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01

(3)
한우데이, 11월1일 한우데이?? 한우데이 고기 가격 얼마나 쌀까? 대형 할인마트 한우 반값행사 한다는데?? [사진출처: KBS1 라이브뉴스] 오늘 11월 1일은 무슨 날일까요? 네 바로 한우 데이 입니다. 한우데이는 한자로 소를 뜻하는 소우자에 1자 획인 3번 들어가는 것을 이용해 대형유통점에서 11월1일을 한우데이로 지정하고 한우 가격을 할인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의 하나라도 할수 있는데요 평상시에 비싸서 한우를 사먹을 엄두를 내지 못했던 분들은 한우데이에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사진출처: KBS1 라이브뉴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등 대형 할인 매장에서는 한우데이는 맞이해서 한우 가격을 40%~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한우데이 행사를 통해 매장의 고객 유입을 늘리고 기타 상품의 연계 할인 판매를 통해서 연중 가장 매출이 떨어지는 11월 유통..
그것이 알고싶다.960회, 명동 최회장의 소문과 진실, 지하경제 실상을 파헤친다.!!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 960회에서는 명동사채시장의 최고 실력자라 불렸던 최 회장의 소문의 진실을 통해 2014년 현재 대한민국 지하경제의 실상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사채 무섭다는 소리 주위에서 많이 들으시죠?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대한민국 사채계의 대부라 할수 있는 명동 최회장의 비밀이 밝혀 질꺼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지하 경제의 실상이 어떠한지도 알수 있는 시간이 될수 있을꺼 같네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누구나 한번쁨 일확천금을 꿈꾸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복권이니 로또니 그런 것들을 구입해서 일확천금을 바라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가난했던 한 청년이 어느 한순간 명동 최고의 재력가로 변한 이야기를 어떤 내용으로 방송하게 될지 방송 내용을 미..
천이슬 성형논란 소속사 공식입장~ 성형외과 고의적인 노이즈마케팅인가? 법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까? 배우 천이슬이 성형논란으로 시끌 벅적하다. 한때 개그맨 양상국의 여자친구로 알려지면서 더 유명세를 탔는데 이번에는 성형논란으로 연 이틀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오고 있다. 그만큼 천이슬의 성형논란의 진실 공방에 사람들이 관심이 많다는 뜻일지도 모르겠다. 먼저 이번 사건은 언론에 공개된 것과 같이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천이슬이 병원홍보를 성실히 하지 않았다며 배우 천이슬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 3000만 원대 진료비청구소송을 냈다고 한다. 천이슬이 무명시절 천이슬의 소속사 대표가 성형수술을 받게 했고 천이슬은 당시 성형수술 조건 및 계약과 관련된 아무런 내용도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뭐... 무명의 여배우가 소속사의 대표 지시로 성형수술을 받는데 묻고 따질 것이 있었을리 없었으리라 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