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2

(18)
그것이 알고싶다. 974회, 납치범이 낸 수수께끼- 화성 여대생 실종 미스터리 그 진실이 밝혀질까? 화성 연쇄살인사건 그리고 강호순 사건이 떠오르네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974회에서는 2004년 10월27일 밤 화성시 태안읍 화성복지관 앞에서 버스를타고 집으로 귀가하다가 집앞에서 2km떨어진 와우리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후 실종되어 실종된지 46일만에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었던 노세령(가명, 당시22세)씨의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이 사건은 미제사건으로 남아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범인의 흔적을 통해서 범인을 잡을수 있는 단서를 찾아 낼수 있을지 궁굼해 집니다. 아래 먼저 그것이 알고싶다. 974회 예고편을 통해서 어떤 내용이 방송될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간통죄 위헌결정, 간통죄 폐지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입니까? 반대입니까? [사진출처:JTBC뉴스] 오늘 헌법재판소는 간통죄가 위헌이라는 결정을 내림으로써 62년만에 간통죄가 폐지되게 되었는데요 이번 간통죄 폐지로 인해서 과거 간통죄로 사법처리 되었다가 구제받게 된 사람들이 무려 3천여명이나 될꺼라고 합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간통죄는 무엇일까요? 간통죄의 사전적 의미를 찾아 봤습니다. 간통죄란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간통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를 말하는데 즉 배우자가 있거나 상대방이 배우자가 있음을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상대방과 합의하에 성관계를 맺었을때 성립한다 이전에는 간통죄가 성립하면 2년 이하의 징역형에 처벌을 받았으며 남녀 쌍방을 처벌하는 쌍벌죄를 채용해 왔다. [사진출처:JTBC뉴스] 이번 헌법재판소의 간통죄 위헌 결정에 대한 국민들의 생각은 어떨까? 49.7%는 잘못된..
디스패치 김현중 전 여친 인터뷰 공개? 김현중 또다시 전 여친과 진흙탕 싸움 시작되나?? 연예인은 이미지로 먹고 사는 사람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대중에게 보여지는 자신의 이미지가 연예인의 생활의 지속성과 연관성이 있다는 생각에 이의를 재기할 사람이 있을까? 한때 잘나가던 연예인들도 한 순간의 실수? 또는 자기 관리의 실패로 인해서 대중들의 관심을 잃어버리고 연예인 생명이 끝나버리는 경우가 많다. 김현중 역시 한류스타로 또 잘생긴 외모로 인해서 수많은 뭇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던 스타였는데 지난해 전 여친과의 폭행사건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자신의 연예인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었다. 뭐... 당시 논란이 되었던 폭행 사건은 전 여친에게 용서를 구하고 전 여친이 고소를 취하하면서 일단락 지어지는 듯 싶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김현중 전 여친의 임신 사실이 논란이 되고 있다. 김현중 측의 입장..
GM쉐보레 윈스톰 배터리 수명 및 교체, 교체비용 그리고 한국GM긴급출동 서비스!! 오늘 예기치 않게 저의 윈스톰 배터리를 교체하게 되었네요...ㅠ.ㅠ 이번 설명절에 두번이나 배터리가 방전되면서 배터리가 완전히 맛이 간거 같아서 어쩔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배터리를 교체했는데요 겨울철 혹시 배터리 수명 및 교체비용등을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작성해 봅니다. 제 애마인 윈스톰은 2007년7월에 생산된 차량이구요 주행거리는 216,728km 입니다. 결혼하기 몇년전에 지방 출장을 너무 많이 다녀서 차량 주행거리가 좀 높긴한데요 한 3년간은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 밖에는 운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결혼이후 뚜벅이 생활을 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한 7만km 주행후 엔진이 앗세이가 나면서 엔진을 통으로 교체하면서 배터리를 교체한 적이 있는데요 이게 한 4년전 이었으니까 제 차에 ..
2015 서울모터쇼 일정, 입장권 예매, 주차정보 등등등~ 올해 국제모터쇼는 어디서 개최될까? 궁굼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역시 해마다 모터쇼가 개최되는 곳이 어디인지 무척이나 궁굼해 하는 사람중의 한 사람입니다. 2015서울모터쇼 일정이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장소는 일산 킨테스(KINTEX)이구요 모터쇼 개최일정은 2015년 4월3일(금)부터~ 4월12일(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어 지게 되는데요 올해는 어떤 차들이 모터쇼에 전시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모터쇼의 꽃이라 할수 있는 레이싱 모델들은 어떤부스에 누가 배치되게 될지 궁굼해 하시는 분들도 많을꺼 같은데요 보다 정확한 정보는 확인 되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 입장권 판매 규정입니다. 입장권 구매후 환불이 불가하다고 하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김창완 닥터 영화 발언 적절히 못한 이유! 김창완이 JTBC 손석희와의 인터뷰에서 닥터 영화는 관객 돈뺏으려 만든 영화라면서 자신의 실수였다는걸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이 얼마나 무책임한 말인가요? 모든 영화가 관객의 돈을 뺏으려고 만든 영화지.. 아닌게 어디있나요? 다 시작은 대박의 꿈을 갖고 시작합니다. 감독의 자질 부족, 예산 부족, 배우의 연기 부족 등 여러가지 요인에서 흥행이 안되서 실패하는거지 모든 영화인들은 대박으 꿈을 갖고 시작했을 것입니다. 닥터 영화도 마찬가지였겠지요~ 예산이 부족하다 보니 그나마 저렴하면서 인지도가 있는 김창완을 선택했을 것이고 감독의 자질 부족으로 형편없는 영화가 만들어졌을 뿐입니다. 그런데 김창완은 자신의 선택이 실수였다는 뭔가 자기고백성 책임 회피 멘트를 던졌습니다. 이제는 그 영화에 참여했던 스탭, 배..
메리즈 기저귀 팬티형 개봉기 및 구매후기~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리즈 기저귀를 받았습니다. 설 명절 택배 배송이 밀려서 그런지 일요일에도 택배 배송을 해주네요~ 이제 기저귀가 몇장 남지 않아서 기저귀 배송이 언제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택배가 이렇게 반갑기도 처음인거 같습니다. 오늘 배달 받은 기저귀는 강남엄마들이 애용한다고도 하고 아기를 낳은 연예인 엄마들이 주로 사용한다는 일본 메리즈 기저귀입니다. 강남 엄마들이 선호하는 기저귀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더군요...ㅠ.ㅠ 그래도 자식을 기르는 부모 입장에서 좋은 것을 아기에게 해주고 싶은 욕심은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기저귀를 받고 일단 개봉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아직 어떤 싸이즈를 사용해야 좋을지 몰라서 M싸이즈 한박스와 L싸이즈 각 한박스씩을 구입했습니다...
삼성역 맛집 추천, 오발탄 삼성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 팀 회식으로 다녀왔던 오발탄 삼성점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오발탄 삼성점은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도 모르게 스마트폰으로 사진들을 찍어온 김에 맛집 포스팅으로 글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G3 CAT으로 블로그 리뷰를 벌써 세번째 작성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도 꽤 쓸만하죠? 길거리에서 바라본 오발탄 삼성점의 간판입니다. 연락처도 보이시죠? 간판 아래로 우리팀 여직원들이 서있어서 그 위로 보이는 간판만을 올려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있는데 얼굴을 솔직 담백하게 공개하는 것도 문제가 있을꺼 같고 모두다 모자이크 처리를 하기엔 지금 시간도 많이 늦어서 이 사진으로 일단 가게 이름과 연락처를..
파주 올랜드 리퍼브 가전가구 아울렛, 소문만큼 저렴할까요? 지난주 토요일 파주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아는 동생이 가전과 가구가 아주 저렴하다고해서 처가집을 가는길에 들려봤는데요 파주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매장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혀야 할꺼 같아서 방문후기를 올립니다. 뭐... 생각의 차이는 있겠지만 일단 제품이 그렇게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는데요 혹시 그래도 뭔가 저렴한게 있을수도 있으니 어떤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정도는 소개하고 넘어 가겠습니다. 먼저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건물이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매장의 건물입니다. 총3층으로 되어있구요 1층과 2층에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3층은 직원들의 작업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거 같았습니다. 일단 매장에 들어서니 냄비 셋트부터 시작해서 냉장고, 에어컨, 가습기, 난방기등 각종..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 다녀왔습니다. 주말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었네요 이번주 방문한 닭갈비집은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한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입니다. 닭이봉의 본점은 춘천에 있다고 하는데 춘천까지 가기엔 거리가 있고 그냥 닭이봉 의정부점에서 닭이봉 닭갈비를 먹었는데요 음... 맛은 춘천 본점 맛이나 의정부점 맛이나 똑같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닭이봉 닭갈비의 비쥬얼입니다. 근데 사진기가 맛이 갔는지 전체적으로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망쳤네요 닭이봉 의정부점의 실내 모습니다. 그냥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좌식으로 앉는 자리 말고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하고 찾아간 집이 아니어서 그냥 간단한 스냅사진만 찍어와서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를 전달하기는 어려울꺼 같습니다. 닭이봉 닭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