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

(46)
졸피뎀 투약혐의, 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법원 벌금형 선고이유가? 오늘 30일 향정신성의약품인 졸피뎀 투약혐의로 기소된 방송인 에이미에 대한 판결이 나왔습니다. 에이미(본명 이윤지 32세)에게 서울지방법원에서 벌금500만원과 추징금 1억 8천60만원을 부과했습니다. 앞서 지난 8월21일 공판 결과와 동일한 결과입니다. 에이미는 지난해 11월 서울의 한 보호관찰소에서 만난 여성 권모 씨(34·여)에게서 4차례에 걸쳐 졸피뎀 85정을 건네받아 이 중 15정을 복용한 혐의로 기소되었는데요 다른 범죄 혐의로 집행유예 기간에 벌어진 사건이기 때문에 중형이 선고 될것으로 예상되었지만 형량이 가볍게 그친 이유를 들어 보니 방송인 에이미가 극심한 불면증을 겪고 있던 상황에서 저지른 범죄로 피고인이 잘못을 반성하고 있고 금전적 대가가 오가지 않은 점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에이미는 이번..
한국타이어 화재, 한국타이어 대전 신탄진 물류센터 대형화재, 한국타이어 공장 화재원인 및 인명피해 현황? 한국타이어 대전 공장에서 대형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번 화재는 대전 대덕구 목상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물류창고에서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소방당국이 화재진화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 타이어가 타면서 발생된 유독가스와 검은연기로 화재진압이 쉽지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번 화재사고는 오후 8시 55분에 발생된 것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물류센터 화재 동영상입니다. 공장 인근에 대형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타이어가 타면서 발생되는 유독가스와 연기로 인해서 인근 아파트 주민에게 큰 위협이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소방당국은 화재가 인근 주택가로 번지는 것을 막기위해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빨리 불길..
성추행 목사! 전병욱 목사 홍대새교회 무엇이 문제인가? 기독교 현실의 씁쓸함. 스타목사로 통하던 전병욱 목사! 그는 삼일교회에서 많은 청년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던 목사였습니다. 삼일교회는 부흥회 기간에 각지에서 모인 청년들로 넘쳐날 정도로 그 인기가 실로 엄청 났는데요~ 전병욱 목사의 성추행 사건이 터지면서 청년들은 적잖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삼일교회에서만 물러났을뿐 보란듯이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홍대에 홍대새교회라는 이름의 교회를 세워 새로운 목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참 재미있는 상황이죠~ 성추행 목사가 보란듯이 새로운 교회를 만들어 활동을 하고 있으니.. 그리고 수많은 젊은이들이 전병욱 목사를 따라 홍대새교회로 옮겼습니다. 띠라간 젊은이들도 참 대단하죠!! 성추행 사건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자~~ 이런 그림은 어디서 많이 본 그림이죠!! 사이비종교에서나 있..
LG G3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군산 맛집 완주옥 방문후기 올려봅니다.!! 지난 금요일, 토요일 1박2일로 회사에서 워크샵을 가게 되었는데요 첫날 군산의 소문난 맛집 완주옥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완주옥은 생활의달인에서 소개되기도 했었는데요 60년전통 군산 떡갈비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었습니다. 대를 이어 2대째 떡갈비를 팔고 있는 맛집을 방문했지만 제 손에 카메라가 쥐어있지 않았는데요 다행히도 바꾼지 한달도 되지 않은 LG스마트폰 G3가 있어서 얼마나 사진이 잘찍히나 시험삼아 사진을 찍어와서 지금 군산 맛집 완주옥 방문후기 작성해 봅니다. 군산 떡갈비 맛집 완주의옥의 지도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라북도 군산시 죽성동(중앙동)26 입니다.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네비게이션에 완주옥이라고 검색해도 쉽게 찾을수 있네요 아침에 군산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군산지역에서 먹을 만한 ..
건강한 블로그 만들기 캠페인 렛츠그린 리뷰에 동참했습니다. 요즘 파워블로거를 지칭하며 업체에 물품을 요구하거나 식당에서 서비스등을 요구하다가 사회적으로 문제를 일으킨 블로거들이 많아 눈쌀이 찌푸려 질때가 많았는데요 건강한 블로거 문화 만들기 캠페인이 있어서 저도 함께 동참해 봤습니다. 블거거들 스스로가 건강한 블로거 문화를 만들어 가기위해 스스로 동참의 뜻을 밝히고 건강한 블로거가 되겠다는 약속을 하겠다는 약속입니다. 렛크그린리뷰는 블로거 광고주 그리고 켄텐츠 소비가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블로거 만들기 캠페인입니다. 블로거들 스스로가 불법적이고 상업적인 내용의 리뷰를 자제하고 업체로부터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스폰서를 공개해서 떳떳하고 투명한 글을 작성할뿐 아니라 고아고주 역시 불법적인 어뷰징을 통한 단기적인 마케팅 효과를 노리는 것을 지양하고 소비자들에..
인천 아시안게임야구 부끄러운 이유! 아시안게임 야구 군면제 재검토 필요해! 아시안게임야구를 보면서 이렇게 부끄러운 야구경기가 있었나 싶습니다. 다른 국가의 선수들은 아마추어 선수들인데 한국대표팀은 올스타를 선발하여 대결하고 있으니 이것참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언론은 한국 선수들이 엄청 잘 하는 것인냥 포장을 합니다. 네 결론만 봐서는 한국이 가장 잘하는 거 맞고 압도적인 우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의다 콜드게임으로 이겼을 정도로 막강한 화력과 투수진을 갖추고 있으니까요~ 그럼 한국에 맞설 팀은 당연히 일본이 되어야겠지요~ 하지만 일본도 적수가 안됩니다. 일본은 아마추어 선수팀이 출전했기 때문입니다. 아시안게임에 프로선수들이 출전하면 안된다는 규정은 없지만 통상 아시안게임은 프로선수들이 경기를 하는 곳이 아닙니다. 종목에 따라서는 프로선수가 주가 되기도 하지..
줄리엔강 공식입장? 무슨일 있었길래? 소속사 추측성 보도에 강력 대응!!! 오늘 실시간검색 급상승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이름이 하나 있어 살펴 보았습니다. 바로 줄리엔강 인데요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뉴스나 기사를 통해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조금 황당한 것은 줄리엔강 사건이 오늘 발생한 일도 아니고 지난 18일 오후 3시경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강남구 역삼동 줄리엔강 집에서 1km떨어진 곳에서 쓰러져 있는 것을 행인이 경찰에 신고해서 경찰은 데니스강이 마약투여를 했는지에 대해 간이 검사를 진행후 음성 반응이 나오자 집으로 귀가 조치했다는 것인데요 뒤늦게 데니스강의 이번 사건이 이슈에 오른 이유가 무엇일까요? [Julien Kang 줄리엔강 추정인물 거리 배회 경찰 출동 ] 줄리엔강의 이번 사건은 아마도 유튜브에 줄리엔강 추정인물 거리..
신안 염전노예 사건 업주들 항소심에서 집행유예 선고? 이것이 대한민국 법원의 현실이다.!!! 올해초 신안군 염전에서 5년간 감금과 폭행을 당하던 장애인들이 극적으로 구조되는 사건이 발행했던거 다들 기억 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일명 현대판 노예라고 불리는 신안 염전노예 사건인데요 오늘 염전노예 사건에 대한 공판이 있었다고 하는데 공판결과를 보니 참으로 분통이 터지고 우리나라 법원이 이대로는 정말 않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안염전 노예사건 관련 포스팅 ☞ http://koras.tistory.com/562 당시 구조된 장애인들의 증언을 들어 보면 정말 조직적으로 염전주인과 염전지역 주민 전체가 감시와 학대를 해왔음이 밝혀졌고 이로 인해서 관할소제지의 경찰들이 제대로 순찰을 했느냐에 대한 논란도 있었는데요 누가봐도 정말 염전주와 지역주민 경찰까지도 짜고서 하지 않으면 않될거 같은 현대판 염전노..
JTBC 뉴스보니 김수철 사건이후 아동성범죄 예방 대책 있으나 마나!! 오늘 JTBC 뉴스에서 손석희 앵커가 4년전 발생했던 김수철 사건이후 정부에서 내놓은 아동성범죄 대책이 유명무실하다는 사실을 확인시켜 줬네요 이런 땜질식 대책탓에 아동성범죄는 줄어 들기는 커녕 오히려도 늘어났다고 하니 분통이 터집니다. 김수철 사건이 발생했을 당시 온국민이 경악하게 했고 학교내 치안문제와 허술한 관리문제가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슈가 되었을 당시에는 뭔가 앞으로는 이런 범죄가 다시는 제발하지 않을 것처럼 관리가 될꺼 같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네요 김수철 사건은 어떤 사건이었는지 다시하번 상기해 보겠습니다. 김수철(1965년생, 직업은 일용직)은 2010년6월7일 서울시 영등포구의 한 초등학교에 들어가 운동장에 있던 8세 초등학교 여학생을 카터칼로 위협하고 눈을 가린채 1km떨어진 자..
디스패치 사생활 침해! 괜찮은가? 조인성, 김민희 결별! 조인성, 공효진 추적?? 디스패치가 새로운 소식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조인성과 공효진의 만남을 사진으로 남겼는데요~ 조인성, 김민희가 결별된 시점을 교묘하게 추적하여 이별을 위로하는것 같은 늬앙스의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몰래 쫓아다니면서 사진을 찍는게 맞는건가요? 연예인이기 이전에 사람 아닌가요? 누구를 만날수도 있고 어디를 갈 수도 있고 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디스패치가 이런 사진을 찍으려면 하루 24시간 밀착 취재를 하는거와 마찬가지가 아닐까 합니다. 언제하나 걸릴 줄 모른다는 거잖아요~~ 매일 그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지켜보고 추적하고 사진찍고.. 디스패치와 파파라치가 뭐가 다른가요? 디스패치는 언론이라는 이름을 걸고 이런 행위를 하고 있지만 이런 파파라치같은 행위는 용서 받지 못할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