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

(36)
고속도로 만취운전자 추돌사고 내고 피해 여성폭행까지~ [사진출처: 연합뉴스] 29일 새벽 0시16분 부산울산고속도로 장안톨게이트를 지나 해운대 방향 램프 구간에서 추돌사고가 발생했는데요 뒤에서 추돌한 카렌스 차량의 남자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와 앞차에 혼자 타고 있던 여성의 차량을 공구등으로 마구 파손하고 피해 여성운전자를 폭행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 남자 운전자는 현장에서 체포당시 혈중 알콜 0.254%(0.1% 이상이면 면허취소)의 만취 상태에서 추돌사고를 내고 적반하장으로 여성 피해자를 폭행하고 차량까지 파손 했다고 합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하면 이 남자는 분을 이기지 못한 듯 깨진 앞 유리창 사이로 발을 넣어 겁에 질려 운전석에 앉아 있던 30대 여성을 마구 발로 차고 머리채까지 잡고 머리를 폭행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경찰이 ..
그것이 알고 싶다.964회,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 신해철 사망의 진실 밝혀질까??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64회는 너무나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가수 신해철의 죽음과 그의 사망을 둘러싼 풀리지 않는 의혹들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신해철의 죽음이 서울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의 원료 과실로 인한 사망이냐 아니냐에 대한 논란으로 한동안 시끄러웠던 것을 다들 기억하실 텐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풀리지 않는 의혹들에 대해서 시원하게 진실을 밝혀 줄지 기대가 큽니다. 먼저 964회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 방송 미리보리를 보시겠습니다. [SBS그것이 알고싶다. 964회 방송미리보기] 신해철의 사망 미스터리, 그의 죽음을 둘러싼 여러 논쟁들에 대한 진실은 과연 무엇이고 그날 수술실에서..
마린보이 박태환, SBS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중?? 박태환 장예원 공식입장 궁굼해 지네요!! 마린보이 박태환과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터졌네요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한 매체를 통해서 보도 되면서 두사람이 열애중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데요 현재까지는 두 사람 모두 공식적으로는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더팩트의 증거 사진을 보면 두사람의 관계가 예사롭게 보이질 않네요~ 만약 두사람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다면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와 마찬가지로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 커플이 탄생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지는데요 정말 연애중인지 궁굼해 지네요 장예원 아나운서와 박태환 선수의 프로필 인데요 박태환 선수가 장예원 아나운서 보다 한살 연상이네요 엄친아와 엄친딸의 만남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서 박태환의 소속사에서는 젊은 남녀가 소개로 만나서 식사를 하고 이야기를 나눌..
헬로비너스 위글위글댄스 동영상 보니, 섹시, 요염, 민망~ 인기 폭발!!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2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올린 헬로비너스 위글 위글 댄스(Wiggle Wiggle Dance)’라는 제목의 영상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동영상 속의 헬로비너스의 댄스를 보니 섹시, 요염, 민망함을 한꺼번에 느낄수 있네요 공개된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의 ‘위글(Wiggle, feat. Snoop Dogg)’에 맞춰 춤을 추는고 있는데요 엉덩이를 흔들며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네요 핫이슈가 되고 있는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 동영상을 아래 공유합니다. 감상해 보세요 [[HVTV-Training Session] HELLOVENUS 헬로비너스 Wiggle Wiggle Dance ] 실제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 동영상을 감상해..
폴란드 중부도시 투션(Tuszyn)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논의? 곰돌이 푸 반나체? 생식기 자른것?? [사진출처: YTN뉴스] 살다보니 이런 뉴스도 보게 되네요 폴란드 중부도시 투션(Tuszyn) 시의회에서 곰돌이 푸를 퇴출해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다고 하네요 곰돌이 푸는 어린시절 디즈니만화에 등장하던 배가나오고 어리석지만 꿀을 좋아하는 귀여운 곰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 캐릭터인데요 무슨 이유로 곰돌이 푸를 퇴출해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던 걸까요? [사진출처: YTN뉴스] 저도 가끔 곰돌이 푸를 장난삼아 변태곰 푸우라고 불러왔는데요 이유는 상의는 입고 하의는 입고 다니지 않기 때문인데요 어디까지나 우스게 소리였는데 실제로 폴란드의 중부 도시 투션의 시의회에서 이런 곰돌이 푸의 캐릭터를 놓고 퇴출과 관련된 논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논의 내용을 살펴보니 재미있다고 해야 할지 어처구니가 없..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싸이트 정보, 해외가격비교 싸이트정보, 직구 구매시 주의사항, 벌써부터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열풍이 대한민국의 유통가를 술렁이게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인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의 다음날로 미국의 추수감사절에는 한국의 명절과 비슷하게 용돈이 들어오는 날이기 때문에 추수감사절에 받은 이 용돈은 다음날인 금요일에 쇼핑으로 이어지면서 상점들이 이날 연중 처음으로 장부에 적자(red ink) 대신 흑자(black ink)를 기재한다는 데서 블랙 프라이데이가 유래됐다고 하는데요 이날에는 유통가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벌이는데요 최대30~80%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날은 쇼핑전쟁을 치르는 날같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중 해외직구를 통해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오늘은 한국 ..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해태 허니버터칩 구매후기~ 허니버터칩 맛 평가, 허니버터칩 칼로리 이번주 주말 어머니 집에 가는 길에 한 편의점에 들렸다가 그 구입하기 힘들다는 허니버터칩을 구입했습니다. 완전 신봤다 였습니다. 갑자기 때아닌 감자칩 열풍이라도 불은 건지 대한민국에 허니버터칩이라는 듣보잡 과자를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는데요 그 맛이 도대체 어떻길래 소문에 소문을 타고 구하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중고싸이트에서 웃돈까지 언저가며 팔정도의 인기 과자가 된것일까요?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주말에 허니버터칩을 구입 하기 몇일 전부터 동네 편의점 및 마트를 퇴근길에 훝다 싶이 돌아 다녔지만 편의점 주인의 말로는 매장에 주문한지 2주가 넘었지만 들어올 생각을 하지 않는다고 하던 바로 그 허니버터칩~ 생산량이 소비량을 따라가지 못해 공급부족 현상이 발생된 대박 과자 허니버터칩 오늘 그 맛을 직접 체험해..
슈퍼스타k6 절반의 성공! 곽진언 성공 가능할까? 오디션 프로그램의 성공신화를 이어가는 슈퍼스타k6가 드디어 우승자를 가리는 날이 되었습니다. 슈퍼스타K6는 초반에 강력한 실력자들에 힘입어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었는데요~ 점점 생방송으로 올라가면서 음악실력도 그저 그렇고 마땅한 화제를 낳지 못했습니다. 곽진언과 김필만이 음원 판매에 기여했을뿐 나머지 멤버들은 거의 전무하다시피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돌아보면 곽진언과 김필도 스타성으로 봤을때는 한참 모자른게 현실입니다. 슈퍼스타K6의 유력한 우승 후보자 곽진언을 봤을때 흥행을 이어오는 카드이기는 하지만 올드한 스타일이라 우승 이후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는 잘 모르겠네요~ 슈퍼스타k5도 마찬가지였지요~ 화제와 스타성은 다른 부분이니까요~ 슈퍼스타K로 성공한 가수들을 보면 끼가 확실히 넘쳐났..
그것이 알고 싶다. 963회, 에볼라의 습격, 공포는 어디에서 오는가? 대한민국 과연 에볼라바이러스 안전할까?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963회는 전 세계를 공포에 빠뜨린 공포의 바이러스 에볼라와 관련해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볼라 바이러스 공포의 본질과 대한민국 의료 체계가 이 공포의 바이러스에 맞서 국민의 안전을 확보 할수 있는가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공포가 확산되고 있는 에볼라 바이러스의 진실과 치사율 90%의 치명적인 전염병인 에볼라에 대한 우리정부의 대책안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될꺼 같습니다. 치사율 90% 이상의 치명적인 바이러스 에볼라~ 아직 이렇다할 치료 신약개발이 되지 않은 지금의 상황에서 우리 대한민국은 에볼라 바이러스로 부터 과연 안전할까요? 지난번 제가 에볼라 바이러스의 발생 원인과 정부의 대책방안에 대해서 정리했던 포스팅 내용도 함께 참조 ..
도서정가제 시행, 온라인 서점 막판 폭탄할인 행사!!! 도서정가제 과연 출판계 살리는 정책인가? 아니면 제2의 단통법인가? 11월21일 도서정가제 시행을 하루 앞둔 오늘 지금 현재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입니다. 예스24,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도서정가제,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상위 10개 급상승 검색어에서 3개를 제외한 나머지 검색어 들은 도서정가제와 연관해서 온라인 서점들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를 차지 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에 때아닌 독서 바람이라도 분걸까요? 왜이렇게 온라인 서점의 검색이 많아 진걸까요? 이유는 도서정가제 시행을 하루 앞둔 오늘 온라인 서점이 마지막으로 대대적인 폭탄세일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도서정가제 시행이후 비싸게 책값을 주고 사서 봐야 하는 것을 부담 스럽게 느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책을 왕창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온라인 서점에 몰리면서 검색어가 온통 온라인 서점의 이름들로 가득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