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

(36)
그것이 알고 싶다. 972회, 노아의 방주를 탄 사람들, 홍혜선 전도사 그녀는 누구인까?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72회는 노아의 방주를 탄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지난해 한국 전쟁을 예언한 한 재미교포 전도사 홍혜선씨의 예언을 믿고 외국으포 피난을 떠난 사람들에 대한 내용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홍혜선 그녀는 누구일까요? 왜? 그녀는 자신이 하나님의 계시를 받았고 한국땅에서 전쟁이 일어날꺼라고 말한 것일까요? 그리고 그녀의 말을 믿고 외국으로 피난을 떠났던 사람들은 전쟁이 일어나지 않은 대한민국으로 왜? 다시 돌아오지 않는 것일까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방송내용이 정말 궁굼해 집니다. 실종이 아닌 피난? 대한민국은 전쟁이 일어 날꺼라는 재미교포 전도사의 마을 믿고 피난을 떠날 정도로 대한민국은 그렇게 불안하고 위험한 곳일까요? 뭐... 아직 전쟁이 끝난 상태가 아닌 휴전 상태인 것만..
2015 AFC아시안컵 결승, 대한민국VS호주, 승리는 누가 차지할까? 결승전 경기일정!!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5AFC 아시안컵에서 27년만에 결승에 진출한 사실을 모두 알고 계시죠? 바로 대망의 결승전 경기가 오늘 오후 6시에 벌어지게 되는데요 어느때 보다도 국민들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015AFC 아시안컵 대회에서 무실점으로 결승까지 올라간 대한민국 대표팀은 이번 경기를 통해서 안정된 수비와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축구팬들의 우승기대치를 한껏 높여놨는데요 과연 오늘은 어떤 경기를 보여 줄지 기대가 큽니다. 대한민국과 호주의 전력을 비교해 보면 FIFA랭킹은 대한민국이 69위로 100위인 호주보다 31위정도 앞서고 있는데요 잘 아시겠지만 FIFA랭킹이 높다고해서 경기력이 월등히 뛰어난것은 아닙니다. 공은 둥글고 어디로 튈..
윈스톰 반전! 국민이 해결한 크림빵 뺑소니 사건. 자수 인정해도 되나? 경찰은 초반 엉뚱한 영상을 용의자로 지목하여 혼선을 빚게 했습니다. 물론 경찰의 고의적으로 한것은 아니니 뭐라 할 일은 아니지만 분명 이번 사건도 국민적인 공분이 없었으면 일반 뺑소니로 분류되어 범인을 잡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크림빵 뺑소니 사건은 사연도 기구했고 영상이 잘 안보이자 보배드림을 중심으로 전문가들이 나섰고 일제히 전국민의 관심사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일단 공개된 영상속의 차는 BMW 5시리즈가 맞는것이 확실하고 번호판도 어느정도 추정이 되어 맞혔습니다. 문제는 그 영상이 아니었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이렇게 사건이 커지자.. 해당 건물에 있는 사람이 제보를 해와 결국 새로운 차를 잡아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반전은 윈스톰이라는 사실!! 범인은 얼마나 즐거워 했을까요? 자신의 ..
청주, 크림빵 뺑소니 유력용의자 체포? 자수? 용의 차량은 BMW아닌 쉐보레 윈스톰!!! 청주 크림빵 뺑소니 사고의 유력한 용의자를 추적중이라는 뉴스를 보았네요 처음에는 크림빵 뺑소니 유력 용의차량으로 BMW5시리즈가 거론되면서 모든 수사의 초점이 BMW5시리즈 소유자와 자동차 수리를 했던 인물들에 초점이 맞춰져서 수사가 이뤄졌는데요 이는 CCTV동영상을 바탕으로 자칭 네티즌 수사대라는 사람들이 내놓은 자체 분석내용이 수사의 방향에 혼선을 준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크림빵 뺑소니 사고에 분노를 느낀 네티즌들이 이 사고소식을 전파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하고 범인 검거를 위해 사고 분석 내용들을 공유하는 과정은 나름 뺑소니 운전자에게 불안감을 주었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추측이 결국 수사에 혼선을 주어서 범인을 놓칠수 있는 상황까지 몰고 간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나름 자동차에 대한 전문..
국과수 보배드림보다 못할까? 크림빵 뺑소니 사건 엇갈리는 분석!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나 했더니 국과수 결과로 다시 미궁에 빠지려고 하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들이 차종과 번호 조회까지 좁혀가고 있는데 국과수는 차종의 종류까지 여러대로 제시했고 번호까지 확인할 수 없다는 결과를 내놨습니다. 흠.. 국과수??? 뭐하는 곳일까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아닌가요? 화면으로 번호판 보이면 국과수가 뭔 필요인가요? 제가 보기엔 지금 보배드림 회원들이 하는게 국과수 같습니다. 확대해서.. 뭔가 다른걸 대입해서 찾아내는 분석.. 물론 아직 확실한건 하나도 없습니다. 그런데.. 번호판 판독불가라고 단정지어 말하는건 뭔가요?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해서 유추하는게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더 황당한건 차종을 여러가지 차종으로 확대했다는 것입니다. 보배드림 회원들은 여러가지 ..
우버택시 신고 포상금 100만원, 서울시 우버택시 신고포상금 예산은 있나? 서울시가 유사 콜택시 서비스인 우버택시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우버택시 영업을 신고하면 신고 포상금 백만원을 지급하겠다고 했었는데요 서울시의 우버택시 신고포상금 제도가 시작부터 예산 부족으로 삐걱 거리고 있다고 합니다. 예산도 없이 이런 무리한 포상정책은 왜? 추진한 것일까요? 서울시는 우버택시 신고 포상금 예산으로 1억원을 편성했고 최대 신고포상금을 1백만원으로 정했는데요 신고건수가 폭증하면서 시작 초기부터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과연 서울시의 우버택시 신고포상 제도가 유지 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버택시 불법영업 신고포상제도가 시행된지 한달이 채 지나기도 전에 우번택시 불법 영업 신고가 280건이 접수되었다고 하는데요 신고포장제도의 이행을 위해서는 2억8천만원이라는 예산이 필요한데 실제..
육군 여단장(대령) 여군 하사관 성폭행 긴급체포?? 합의하에 성관계했다 주장?? 강원도 지역의 부대 여단장(대령)이 부하 여군하사를 자신의 관사로 불러 성폭행 했다는 혐의로 긴급 체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대령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초까지 지속적으로 성폭해 온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같은 부대내에 모 소령이 또다른 여군 하사를 성추행 한 혐의로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성추행 피해 여군하사가 자신과 같은 방을 사용하고 있는 동료 여군이 이 모대령으로부터 성폭행 당했다는 진술을 하면서 여단장의 성폭행 혐의가 들어나게 되었습니다. 이모 대령은 자신과 부하 여군하사관은 합의하에 성관계를 가졌으며 자신은 성폭한적이 없다고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데요 가해자와 피해자의 진술이 엇갈린 가운데 군대내 성폭행 사건에 대한 논란이 뜨거워 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지난해에도 각종 성추행 및 성..
크림빵 뺑소니 범인 BMW 5시리즈가 떨고 있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으로 온국민이 범인 찾기에 나섰습니다. 안타까운 사연이 이어지면서 각종 능력자들이 영상을 보고 범인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영상만 봐서는 어떤 차종인지 상상도 안갔는데 대단한 분들 많더라구요~ 결국 BMW 5시리즈 528i 나 535i로 좁혀지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BMW 5시리즈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BMW 5시리즈 운전자 중 일단 크림빵 뺑소니 범인이 숨어있으니까요~ 크림빵 뺑소니 범인은 어디에 숨어 있을까요? 일단 대도시는 아닌것 같습니다. 대도시라면 벌써 차의 문제를 파악하고 주변 사람들이 의심을 했겠지요~ 그리고 사고 지역이 외진곳이라 근처 사람일 수 있습니다. 차종이 좁혀졌으니 어느정도 추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의심 되는 대상이 안나온다는 건 아무래도 단..
한국 이라크 축구결과에 일본반응 궁금해하는 한국 정서. 한국, 이라크전에서 멋지게 승리를 장식한 대한민국! 그런데 재미있게도 사람들은 일본반응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다음 실검 1위에 오를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언론도 일제히 일본반응을 올리고 있고요~ 그런데 왜 우리나라 국민들은 일본 반응을 궁금해 할까요? 일본이 부러워 하는 의견을 보고 싶나요? 일본이 조롱하는 모습을 보고 싶나요?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한국 정서가 그대로 보여진 결과입니다. 언론사들도 항상 기사 밑에 쓰는 글이 있지요~ 네티즌들은 이랬다, 저랬다.. 등등 다른 사람들은 이 상황을 어떻게 볼까에 대한 한국정서를 교묘하게 이용한 글들입니다. 해외 언론 기사를 보세요~ 이렇게 쓰여진 기사는 없습니다. 반대로 생각해 볼까요? 일본이 4강에 올라갔고 우리나라는 탈락했습니다...
IS일본인 인질 살해동영상 공개, IS 한국인도 인질 잡을 가능성은?? 얼마전 IS가 일본인 인질 두명을 납치해서 일본 정부를 상대로 인질을 살리고 싶으면 몸값으로 2억달러를 내놓으라고 요구했는데요 일본 아베정권은 테러집단에 몸값을 지불할 생각이 없다고 단호하게 IS의 요구를 거절했습니다. 72시간 안에 몸값을 내놓지 않으면 인질을 살해하겟다던 IS는 72시간이 지나서도 아무런 반응이 없이 조용했는데요 오늘 IS가 일본인 인질 한명을 살해했다는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먼저 사건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IS일본인 인질 사건의 개요를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S "2억 달러 안 주면 일본인 인질 2명 살해" / YTN ] IS가 일본인 인질 두명을 납체해서 일본정부에 2억달러의 몸값을 요구하고 나선 이유도 위에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 하실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