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03

(3)
철도비리 송광호 의원 체포동의안 부결?? 대한민국 국회가 정말 썩었네요~ 오늘 국회에서 철도비리 혐의를 받고 있는 송광호 의원 체포동의안이 표결에 붙여졌는데 결과는 부결이었다고 합니다. 송광호 의원은 국회 국토해양위원장직을 맡고 있던 지난 2010년~2012년 사이에 철도부품 납품업체로부터 편의를 봐달라는 청탁을 받고 댓가로 6천500만원을 수수한(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 혐의로 검찰에 의해서 사전구속 영장이 청구된 상태였는데요 물적 증거가 있고 범죄사실이 명확함에도 불구하고 국회의원 들이 송광호 의원 체포동의안 표결을 부결 시켰네요 오늘 투표는 무기명투표로 진행되었는데요 총투표수 223표중 찬성 73표, 반대118표, 기권8표, 무효 24표로 체포동의안이 부결되었는데요 기권과 무효표를 제외하더라도 과반수 이상이 체표동의안을 반대한 것입니다. 아마도 철도비리로 받은 돈으로 ..
레이디스코드 사고 사진! 현대차 스타렉스 에어백 안터졌다! 레이디스코드가 어제 밤 사고로 참사를 맞았습니다. 열심히 연습하고 겨우겨우 지금의 자리에 올랐는데 이렇게 허무하고 사고로 생을 마감한 은비, 권리세는 중상을 입고 현재 수술중단으로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참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무엇이 이들을 죽음으로 내몰았을까요? 처음에는 바쁜 스케쥴 때문에 과속에 의한 사고인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바퀴가 빠졌는데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네요~ 거기다 에어백도 터지지 않았답니다. 차가 오래된것도 아니고 그렇게 큰 사고가 났는데 왜 에어백이 터지지 않았을까요? 바퀴가 빠지는건 아무래도 정비사의 실수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맥은 전적으로 자동차 회사의 책임입니다. 에어백이 무늬만 에어백인가요? 사고시 탑승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최소한의 안전장치입니다. 이러니 사..
여고생 투신 자살, 학교폭력 심각~ 투신 자살한 여고생의 유서 내용보니~ 오늘 안타까운 뉴스를 접했네요 울산에 한 아파트에서 친구들에게 왕따와 폭행을 당하던 여고생이 스스로 아파트에서 뛰어내려 투신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심한 고통을 받고 있었으면 죽음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 것일까요? 얼마전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을 통해서 친구들의 폭력으로 목숨을 잃은 윤양의 뉴스가 사회를 시끄럽게 만들었던게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학교 폭력으로 한 여고생이 자살을 하는 사건이 보면서 우리 사회가 얼마나 병들어 있는지? 그리고 학교 교육에도 많은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생각해 보게 됩니다. 투신 자살한 김모양의 방에서 유서가 발견되었는데요 유서의 내용에는 김모양을 괴롭힌 다섯명의 이름과 함께 너희 때문에 많이 힘들고 울었던게 이제 없어질 것 같다라는 내용으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