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

(33)
경기도 포천에 한 빌라에서 숨진 남자시신 2구가 발견, 아버지와 아들로 추정, 아내가 살해 한걸까?? 7월29일 밤 9시 경기도 포천시 한 빌라에서 남성 시신 2구가 발견되어 포천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아이가 악을 쓰며 울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119 구조대는 집 현관문이 굳게 잠겨있어 사다리를 타고 창문을 통해 2층 집안으로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집안에 들어서자 심한 악취가 가득했고 높이 80cm, 지름 84cm의 고무통 안에 남자 시신 2구가 들어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또 굶주림에 지친 8살짜리 아이가 발견되었고 하는데요 도대체 이집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17평형 빌라에서 발견된 변사체는 작은 방에 높이 80cm, 지름 84cm 고무통안에 들어 있었다고 하는데요 두 시신 모두 옷을 입은채 숨져있었다고 하구요 한 남성의 시신의 얼굴에는 ..
유대균 땀 닦아주는 친절한 경찰? 박수경은 웃고~ 짜고 치는 고스톱! 참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그토록 찾아 헤메던 수배범들이 유병언이 죽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바로 잡히는 일까지~~ 그동안 못잡고 있었던건 뭘까요? 그런데 더 재미있는 일은 이번 유대균을 잡았을때 일어 났습니다. 박수경이 웃고 있던 영상은 이미 많이 보셨죠? 경찰과 함께 해맑게 웃고 있습니다. 잡혀가는 신분이.. 참 멘탈 종결자인가요? 그리고 위에 보면 한 경찰이 여기에 CCTV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왜 알려줬을까요? 자~ 연기 잘해라.. 이렇게 멘트를 날렸을까요? 더우낀건 아래 사진.. 유대균의 땀을 친절하게 닦아주는 경찰.... 참 재미있는 세상이죠? 유대균이 불쌍해 보였을까요? 범죄자 땀도 닦아주는 경찰 대단하네요~~~ 정말 짜고 치는 고스톱일까요? 아니면 원래 그런건가요??? 점점 미궁에 빠지는 세월..
내란음모 혐의 이석기 의원 징역20년 구형~ 왠지 찜찜하네~ 통합진보당 이석이 의원이 내란음모 혐의 항소심에서 1심보다 많은 징역 20년, 자격정지 10년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이석기 의원은 RO 조직원과 함께 국가 주요시설을 타격하는 방식으로 내란을 음모·선동한 혐의 등으로 지난해 9월 구속기소됐는데요 올해 2월 1심 재판부는 이석기 의원에게 적용된 혐의를 대부분 유죄로 판단해 징역 12년과 자격정지 10년을 선고한바 있는데요 오늘은 형량이 더 늘어 났네요 아래에서 이석기의원 선거 공판과 관련된 뉴스 내보도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검찰, 이석기 의원에 '징역 20년 자격정지 10년' 구형 ] 출처:MBC뉴스 이석기 의원의 내란 음모혐의 관련 공판에 앞서 4대 종단 지도자들이 선처를 호소하는 탄원서를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검찰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석기 의원..
그것이 알고 싶다. 948회 여간첩사건~ 아가와 꼽새 그리고 거짓말?? 여간첩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오늘밤 SBS그것이 알고싶다. 948회에서는 여간첩 사건의 미스테리를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탈북자로 가장해서 대한민국에 남파되었다는 한 여간첩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그녀는 정말 북한에서 남파한 공작원일까요? 아니면 국정원에서 그녀를 간첩으로 몰아간 것일까요?? 국정원 간첩 조작사건으로 몇달전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주었던게 또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일까요? 이 여인 역시 간첩이 아니라 간첩으로 몰린건 아닐지??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는 통해서 여간첩 사건의 진실을 확인해 봐야 할꺼 같습니다. 해마다 증가하는 탈북자~ 그들이 정말 탈북자인지? 남파된 간첩인지를 판단하는 일은 정말 어렵고 힘든 일일 것입니다. 그리고 탈북자가 간첩일지 정말 북한 정권으로부터 도망친 탈북자인지를 판단하는 일 역시 쉽..
유병언은 살아있다? 유병언 사체 의혹 정리. - 명품 와시바가 한몫해줬다 유병언이 갑작스런 죽음으로 우리앞에 나타났습니다. 글쎄 사체는 이미 6월 15일에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유병언 시체라고 확신을 한걸까요? 뭔가 냄새가 많이 나는 부분입니다. 그럼 어떤 의혹이 있는지 지금부터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시체 부페 속도가 LTE급? 유병언 사체가 발견되었을때 사체는 이미 80% 가량 반백골화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자살을 했는데.. 백골화가 그렇게 빨리 될까요?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시체가 썩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건 아마 전문가들이 더 잘 아는 부분일텐데요~ 전문가들이 이런 의견에 대한 함구하고 있어 더 의심이 가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해외언론에서도 의문점으로 제기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과학적으로 힘들다는 거지요~~ 2. ..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 의료 민영화 반대이유, 당신은 의료민영화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 유병언 회장이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는 뉴스 때문에 온 사회가 떠들썩 했었는데요~ 유병언 회장의 시신 발견이 되었다는 뉴스와 함께 또 다른 이슈가 된 한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의료민영화 입니다. 유병언 전회장의 시신이 발견된지 한참이 지난 오늘에야 유병언 회장 시신 발견 사실과 DNA검사 및 지문검사 결과를 발표한 것은 의료민영화에 대한 관심을 돌리기 위함이라는 음모론이 떠돌고 있기도 한데요~ 의료민영화 반대와 관련해서 지금 전국민 대상으로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이 진행중입니다. 저역시 오늘 직장 동료의 권유로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 싸이트에 들어가 서명했는데요~ 의료민영화가 왜? 무서운 것인지 배우이자 정치인인 문성근씨의 나래이션으로 제작된 12분짜리 동영상을 감상하시고 나면 아~..
세월호 특별법 내용 왜곡! 의사자 지정은 어디서 나온 말인가? 세월호 특별법 논란으로 아직도 세월호 사건은 표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여론이 돌아가는 것이 감지되었습니다. 가장 문제가 되는것은 유가족들이 세월호 특별법에 의사자 지정을 해달라는 요구를 했다는 것입니다. 의사자?? 의사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생을 다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건데 세월호 학생들을 의사자로 지정하자고?? 뭔가 이상한 요구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불쌍한건 불쌍한건데.. 의사자는 아니지.. 그리고 유가족들의 욕심이 도를 넘었다고 비난의 소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SNS며 카페에서며 세월호 의사자 논란은 비난으로 목소리가 커져갔습니다. 저도 살짝 그런 생각이 들어서 세월호 특별법을 찾아 봤는데... 글쎄 세월호 특별법에는 전혀 그런 내용이 없다는 사실이 확인 되었습니다. 세월호 특별..
유병언 회장 사망?? 유병언 의심 사체가 발견되었다는데요?? 세월호 참사의 원인이 되었던 청해진해운의 전회장인 유병언 회장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아 영장이 만료되기 직전 구속영장을 재발부해서 기간을 이례적으로 6개월로 연장했는데요 유병언 회장을 잡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유병언 회장의 비호세력이 있어 유병언 회장을 잡지 못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혹이 재기되기도 했었는데요 긴급속보로 유병언 회장으로 의심되는 사체가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유병언 회장이 첫번째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정말 유병언 회장의 시체를 발견한 것일까요?? 방금전 온라인 뉴스 매체들이 올린 뉴스들입니다. 유병언 추정 변사체 순천서 발견, 유병언 회장 DNA검사, 유병언 회장 이미 사망등 구체적인 보도가 나오고 있어 유병언 회장이 이미 숨진것으로 판단이되어지는데요 ..
가수겸 배우 유채영씨가 말기암으로 위독한 상태라고 하네요~ 가수 겸 배우인 유채영씨가 지난해 10월말 병원에서 검사를 받고 위암 말기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지만 암세포가 다른 장기 조직으로 전이되어 일부만 제거하고 항암치료를 받아왔다고 하는데요 지금 유채영씨의 상태가 많이 악화되어 생명이 위독한 상태라는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ㅠ.ㅠ 유채영씨는 1994년 쿨1집 앨범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해서 가수생활과 연기자 생활을 왕성하게 해왔는데요 올해 나이로 41세의 유채영씨가 위암 말기라는 소식을 들은 수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을듯 싶습니다.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나서도 방송에 출연하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줬던 유채영씨가 끝내 병마와의 싸움을 이기지 못하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채영씨와 친하게 지낸 김미연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기도해주세..
박근혜 안티?? 세월호 조문 연출 할머니! 엄마부대봉사단으로 세월호 유가족 비난? 박근혜 대통령과 세월호 조문 연출을 한 할머니가 얼마전 세월호 유가족 시위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을 위해 나타난것이 아닌 그들을 비난하기 위해서요~~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이죠?? 세월호 조문 연출 할머니는 박근혜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는 엄마부대봉사단!! 엄마부대봉사단의 선봉에서서 세월호 유가족들 가슴에 칼을 꼽았습니다. 참 대단한 할머니죠~~~ 이렇게 해서 살림살이 나아지셨습니까?? 유가족처럼 연기를 하다가 걸리고 이번엔 유가족들을 비난하기 위해서 나서고.... 제가 보기엔 고도의 박근혜 안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 않고서야.. 사람들의 눈에 이렇게 띌 수 있습니까? 엄마부대봉사단은 극우 세력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절대 지지하는 단체입니다. 이들은 지금 세월호 사건으로 위축된 박근혜 대통령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