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

(32)
4대강 사업 뭐길래?? 실패한 4대강 사업 빚을 세금으로 갚는다니?? 4대강 사업이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4대강 사업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자신의 공약으로 내세우고 추진한 일명 한국형 녹색뉴딜 사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뉴딜정책이 미국의 경제 대공황에서 미국을 세계 최강의 경제대국으로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은 우리가 어릴적 학교에서 배워서 잘 알고 있는데요 한국형 녹색뉴딜 정책인 4대강 사업은 지금에 와서 평가해보면 정말 말도 않되는 정책을 권력의 힘으로 밀어 붙힌 어이없는 정책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당시 자신을 경제 대통령이라고 호칭했던개 기억이 나는데요 현대그룹의 임원을 지내고 서울시장을 거쳐서 대통령에 당선되었던 이명박 전 대통령으로 우리나라 경제 불황을 녹색뉴딜정책이라고 불린 4대강 사업을 통해서 고용인력 창출과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
웅진코웨이 케어스 제습기 AD-1513A 사용후기~ 여름철 필수 가전하면 에어컨, 선풍기, 그리고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제습기가 아닐까? 생각되어 지는데요 장마가 오기전에 제습기를 하나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좀 처럼 어떤 제습기를 구입할까? 고민이 많았던 차에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제습기가 한대 생겨 버렸습니다. 우리 딸 돌잔치 예약을 하러 간곳에서 돌잔치 예약 행사 사은품으로 웅진코웨이 케어스 제습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밥값 할인을 받을것인가? 제습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것인가?? 고민끝에 제습기를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던차라 밥값 할인 대신에 제습기를 받아서 집에 들고 왔습니다. 원래 구입을 고려하던 제품은 위닉스 뽀송이 제습기 였는데 웅진코웨이 제습기를 받아와서 성능에 대한 걱정을 했는데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져 버..
그것이 알고싶다. 944회, 파주모텔 토막살인 사건의 진실 밝혀지나??(검정 미니스커트 여인의 비밀, 모텔 살인 미스터리 )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 944회에서는 지난 5월 26일 발생한 파주모텔 토막살인 사건의 진실을 밝힌다고 합니다. 이번주 제목은 검정미니스커트 여인의 비밀, 모텔 살인 미스터리 입니다. 제목에서 아실수 있겠지만 이 사건의 용의자는 30대 후반의 여성인데요 그녀는 왜?? 무슨 이유로 사람을 토막살인하는 끔찍한 살인을 저지른 것일까요??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이 잔인하고 끔찍한 사건의 진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송에 앞서 이 사건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파주모텔 토막살인 사건 언론 보도~ [파주 30대 여성 토막살해 사건-출처:YTN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파주모텔 토막살인 사건과 관련된 YTN보도 뉴스입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
한국 VS 벨기에 홍명보 인맥축구 선택은? 박주영, 정성룡 빼지 않으면.. 한국과 벨기에전이 이제 곧 있으면 시작합니다. 16강 진출 가능성이 거의 제로에 가깝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홍명보 감독이 계속해서 인맥축구를 할 것인가에 대해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요~ 일단 홍명보 감독도 박주영과 정성룡을 빼는데 무게를 두기 않을까 합니다. 사실상 선수기용은 홍명보 감독의 고유권한입니다. 홍명보 감독은 박주영의 몸놀림이 좋다고 했습니다. 일반인이 못보는 무언가를 봤을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이런 비판을 받는 이유는 박주영이 제대로된 볼터치가 없다는 것이고 스트라이커라는 포지션을 맡았는데 슛한번 제대로 한적이 없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그럼 박주영에 집중 마크가 있어서 그랬을까요? 절대 아닙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박주영의 존재를 거의 미미하다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메시나 호나우두 같이..
뻥연비 논란 현대 자동차 싼타페, 쌍용자동차 코란도스포츠 최종조사결과 발표!!! 배상액 어마 어마하네~~ [사진출처: KBS1뉴스] 논란이 지속되어 왔던 자동차 연비 부풀리기~ 일명 뻥연비와 관련해 현대자동차 싼타페 및 쌍용자동차 코란도스포츠가 연비를 부풀려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자동차를 판매한 것으로 조사결과 드러났습니다.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 싼타페 와 쌍용자동차 코란도스포츠가 연비 허용오차 범위를 초과해서 과태료를 부과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KBS1뉴스] 그렇다면 현대자동차 싼타페와 쌍용자동차 코라도스포츠의 연비는 얼마나 부풀려져 있었던 걸까요? 위에 연비 조사결과를 보시면 현대자동차 싼타페는 신고연비 보다 8.3%나 오차가 있었고 쌍용자동차 코란도 스포츠는 신고연비 보다 10.7%나 오차가 있었다고 합니다. 국토부에서 허용하는 연비오차 허용범위인 5%를 모두다 초과한 결과라서 더욱 충격적..
우주인 이소연 ,항우연 퇴사!! 또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260억 먹튀!! 오늘 아침 블로그에 우주인 이소연씨 관련 검색어로 방문자 수가 급증했습니다. 갑자기 우주인 이소연씨에 대한 사람들의 검색이 늘어난 이유를 알고자 우주인 이소연씨에 대한 뉴스 기사를 검색해 보았더니 우주인 이소연씨가 항우연을 퇴사하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의 보도 였습니다. 뭐.... 지난 2013년 10월 경에 우주인 이소연씨의 국적포기 관련 논란이 불거지면서 이미 이소연씨가 한국으로 돌아오지 않을꺼라는 예측은 누구나 다 할수 있었던거 같은데요~ 항우연은 그당시 이소연씨가 아니 이소연 박사가 학업을 마치고 다시 항우연으로 복귀할 것이라며 이소연씨와 관련된 논란을 잠재우려 했었는데요 결국 이소연 박사는 항우연을 퇴사하기로 결정을 했나 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인 이소연 박사는 항우연퇴사 결정과 함께 대한민국..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화제!! 결혼식은 7월27일에 한다네요!!! 오늘 박지성, 김민지 또는 박지성 청첩장, 박지성 김민지 결혼이라는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에 조회가 많이 되어서 무얼까 확인해 봤는데요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축구의 전설인 박지성 선수가 김민지 아나운서와 드디어 결혼식을 올린다는 반가운 기사가 나왔네요 지난해 공식적인 연인 사이를 밝혔던 두 사람이 언제 화촉을 올릴지 세간의 관심을 받아 았는데요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는 다음달 7월27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박지성 선수의 결혼식에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도 참석을 할지 궁굼해 지네요 맨유에서 함께 선수 생활을 했던 동료들이 박지성 선수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한국에 온다면 이것도 큰 이슈가 될텐데 말이죠^^ 오늘 공개된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청..
2014브라질월드컵 16강진출 경우의수, 16강 진출확정, 대한민국 16강진출 가능성, 일본 16강진출 가능성? 지난 23일 치뤄진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2대4로 패배하면서 한국은 자력으로 16강 진출을 할수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남은 벨기에와의 경기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이유는 경우의 수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수 있는 경우의 수는 27일 있을 벨기에와의 시합에서 다득점으로 벨기에를 이겨야 합니다. 그래야만 16강 진출가능성에 대한 꿈이라도 꿔볼수 있게 되는데요 우리가 벨기에는 다득점으로 이겼다는 가정을 하고 본다면 알제리와 러시아의 경기에서 알제리가 승리한다면 우리는 16강 진출이 불가능하게 되고 벨기에와 알제리가 골득실로 1,2위를 가리고 16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알제리와 러시아가 무승부를 거둔다면 벨기에는 1위로 16강을 진출하고 대한민..
GOP총기 난사 무장탈영병 임병장 대역 논란!! 국방부는 무엇을 감추려고 하는걸까? 군에대한 국민들의 불신은 점점 깊어만 가네요!! 지난 일요일 밤부터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전방 22사단 GOP총기 난사 사건의 용의자인 임병장의 병원 후송과 관련하여 군당국이 언론사 기자들과 국민들을 속였다는 증거가 들어나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사진은 어제 낮 임병장이 스스로 자신의 가슴에 총을 쏴서 자살을 기도한후 긴급하게 병원으로 이송되어지는 장면을 현장에 있던 언론사 기자들이 찍은 사진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보시는 사진에서 들것에 실려서 옮겨지고 있는 사람은 임병장이 아닌 임병장의 대역으로 밝혀져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일단 임병장의 대역인 사람의 얼굴이 노출되지 않도록 머리까지 모포를 뒤집어 씌워서 들것으로 나르고 있으니 그누가 의심을 했을까요?? # 국방부의 이해 할수 없는 임병장 대역에 대한 해명~ 임병장 대역논란에..
자살시도로 막내린 GOP총기난사 임병장 탈영사건!!! 우발적 범행인가? 계획된 범행인가? 풀리지 않는 의문들?? 고성군 22사단 전방부대 GOP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으로 국민들은 큰 충격 받았을꺼 같습니다. 군대 내에서의 총기 난사 가건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05년 6월 19일 새벽 경기도 연천군 530GP에서 8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하는 사고가 일어 났던 것을 다들 기억하고 계실텐데요 당시 총기 난사 혐의로 체포된 김일병은 사형을 선고받았는데요 뭐... 당시 김일병 총기 난사 사건은 김일병의 소행이 아니라 군에 의해서 조작된 사건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 임병장 총기 난사 사건 역시 의문 투성이 인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닌거 같습니다. 군과 대치중이던 임병장은 아버지와 형등 가족들의 끈질긴 설득에도 투항하지 않고 끝내 자살을 시도 함으로써 무장탈영의 막을 내렸는데요 임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