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01

(3)
체크카드 사용하면 신용등급 떨어지는 이상한 신용평가 제도?? 최근들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보다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더 많아 졌는데요 이는 정부가 신용카드 사용보다 체크카드 사용을 권장했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 과다 사용으로 인한 신용불량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고 합리적인 소비를 통한 가계 경제를 살려 보겠다는 취지가 담긴 정책이었는데요 과연 신용카드를 사용 하는 것보다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가 맞는지 다시금 생각해 봐야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신용등급 문제입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이 크게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나라에서 사용하라고 권장하는건 뭐고~ 신용평가원은 체크카드 사용하는 사람들 신용등급 떨어 뜨리는건 또 무슨 경우인지 모르겠습니다. 신용등급이라는 것은 개인의 신용 상태에 ..
갓난아기 뺨 때리는 남자 영상! 이거 완전 XX네 갓난아기 뺨 때리는 남자 라는 기사를 보고 뭐 얼마나 영상이 심하길래 그럴까 해서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이거 너무 심하네요~ 아기를 완전 뺨을 때리고 난리네요~ 헉 먼저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이래 놓고 올린 여성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페이스북에다 글을 남깁니다. 이거 완전 정신이 나갔네요~ 아기가 무슨 장난감입니까? 이렇게 해놓고도 떳떳한 저 마인드는 어디서 나왔죠? 아래는 페이스북 글입니다. 지금은 삭제된 상태인데 확인해 보세요~ 대단한 마인드죠~~ 마지막글에는 정중히 사과한다는데.. 저게 정중히 사과라니.. 이런 사람은 당장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를 때리는 것보다 더 무세운게 이 사람의 마인드라 생각되네요~ 앞으로 어떤 일을 저지를지 모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불쌍한 아기~~..
세월호 때문에 수학여행 안전지도사 도입! 새로운 일자리 창출?? 수학여행 안전지도사를 만든다고 정부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세월호 사건으로 안전에 대한 예방을 충실히 한다는 건데요~ 어느정도의 인원이 있어야 수학여행에서 안전을 지킬 수 있다는 건가요? 세월호 사건에 만약 수학여행 안전지도사가 있었다면 모두 살 수 있었던 걸까요? 세월호 수학여행 사고는 안전지도사가 없어서 생긴 문제가 아닌 선원, 해경의 문제였습니다. 배는 충실히 안전교육을 했다면 무사히 탈출 시켯을 것이고 해경은 구조할 생각이 있었다면 구조를 했었을 것입니다. 이런사고 때문에 왜 어이없는 수학여행 안전지도사가 생기나요? 새로운 일자리를 위해 만든 비책인가요? 아니면 뭔가는 해야겠으니 만든 대안인가요? 수학여행에서 안전지도사는 바로 선생님입니다. 선생님들이 각반을 책임지고 학생들의 안위를 책임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