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02

(3)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은 누구? 행동, 말 최악~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이 또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완영 의원 지난번 세월호 특위때 졸더니 이젠 세월호 유가족에게 큰 소리까지 치고 참 대단한 사람이네요~ 그럼 이완영 의원은 누군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완영 의원 흠... 더 이상 말은 안하겠습니다. 보이는 그대로 입니다. 이완영 의원 프로필을 보면 현재 국회의원이고 경북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을 맡고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참 인물 볼 줄을 모르는거 같네요~ 이완영 의원 블로그 입니다. 국민의 대표가 아닌 자신의 업적만 관리하는 국회의원! 국민 여러분 국회의원 선거 좀 제대로 합시다!! 남보다 자기가 우선인 사람을 무슨 자격으로 국회의원에 세워 놉니까..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 블로그 규제! 언론사는 괜찮아? 공정거래위원회가 이중잣대를 들이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 하나는 블로그에 쓰는 글에 광고를 받았는지에 대한 표시를 명확히 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기존에는 모모 기업과 함께 한다로 모호한 표현을 했지만 이제는 어떤 기업으로 부터 돈, 물건, 기타 혜택에 대해 명확히 써야 한다고 합니다. 네 이렇게 하는건 좋다고 봅니다. 소비자의 옳바른 선택기준을 마련해 줄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언론사는 이런 규제에서 제외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국내 언론사들을 보세요~ 광고가 아닌 글이 있나요? 더 교묘하게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글에는 전혀 그런 표시가 없습니다. 블로그와 언론! 지금은 어떤 미디어에 더 신뢰가 가나요? 블로그는 그나마 자기 목소리를 내지만 언론에서는 그런 모습을 찾아..
부천 상동역 인근 버스 폭발사고~ 화재 원인 뭘까?? 인명피해는?? 7월1일 지하철 7호선 부천 상동역 인근에서 시내버스가 폭발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오후 9시경 발생한 이 버스 폭발사고는 버스운전 기사가 시동을 걸어 놓은체 잠시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버스 뒷부분에서 화재가 발생하면서 연쇄적으로 폭발이 수차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버스에는 승객이 30여명 탑승하고 있었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하철 7호선 상동역 부근에서 발생한 버스 폭발사고는 자칫하면 대형 인명피해가 발생할수도 있었던 아찔한 사고인데요 버스 뒷부분에서 불이나면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목격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현재 소방당국이 화재원인을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상동역 인근인 상동 월드체육관 앞 정류장에 정차해 있던 시내버스가 폭발한 이 사고로 버스는 완전히 전소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