음식을 퍼다 날라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를 해야 하는 엄마 아빠들에겐 기존 채선당 메뉴가 더 나을수도 있겠다 싶더군요 채선당PLUS 민락점은 의정부 북부청사에서 포천방향으로 직진하다가 보람병원을 지난 교차로에서 우회전 해서 민락2지구 방향으로 2~3km직진하면 좌측에 한참 신축공사를 하고 있는 건물중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이름은 조금 가물가물 한..
제일모직 김포물류센터 화재, 경비원 1명 사망, 의류원단 1천600톤 전소, 방화용의자 추정 50대 남성 소재파악중!!! 지난 25일 오전 2시 16분경 제일모직 김포 물류센터에서 방화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되어 1명이 사망하고 1천600톤이나 되는 의류원단이 완전히 전소되는 대형 화재사고가 발생했네요~ 누가 무슨 이유로 방화를 저질렀는지 모르겠지만 자신이 저지른 방화로 인해서 사람이 죽었는데 양심이 있다면 자수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제일모직 김포물류센터 화재 사고는 센터내 보관된 상품의 대부분이 화재에 취약한 의류원단이 었기 때문에 화재가 발생한 지금까지도 화재가 완전히 진압되지 못한 상태라고 합니다. 화재도 화재이지만 의류원단이 불타면서 발생되었을 매연과 유해가스로 인해서 인근지역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사진출처: 채널A] 국내 물류창고 대부분이 샌드위치 판넬로 지어져 있어서 화재에 취..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밥과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낭만적인 데이트 즐겨 보세요^^ 오늘은 날씨가 무척이나 무더운 하루 였던거 같습니다. 연휴 이기도 하고 집에만 있기도 뭐해서 포천에 있는 산정호수를 가기로 마음먹고 차를 끌고 집을 나섰는데 산정호수 방향으로 가는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얼마 못가서 차를 돌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덥고 차가 너무 막혀서 산정호수까지 갔다가 나오면 녹초가 될듯 싶더라구요 그래서 해가 떨어지면 분위기 좋은 음식점에 가서 외식을 하기로 하고 어디가 좋을까 인터넷 검색을 해보다가 집에서 약 20분거리에 있는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라는 곳이 있는데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있는곳으로 알려진 곳을 발견하고 소리소 빌리지에 가보기로 결정 했습니다. 오늘 처음 가본 소리소 빌리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오늘은 소리소 빌리지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
그것이 알고싶다. 986회 문화재 반환과 문제점, 불상 스캔들- 금동불상 도난 미스터리!!!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 986회는 지난 2012년 일본에서 도난된뒤 국내에 밀반입된 금동불상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이 밀반입된 불상 두개 모두 국내에서 제작된 금동불상으로 그 가치가 국보급에 해당하는 불상들이라고 하는데요 어쩌다가 우리나라에서 제작된 이 불상이 일본의 사찰에 가있었고 또 어떻게 이 불상들이 한국에 되돌아 오게 된 것일까요?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986회에서 다루는 불상 스캔들- 금동불상 도난 미스터리의 내용을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2012년 대구의 골동품 밀집 상가에 100억원대 국보급 문화재가 나타났으며 20억원에 판매한다는 소문이 나돌았고 경찰과 문화재청 역시 훔친 문화재를 판매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수사를 진행하던중 수사를 진행한지 두달만에 8인조 절도단을 검거하게 되는..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 중동 호흡기증후군 국내환자 발생!!! 사스 공포 재연되나? 메르스 코로나 바이러스를 아시나요? 메르스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동 호흡기 증후군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이 메르스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동지역에서 집중적으로 발생한 바이러스로 한때 전세계를 죽음의 공포로 내몰았던 사스와 비슷한 고열, 기침, 호흡곤란등 심한 중증 호흡기 질환을 유발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아시아에서 발생한 중증 급성 호흡기 질환인 사스와 마찬가지로 중동지역에서 400명의 생명을 앗아간 무서운 바이러스라고 할수 있는데요 사스와 다른 특징은 그 증상중 급성 신부전증을 동반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사스보다도 오히려 치사율이 6배나 높은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는 초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불리다가 사우디, 요르단, 카타르, 아랍에메리트(UAE)등 주로 중동지역에서 ..
아프리카TV 유승준 심경고백!! 국내 컴백 가능할까? 유승준 비난받는 이유!!!! 유승준?? 유승준 누구인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미국인 스티브유의 과거 한국인 이었을 때의 이름이네요 그런데 이 유승준 이라는 이름이 때아닌 이슈가 되고 있네요 아프리카TV 인터뷰를 통해서 19일 밤 10시30분부터 병역의 의무를 피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국적을 얻으면서 대한민국에 영원히 입국금지 조치당한 그가 무슨 이유로 국민들 앞에 심경 고백을 하겠다고 나섰는지 알수가 없네요 [사진출처: 아프리카TV 사진캡쳐] 그의 나이 올해로 만나이 39세, 병역의무 나이 38세를 넘기자 마자 무슨 심경고백을 하겠다고 하는 것인지? 아직도 그는 전성기 때의 자신의 인기를 되찾을수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 이미 그를 기억하는 연령층의 사람은 그가 나라를 저버리고 외국 국적을 취득한 외..
포천 송우리에 있는 옆집오빠 떡볶이 다녀왔습니다. 국민 간식 맛집 추천!!! 지난주 금요일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요즘 프렌차이즈 떡볶이집이 많은데요 제가 다녀온 떡볶이집은 프렌차이즈 떡볶이집은 아니었구요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떡볶이 집이었는데 떡볶이집 이름도 재미있고 떡볶이랑 김밥 기타 다른 음식도 맛깔 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포천 송우리에 있는 옆집오빠 떡볶이 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옆집오빠 떡볶이에서 제가 맛보고 온 음식들을 하나 하나 살펴 볼까 하는데요 야심한 밤에 야식으로 먹고왔던 떢볶이와 김밥, 순대, 튀김 사진을 보고 있으려니 또 먹고 싶은건지 입에 침이 고이네요...ㅠ.ㅠ 지금은 시간이 너무 늦어서 가게 문도 닫았을꺼 같고 그냥 참아야 겠네요 옆집오빠 떡볶이의 바깥 풍경입니다. 옆오떡( 옆집오빠 떢볶이)이라는 빨간 글자의 간판이 눈..
코스트코 타워형 선풍기 웨스팅하우스(Westinghouse) 구매후기!!! 벌써부터 낮에는 선풍기나 에어컨을 켜지 않으면 더워서 견딜수 없는 계절이 찾아 왔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지만 점심 이후에는 한여름 처럼 무더운거 같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집에서 에어컨을 켜고있자니 전기요금 부담도 있고 해서 선풍기를 하나 장만하기로 하고서 의정부 코스트코 민락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마트와 하이마트도 다녀왔는데 선풍기 가격이 그렇게 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13개월이 지난 딸아가 있어서 손가락이 들어가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형태의 선풍기가 필요 했는데 코스트코에 타워형 선풍기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매장에 갔다가 타워형 선풍기 웨스팅하우스(Westinghouse) 를 구매했네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타워형 선풍기 웨스팅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