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1

(3)
28사단 윤일병 살인죄와 사형을 선고하라! - 극악무도한 범죄자에 대한 본보기 필요해 우리나라 법은 참 우낍니다. 약한 죄에는 엄하고 강한죄에는 의외로 가벼운 처벌을 갖다댑니다. 28사단 윤일병 사건을 보더라도 이건 누가봐도 살인죄입니다. 그것도 집단 살인!! 사람은 꼭 칼로 죽여야 살인이 아닙니다. 그건 한번의 고통으로라도 죽지요~ 이번 사건은 약 한달간 지속적인 구타와 모멸감, 성폭행까지 사람을 죽이기 위한 모든 행동이 동원이 되었습니다. 윤일병은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분명 그 안에 자살도 생각해 보고 총기로 다 죽이고 싶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는 버텨냈습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며 친구들을 생각하며 버텼겠지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생각을 가지고 죽을 힘을 다해 버텼을 겁니다. 그런데 그들은 이런 상황을 너무나 즐겼습니다. 치약을 먹이고 물을 쏟아 붓고 가래를 핧게 하고~~ 사..
새누리당이 인기 있는 이유는? 새정치민주연합 참패와 진보의 참패! 페이스북 상을 보면 새누리당은 악덕당이고 새정치민주연합은 그나마 나은 당으로 비춰집니다. 뭐 그 밥에 그 나물이지만.. 새누리당은 정말 악한 세력을 모는게 현재 페이스북 여론입니다. 그런데 왜 선거 후 결과는 새누리당의 지지로 나올까요? 다 그 빌미는 현재 새정민주연합과 진보에서 나왔습니다. 새정치민주연합과 진보는 항상 메시지가 같습니다. 정권 심판! 대안도 없으면서 맨날 비판만 합니다. 누가 이랬니.. 저랬니 하면서요~ 반면 항상 공격 받는 곳은 새누리당입니다. 새누리당이 잘했다는게 아닙니다. 현재 진보와 새정치민주연합이 너무 강경하다는 겁니다. 불만세력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기업과 노조가 있다면 딱 노조 스타일이죠~~ 우리죽겠다.. 너 뭐 잘한게 있냐? 너 이런말 했다며.. 니가 그런 생각을 가지고 ..
현아 표절논란!! 어디부터 어디까지, 지오디(god)오마주 해명~ 표절논란 피해가는 방법도 가지 가지네요!! 현아의 세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노래중 제목이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지오디(god)의 반대가 끌리는 이유를 표절했다는 논란이 불거지자 박진영과 지오디를 좋아하는 현아와 비투비 임현식이 지오디 선배들에 대한 존경과 평소 좋아했던 곡을 오마주 차원에서 가사 원문을 그대로 사용했다고 해명했는데요 오늘 현아의 소속사에서 공개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표절이라고 인정한게 아니고 현아와 임현식의 변명을 그대로 가져다가 사과문을 올렸네요 회사가 표절하는 것을 제대로 챙기지 못한 불찰에 대해 사과한다는 말로 사건을 무마하려고 하는 걸까요??? #문제가된 현아의 어디부터 어디까지 가사와 지오디(god)반대가 끌리는 이유 비교 현아!! 어디부터 어디까지 가사 우린 어디부터 어디까지 너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Oh 혹시 너무 이른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