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

(28)
땅콩리턴 대한항공 전 부사장 조현아 전격 구속!!! 증거인멸 및 강요혐의 여상무도 구속!! 대한항공 전 부사장 조현아씨가 결국 수속 수감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일명 땅콩리턴, 땅콩회항으로 불리는 조현아 전 부사장의 이번 사건이 이렇게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논란이 될지 본인 스스로도 생각지 못했을 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조현아 대한항공 부사장과 관련된 사건 내용은 아래 포스팅 내용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http://koras.tistory.com/971 ☞http://koras.tistory.com/976 위에 사건 내용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특권 의식에 사로잡혀 살아온 사람이었는가 알수 있을꺼 같은데요 그런 그녀도 이번 사태가 사회적 논란으로 번지면서 결국 구속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사건을 덮으려던 노력이 오히려 그녀를 옥죄는 올무가 될지도 본인 스스로 몰랐을 것입니..
에어아시아 여객기 실종? 추락?? 마지막 교신내용?? 추락원인은? 한국인 탑승객 신원?? 말레이시아 현지시간 28일 오전 싱가포르행 에어아시아 QZ8501편 여객기가 실종 되었다는 뉴스 속보 다들 보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이후 인도네시아 국가수색구조청은 남위 03.22.46, 동경108.50.07에서 추락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이 비행기는 한국인 탑승객 3명, 인도네시아인 149명, 영국인 1명, 말레이시아인 1명 싱가포르인1 및 승무원을 7명을 포함해 총 162명이 탑승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MBC뉴스 보도에 따르면 에어아시아 여객기 비행당시 구름이 많이 낀 악처후로 인해서 여객기가 추락한거 같다고 하는데요 비행당시 마지막 교신내용도 공개되었습니다. 교신내용을 보면 전방 왼쪽 구름을 피하겠다. 고도를 32,000피트에서 38,000피트로 상승 한다는 교신내용이 마지막 교신 ..
2014 KBS 연예대상 유재석 태블릿PC PPL 주인공은 LG 탭북 듀오. 2014 KBS 연예대상을 보니 이제 한해가 마감되는구나 실감이 가네요~ 오늘 시상에서 재미있는 것은 언제나 그렇듯 PPL 들이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데요~ 이번 시상식을 보니 더욱 PPL을 대놓고 하는 분위기로 바뀐듯 합니다. 오늘 유재석 태블릿PC로 주목을 받은 LG탭북 듀오! 시상식에서 이제 태블릿PC로 시상을 하는건 국내에서 많이 익숙해진 모습인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LG 탭북 듀오가 그 PPL 자리를 차지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에서 큰 차이가 없는것을 안 LG는 아예 뒷면에 LG탭북 듀오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러기 쉽지 않은데.. 재미있죠~~ ㅎㅎ 아무튼 LG 탭북 듀오 새롭게 출시된 만큼 좋은 평가를 받아야 할텐데.. 어떤 제품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탭북 듀오는 화면과..
그것이 알고싶다. 968회, 2014년 송년특집,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이제 2014년도 달력도 앞으로 5일후면 2015년도 달력으로 바꿔 달아야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968회 이번주 방송은 2014년 송년특집으로 2014년에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다뤘던 사건들을 다시금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정말 올 한해는 대한민국 역사상 끔찍하고 충격적인 사건들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세월호 침몰사고, 뼈동굴이야기,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를 비롯해서 수많은 사건 사고로 얼룩진 2014년 한해를 다시금 돌아 보는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소개되었던 수많은 의문의 사건들 그리고 진실을 파헤치려는 제작진의 노력은 수사기관이 미처 검증하지 못하고 넘어갔던 의문들에 대한 검증을 통해 사건을 재해석 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방송을 통해서 의문을 ..
김정은 암살 소재영화 인터뷰 개봉, 무료아닌 유료~ 소니픽처스 마케팅 전략 쩌내요!! 북한 김정은 국방위 제 1위원장 암살을 소재로 해서 제작된 소니픽처스의 인터뷰가 드디어 개봉되었다고 합니다. 김정은 암살을 다룬 코미디 영화를 기획 제작한 것도 황당한데 소니픽처스가 영화 인터뷰 개봉을 앞두고 사이버해킹과 영화 개봉 극장의 테러경고를 받으면서 전격 영화 상영을 취소하면서 이 영화는 미국 전역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그리고 세계의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례적으로 소니픽처스의 사이버 해킹에 대해 오바마 대통령이 보복공격과 고강도 금융제재의 칼을 빼들게 만들었는데요 화재의 그 영화가 개봉취소 몇일 만에 다시 개봉을 하게되었네요 사실이 어떻든 소니픽처스는 이 화재의 영화 인터뷰의 온라인 무료배포도 공식 발표했다가 다시 유료 배포로 변경하고 개봉 취소했던 영화를 다시 개봉하게 되면서 엄청난 이익을..
카스맥주 변질 악성루머 유포자 잡고보니 하이트진로 직원들??? 삐뚤어진 애사심인가?? 한동안 카스맥주와 관련된 악성루머가 돌았던 것을 애주가들은 다들 들어서 아실꺼 같습니다. 카스맥주 2014년 6월부터 8월까지 생산된 맥주를 마시지 말라는 내용인데요 6월~8월경 생산된 카스맥주가 변질된 상품이며 특히 가임기 여성이 마시면 않된다는 루머가 나돌면서 카스 맥주와 관련된 않좋은 루머들이 인터넷 포탈의 주요 카페등에 소개되기도 했었는데요 이 루머로 오비맥주의 대표상품인 카스의 매출이 급격히 추락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요 오늘 뉴스보도를 보니 경쟁사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를 통해 자사제품의 판매를 높이려한 하이트진로의 직원들이 고의적으로 SNS와 카카오톡등을 통해서 지인들에게 악성루머를 전파하게 했던 것으로 들어났네요 한 커뮤니티 카페에 당시 카카오톡에서 지인에게 받았다는 내용을 올려 놓은 것을 캡..
모자 동반자살하게 만든 클라인펠터 증후군 뭘까? 원인과 증상, 치료법 알아보기!!! 오늘 뉴스를 통해서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 현직 여경이 생후 1개월된 아들이 클라인펠터 증후군인 것을 알고 아들과 함께 동반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클라인펠터 증후군이 무엇이길래? 생후 1개월된 아이와 함께 동반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일까요? 클라인펠터 증후군이 무엇인고 발생 원인과 증상, 그 치료법은 무엇인지 알아 볼까합니다. 클라인펠터 증후군 이란?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남자의 경우 성염색체가 46,XY라고 하는데요 클라인펠터증후군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염색체 X가 1개이상 더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클라인펠터증후군인 사람의 염색체는 47,XXY, 48,XXXY, 46,XY/47,XXY등 다양하게 나타날수 있다고 합니다. 클라인펠터 증후군 발생원..
인천, 여행용 가방에서 흉기에 찔려 사망한 할머니 시신 발견!! 용의자 이동 모습CCTV포착!! 요즘 왜 이렇게 흉흉한 뉴스 보도만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수원 팔달산에서 토막시신이 발견되었던 사건이 불과 몇주 전이었는데요 오늘은 인천에서 길가에 버려진 여행용 가방에서 80대로 추정되는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 시신은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의 한 빌라 담벼락 밑에서 발견되었는데요 학교 수업을 마치고 귀가하던 고교생 2명이 가방의 열려진 틈으로 사람의 엉덩이 같기도 하고 인형같기도 한것이 버려져 있다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 시신은 80대 여성으로 목과 옆구리 부분에 5군데 흉기에 찔린 흔적이 있었으며 둔기로 머리를 얻어 맞은 흔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시신은 겉옷을 모두 입고 있었고 부패가 심하지 않은 것으로 봐서 살해된지 얼마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
포천 칼국수 맛집, 밀천지를 소개합니다. 단체 모임장소로도 좋아요~ 주말에 오랜만에 칼국수를 먹으러 다녀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밀천지라는 칼국수 집은 의정부에서 포천 방향으로 가다가 축석 검문소를 지나서 언덕을 하나 넘으면 수내동이라는 동네가 나오는데요 찾아가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꺼 같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밀천지라고 검색을 하시면 주소가 나오기 때문에 헤메지 않고 쉽게 찾아 가실수 있으실꺼 같은데요 의정부에 거주 하시거나 포천쪽으로 여행을 다녀오시다가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곳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포천 칼국수 맛집 밀천지의 주소는 위에 주소로 검색하셔서 찾아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가 가실수 있습니다. 그렇게 외진 곳에 꼭꼭 숨겨져 있는 맛집은 아니구요 주택가 쪽에 위치한 아담한 식당입니다. 제가 왜? 맛집으로 밀천지를 추천..
김구라 공황장애, 공황장애 원인 및 증상? 공황장애 걸린 연예인? 방송인 김구라가 공황장애로 입원을 했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지난 5월부터 공황장애 증상으로 7개월째 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증상이 악화되어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최근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리면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던 상태에서 오늘 갑자기 가슴에 답답함을 느끼고 귀에서 윙윙거리는 이명을 호소하다가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구라에게 무슨일이 있었길래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린 것일까요? 개그맨 이경규 역시 극심한 공황장애로 방송 출연이 어려울 만큼 힘든 시간을 보냈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김구라나 이경규 이외에도 연예인 중에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경규가 진행하고 있는 힐링캠프에 지난 10월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