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27

(3)
통신사 무제한 요금제 거짓과 진실, 무제한 요금제는 누구를 위한 요금제인가? 뉴스를 통해서 이런 소식을 들을때 마다 정말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저만 그런건지도 모르겠지만 소비자가 무슨 봉도아니고 휴대폰 팔아 먹을때와 팔고난 이후에 통신사의 태도가 너무나도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제는 이런 뉴스도 그다지 새로워 보이지도 않네요 통신사에서 저마다 자신들의 요금제가 가장 저렴하다 말하면서 내세우는 것이 일정 금액의 요금제를 사용하면 음성통화나 데이터 이용이금이 무제한이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오늘 뉴스를 보니 그것도 거짓말임이 드러났습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택배기사가 받은 문자메세지의 내용입니다. 월 1,000개 회선을 초과하여 사용하였기 때문에 음성통화 무료혜택이 중단된다는 내용입니다.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로 휴대폰을 팔아 먹고서는 정작 사용량이 많으니 더이상 ..
세월호 특별법 의미 없다! 세월호 특별법이 제정되면 뭐가 달라지나? 세월호 특별법으로 온국민이 상처를 입고 있습니다. 권력층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절대 안된다고 반복하고 있고 세월호 유가족들은 세월호 특별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투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만보면 세월호 특별법이 제정되면 뭐가 달라지나 싶습니다. 이미 권력층은 숨기기로 작정했는데요~~ 세월호 특별법이 만들어지면 그게 온전히 이루어질까요? 이미 증거인멸 및 모든 상황을 만들어 두고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놨습니다. 지금 세월호 유가족이 그토록 애타게 바라는 진실규명은 이미 먼나라 이야기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사실만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고요~ 박근혜 대통령은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명언을 붙잡고 시간만 보내고 있고 정치계도 이미 이 사건을 정략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월호 유가족의..
인육캡슐, 개고기캡슐, 인육캡슐 뭘까? 인육캡슐 효과에 대한 오해와 진실?? 인간의 잔인성과 욕망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요? 오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인육캡슐이라는 단어가 계속해서 조회가 되더군요 예전에도 논란이 되었던 터라 인육캡슐이 무엇인지는 다들 아실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바로 인육은 사람의 고기를 말하는 것이고 사람의 고기를 캡슐에 갈아 넣어서 만든 것이 인육캡슐이라 할수 있습니다. 즉 인육 캡슐을 먹는 것은 사람고기를 먹는 것인데 이러한 인육캡슐이 중국을 통해서 대한민국땅에 밀반입되고 있다고 하는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누군가 인육캡슐을 찾는이가 있기 때문에 밀반입 되고 있는 것일 텐데요 인육캡슐에 대한 잘못된 오해와 진실은 무엇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육캡슐의 모양과 형태도 다양한 방법으로 밀수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인육캡슐의 국내 반입은 여행자가 입국시 반입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