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9

(4)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카멜 YAP2500, 2500mAh보조 배터리 사용해보니 좋네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는 한가지 불편한 진실은 스마트폰 배터리 소모가 너물 빨리 된다는 것입니다. 동영상을 보던가 모바일 게임을 한두시간 플레이하고 나면 배터리가 절반 이하로 줄어들어 있는 것을 쉽게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나마 국산 스마트폰은 배터리 분리 형이기 때문에 보조 배터리를 하나더 들고 다닐수 있어서 다행이지만 아이폰은 배터리 일체형이라 배터리가 소모되고 나면 스마트폰을 통째로 충전시키지 않으면 않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아이폰에서 국산 스마트폰으로 옮겨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아이폰을 사용하시고자 고집하시는 분들은 시중에 나와 있는 보조 배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배터리를 충전 시킬수 있는데요 오늘은 보조배터리 제조 전문회사인 카멜의 카드형 보조배터..
과자값 인상 문제?? 과자 과대포장, 과자값 차별 해결 방법은 이렇게! 과자값이 인상되었다고 서민들이 못살겠다고 합니다. 흠.. 과자값이 인상되었다고 왜 서민이 못사나요?? 이거야 말로 너무 우스운 얘기 아닌가요? 시장은 소비자에 의해 움직입니다. 소비자가 그 제품의 가치를 인정하면 사먹는거고 인정안하면 안사먹으면 되는 겁니다. 과자 회사들이 가격을 올린다면 소비자의 선택은 안사먹으면 됩니다. 과자가 몸에 좋은 것도 아닌데 못사먹으면 안될것처럼 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과자가 정말로 먹고 싶다면 수입과자도 있기에 다양한 선택을 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과자는 과대 포장 논란도 있고 해외와 가격차이 논란, 질소 포장 논란등 국내 소비자의 역차별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가격까지 올린다니 과자회사들이 참 대단하지요~ 우리는 이럴때 대응할 수 있는건 사지 말..
윈스톰 타이어 교체, 의정부 타이어 싸게 교체 할수 있는 곳 어딜까? 타이어 교체 얼마나 탄후에 갈면 좋을까? 자동차 타이어 교체해야 되는건 알지만 한번 교체할때 비용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왠지 부담스러워서 교체시기를 늦추는 경우가 많은 소모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저는 지난주에 중요한 집안 행사로 장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갑작스럽게 타이어가 펑크가 나서 타어어 가게를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위에 보시는 의정부 금오동에 있는 타이어프로 금오점 입니다. 타이어의 바닥이 아닌 옆면이 찢겨나가서 펑크를 때우는 것이 아닌 교체를 해야 했는데요 교체한지 1년이 않되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안전을 위해서 어쩔수 없이 교체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제가 1년전에 교체했던 가격으로 교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이번주에도 노후된 뒷바퀴 두짝을 교체했는데 사장님께서 5천원씩만 더 줬으면 좋겠다 하셔서 기분좋게..
삼성 울트라씬 포터블 DVD Writer SE-B18AB 사용후기!!! 요즘은 노트북의 두께나 무게등을 줄이기 위해서 또는 제품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제품마다 선택적으로 ODD 장치가 포함되어 제작이 되거나 제외된 상태로 제품이 출시가 되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보편적으로 최근에는 USB 또는 외장하드 장치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실제로 ODD 장치의 필요성이 많이 줄어든게 사실이지만 내가 원하는 자료가 CD 또는 DVD에 담겨져 있을때 파일을 열어 보기 위해서는 ODD장치가 꼭 필요할텐데요 오늘은 정말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난 ODD장치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삼성 울트라씬 포터블(Ultra Thin) DVD Writer SE-B18AB 개봉기 먼저 삼성 울트라씬 포터블 DVD Writer SE-B18AB의 구성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