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17

(4)
남경필 경기도지사 기자회견 열어 아들문제 사과, 남경필 도지사 아들 군 후임병 가혹행위로 조사중!! 남경필 경기 도지사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이유는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아들이 육군 6사단 예하 의무부대에서 근무하던중 후임병에게 훈련과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폭행을 가하고 B 일병을 뒤에서 껴안거나 바지 지퍼 부위를 치는 등 성추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제 아들이 군복문중 일으킨 잘못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병사와 가족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한다고 밝히고 또 사회지도층의 한 사람으로써 자식을 제대로 가르지치지 못한 점 또한 자신의 불찰이며 국민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군에서 조사를 받고 있는 아들의 조사 결과에 따라서 법으로 정해진 응당한 처벌을 받도록 하겠다고 말하면서 아버지로써 자..
박수 받아야 할 송가연 VS 야마모토 에미 경기! 누가 송가연을 욕하는가? 송가연과 야마모토 에미의 경기! 오늘 경기가 있기 전까지 각종 언론에서 송가연의 일거수일투족을 홍보했습니다. 이 내용을 보고 사람들은 덧글에 대해 비난을 했습니다. 언론 플레이 하지 말고 운동이나 해라, 상대측 야마모토 에미는 주부 격투가로 전문 격투기 선수가 아닌데... 뭐 이런 사람을 데리고 시합을 하느냐.. 등등 각종 비난을 서슴치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잘 생각해 볼까요? 송가연이 왜 욕을 얻어 먹어야 하나요? 송가연의 얼굴 예쁩니다. 그런 예쁜 여성이 격투기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게 쉬운 일인가요? 얼굴 격투가로 뜨려고 한다고 비난을 하지만.. 그 선택도 송가연이 한것이고 그럴 수 있는 사람도 흔치 않습니다. 다 자신의 인생을 전략적으로 설계 하는 것이고 송가연의 선택은 얼굴 예쁜 격투가로..
[두물머리 맛집/양수리 맛집] 양평 두물머리 데이트하기 좋은 알로하오에 추천합니다. 휴가 마지말 날~ 휴가 기간 동안 아무 곳도 가지 못한 미안함에 아내와 130일된 딸을 데리고 집에서 40~50분 거리인 양평으로 드라이브 나갔다가 맛좋고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발견해서 맛난 점심 식사도 하고 겸사 겸사 맛집 포스팅도 합니다. 위에 사진을 통해서 보셨겠지만 오늘의 맛집 이름은 알로하오에 인데요 언뜻 하와이와가 연상되지 않으시나요? 제가 신혼 여행을 하와이로 다녀와서 그런지 모르지만 하와이의 인사가 알로하 인거는 하와이 않다녀 오신 분들은 다들 아실꺼 같은데요 알로하오에는 어떤 뜻일까 집에와서 좀 찾아 보니 그리운 사람, 추억,향수,회상 ,휴식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제가 발견한 맛집의 이름을 지으신 사장님도 가게가 찾아오신 손님들에게 멋진 추억의 장소, 휴..
박근혜 연설로 까는 찌질이들.. 이게 진보야?? 다음 아고라에 재미있는 이슈가 제기되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광복절 축사때 사진과 외국 언론사 AFP가 내보낸 사진의 차이를 들며 비꼬는 이슈를 다뤘는데요~ 이런 이의 제기가 오히려 진보에 해가 된다는 걸 모르는 거 같아 아쉽니다. 어쩌면 고도의 안티 진보일지도~ 원문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세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040966&pageIndex=1 연합뉴스에서 내보낸 사진입니다. 이 사진들은 AFP 에서 내보낸 사진 사진에서 차이가 있지요~ 바로 프롬프터가 보이느냐 안보이느냐의 차이입니다. 그런데 이걸 가지고 진보를 가장한 사람은 이야기를 합니다. 박근혜는 연설 내용도 외우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