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

(38)
여대생 청부살해 사건 주범 윤길자씨 주치의 벌금형, 영남제분 류원기 회장 집형유예!! 무전유죄 유전무죄 현실!!! 여대생 공기총 청부 살해 사건 다들 기억하시죠? 2013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도 이 사건을 다뤘었는데요 여대생 청부살해 사건과 관련된 그것이 알고 싶다. 포스팅 내용을 통해서 사건의 내요을 확인 하시구요(관련 포스팅: http://koras.tistory.com/497) 아무튼 여대생청부 살해 사건의 항소심에서 당시 허위진단서를 끊어 주어 주범인 윤길자씨가 형집행정지를 받도록 도왔던 세브란스병원 박병우 교수는 1심에서 징역 8월을 선고 받았다가 벌금 500만원으로 형이 감형되었구요 마찬가지로 1심에서 징역 2년형을 선고받았던 영남제분 류원기 회장은 징역2년에 집행유예 3년형을 선고 받았네요 도대체 법원은 정의를 위해서 존재하는 곳인지? 재벌을 위해 존재하는 곳인지 알수가 없는 판결입니다. 자신의 사위와..
GM 크루즈 뻥연비 보상!! 보상액 1인당 약 42만원!!! 현대차 뻥연비 보상은?? 오늘 자동차 관련 뉴스를 보니 GM한국 쉐보레에서 GM 크루즈 표시연비가 실제연비보다 약 9% 안팎으로 낮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연비차이에 따른 소비자 보상을 하겠다고 30일 국토교통부에 보상 계획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때문에 현재 GM 크루즈 자동차를 구입해서 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최대 42만원을 보상 받게 되었네요 GM크루즈의 표시 연비 입니다. 도심연비와 고속도로 연비를 합친 복합연비 기준을 보시면 1.8가솔린(A/T)모델인 12.4km/ℓ, 2.0디젤(A/T)모델인 13.84km/ℓ, 1.4Turbo모델인 12.6km/ℓ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 연비는 허용오차 범위인 5%를 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실제 연비는 1km/ℓ 이상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때문에 GM 한국 쉐보레는 크루즈 국내 구매자 ..
JTBC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논란!! 비정상회담 프로그램 폐지 청원 서명운동!! 해외 언론 반응!! JTBC 종편 채널 인기 프로그램인 비정상회담이 기미가요 논란으로 하루종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네요 문제의 방송은 어제(10월27일) 방송분에서 기존 일본 비정상회담 멤버인 타쿠야를 대신해서 다케다 히로미츠 일본 배우가 등장하는 배경음악으로 기미가요를 내보낸 것이 발단이 되었는데요 비정상회담에서 기미가요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한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1회 비정상회담 방송시에도 타쿠야가 등장할때 배경음악으로 기미가요를 사용했지만 당시에는 크게 논란이 되지 않았다가 어제 방송이후에 기미가요 배경음악 사용이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기미가요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논란이 되는 것일까? 방송만 재미있으면 됬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미가요는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내..
살인교사 혐의 김형식 서울 시의원 무기징역 선고!!! 오늘 살인교사 혐의로 기소된 김형식 서울 시의원에 대한 국민참여 재판에서 김형식 의원에게 살인교사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 했다고 합니다. 검찰은 김형식의원과 공모자 팽씨 둘다 사형을 구형했지만 김형식의원은 무기징역형을 그리고 팽씨는 징역 25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김형식 서울 시의원의 살인 교사혐의와 관련하여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 사건을 다루기도 했었던 것을 모두다 기억 하실꺼 같은데요 ( 관련 포스팅: http://koras.tistory.com/787 ) 김형식 의원은 끝까지 혐의를 부인 했다고 하네요 김형식 의원의 살인 교사혐의를 한눈으로 확인 할수 있는 표입니다. 재력가 송모씨는 김형식 의원에게 여러차례에 걸쳐서 수억여원을 빌려줬고 이를 빌미로 김형식 의원에게 빚 독촉 및 낙선 협박..
신해철, 신해철 끝내 사망!! 신해철 애도물결~ 병원 과실 논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신해철, 신해철 그의 이름이 또 다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의 이름이 검색어에 오른 이유가 무얼까? 관련 기사들을 검색해 보았다. 설마 아니곘지 했는데 신해철 그의 사망소식이 속속 기사로 올라오고 있다. 갑자기 기분이 착잡해 지는 이유는 아마도 그의 노래를 더는 들을수 없다는 아쉬움과 그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움 탓일까?? 나의 어린시절 그의 노래는 엄청난 것이 었다. 그의 노래를 흥얼거리고 그의 노래가 나의 18번이 되었던 적도 있다. 제즈카페를 비롯해서 넥스트의 여러 음악들은 당시 나의 또래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노래들인데~ 신해철 그의 죽음은 앞으로 그의 노래를 들을수 없다는 아쉬움으로 다가온다. 올해로 46세의 젊은 신해철은 뭐가 그리 ..
남북긴장 조성하는 대북 전단 살포 당신의 생각은? 찬성입니까? 반대 입니까? [사진 출처: SBS 8시뉴스] 25일 대북 전단 살포에 실패한 보수단체 회원들이 또 다시 대북전달을 살포하겠다고 나서면서 임진각 일대에 대북 전단을 살포 하려는 단체와 이를 저지하려는 마을 주민들간에 긴장이 고조되었다는 뉴스를 보게 되었는데요 대북 전단 살포에 대한 정부의 입장을 들어보니 왠지 좀 씁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 전에도 보수단체에서 대북 전단을 살포하면서 북한 군이 고사총을 대북 전단을 향해 발사하면서 남한 땅으로 총탄이 떨어지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전쟁으로 번질수도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보수단체는 왜? 대북 전단 살포를 중단 하지 않는 것일까요? 고사총 사격 관련 포스팅 ☞ http://koras.tistory.com/900 [사진 출처: SBS 8시뉴스] 남북 ..
역대 최고 히든싱어 이승환 대표곡 감동이야~ 이승환하면 워크맨 시절 귀에 닳도록 들었던 가수입니다. 어린왕자로 통했던 이승환! 그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사로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촉촉히 적셔주었습니다. 그래서 모창 능력자도 정말 많았는데요~ 이번 대결은 그야말로 이승환이 살아남으면 대단하다 생각이 들정도로 힘든 대결이 예상됩니다. 이승환의 독특한 비음이 흉내내기 좋은 목소리거든요~ ^^ 다들 노래방에서 따라 불렀던 경험있으시죠? ^^ 그럼 제가 선정한 이승환의 대표곡은 무엇인지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환 - 화려하지 않은 고백! 지금들어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인 노래 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최고의 노래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화려하지 않은 고백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이승환 - 기다린날도 ..
그것이 알고 싶다.959회 사자개 저택의 비밀, 영화 이끼와 같은 마을 사실일까? 오늘 밤 방송예정인 그것이 알고싶다. 959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울꺼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밤 방송 예정인959회 제목만 봐도 왠지 재미 있을꺼 같은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959회는 사자개 저택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한 마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이상한 사건의 비밀을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아래 그것이 알고싶다 959회 예고편 미리보기를 동영상으로 보신후 방송 내용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그것이알고싶다] - 25일(토) / 959회 예고편] 그것이 알고싶다. 959회 예고편을 동영상을 통해서 보셨나요? 왠지 이마을에 감춰진 비밀이 무엇일지 궁굼해 지지 않으시나요? 저는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 내용이 정말 궁굼해지는데요 예고편 만으로는 어떤 내용인지 확인이 않되실거 같아서 그것이 알..
그룹 넥스트 신해철 수술후 의식없고 위중한 상태!! 소속사 공식입장!! 그룹 넥스트 신해철이 심폐소생술을 받고 응급실로 이송되었다는 뉴스가 오늘 오전중 각종 방송과 기사를 통해서 보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았고 수술후 신해철의 상태에 대한 추측성 보도도 여기저기 인터넷 기사를 통해서 퍼져 나왔는데요 가수 신해철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은 신해철의 상태와 관련된 기사 하나하나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는 가운데 너무도 추측성 보도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 정확한 신해철의 상태를 알수가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신해철의 소속사인 KCA엔터테인먼트에서 신해철의 현재 상태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했네요 신해철은 최근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는데요 심장이 좋지 않았던 신해철은 돌연 심장이 멈춰서 심정지 상태에서 심폐소생술을 받고 서울 아산병원으로 옮겨져 검사를 받고 상태가 좋지 않..
2014푸조2008 어떤차? 사전예약 판매 개시!! 가격 및 연비, 실내외 디자인 엿보기!! [사진출처: 네이버 자동차] 2014 푸조 2008이 29일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사전예약 판매에 들어 갔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낮 동안 푸조2008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푸조2008에 대한 검색어가 오랬동안 올라와 있었는데요 푸조2008은 어떤차 인지 알아보도록 하겠겠습니다. 2014 푸조2008 가격 및 연비? [사진출처: 네이버 자동차] 2014 푸조2008는 어떤차 일까요? 푸조2008은 지난해 11월에 이탈리아자동차기자연합이 선정한 2014오토 유로파 어워드(Auto Europa Award 2014)에 선정된 차입니다. 때문에 아직 판매를 개시하기도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한국에서 판매하게되는 푸조 2008은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