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

(59)
봄축제 어떤 것이 있을까? 벚꽃축제, 봄꽃축제, 전통문화 축제, 먹거리 축제등~ 정보 알아보기!! 요즘 주변 산과 들에 피어난 개나리와 벚꽃 보셨나요? 추운 겨울이 엇그제 지난거 같은데 벌써 꽃이 피는 봄이 왔습니다. 항상 이맘때 쯤이면 각종 문화행사와 벚꽃축제, 봄꽃축제, 전통문화 축제, 먹리리 축제등 각종 행사들이 진행되어서 산과 들로 그리고 도시를 떠나 교외로 가족들과 나들이 떠나기 정말 좋은데요 이런 축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고 계셔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실수 있겠죠? 오늘은 그래서 각종 축제와 일정을 올려드립니다. 참조 하셔서 가까운 거리에서 진행해하는 봄축제행사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봄철 대표적인 축제라고 하면 벚꽃 축제라고 할수 있겠죠? 우리나라에서 벚꽃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가 어디 있을까?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은데요 뭐.. 우선 대표적인 벚꽃축제는 영등포 여의도 벚..
롯데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 맛집 추천!! 별주부 쭈꾸미 맛집 추천합니다. 일전에 롯데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 오면서 들렸던 별주부 쭈꾸미라는 집이 있습니다. 임신한 아내가 그때 먹었던 쭈꾸미가 생각이 난다고 먹으러 가자고 해서 늦은 오후 6시쯤 한시간을 달려서 파주까지 달려 갔다왔습니다. 그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사진을 찍어오지 못해서 맛집 정보를 올리지 못했었는데요 오늘은 마음먹고 카메라를 챙겨가서 사진을 몇장 찍어 왔습니다. 그럼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별주부 쭈꾸미는 어떤 맛집인지 확인해 볼까요? 오늘도 지난번 방문해서 먹었던 메뉴와 동일한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요 매운 쭈꾸미 삼겹살과 샐러드, 도토리파전, 도토리묵밥등 입맛없을때 먹어주면 입맛을 돋우어주는 음식들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특히 쭈꾸미는 타우린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로..
어벤져스2 한국촬영 현장 꼭 가야 하나? 우스운 대한민국 ㅠㅠ 금일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씬으로 온라인, 뉴스, 방송 난리도 아닙니다. 해외 영화 한편에 온나라가 들썩이다니.. 참나~ 그것도 예쁜 장면으로 나오는게 아닌 파괴되는 영화에서 말입니다. 더 우낀건 어벤져스가 지금 시대를 반영하는 영화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공상과학, SF영화입니다. 우리나라 모습 그대로 나올까요? 아니면 CG가 덪대어진 우리나라를 보게 될까요? 어벤져스 제작사측은 말합니다. 첨단 IT의 한국을 보여주고 싶다고!! 정말 그럴까요? 첨단 IT의 모습은 사실 미국에 가면 더 많이 볼 수 있거든요~ 그리고 어벤져스1을 생각해 보면.. 그런 멋진 모습을 국내에서 보기는 힘듭니다. 그럼 이런저런 변화들을 많이 줘야 합니다. 아무튼 우리나라 정부는 어벤져스 영화에 막대한 지원금을 내고 있고 전폭적인..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 운행정지, 원인은 열차고장~ 시민들은 발만동동!! 지금 현재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 운행이 전면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혹시 인천방향 지하철 이용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이동 방법이 될꺼 같습니다. 오늘 오후 1시 40분경 지하철이 고장나 일시적으로 운행이 중단되었다가 구로차량기지로 이동하기 위해 청량리에서 시청쪽으로 견인도중 또 열차가 멈춰서면서 시청역에서 인천방향으로가는 1호선 열차가 전면 운행이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뉴스 속보로도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 전면 운행준단 사실이 방송되었기 때문에 속보를 접하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 하시겠지만 뉴스를 접하지 못하신 분들은 지하철1호선 인천방향 운행 중단 소식을 듣지 못하셨을꺼 같아서 검색에서라도 중단 사실 확인 하실수 있도록 글..
스텐드 추천!! 학습용 LED스텐드 DL-95TH 사용후기 오늘은 학습용 LED스텐드 사용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다나와에서 학습용 LED 스텐드 체험단을 모집해서 신청해 보았는데요 운좋게도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간만에 좋은 제품을 하나 사용해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습용 LED 스텐드 DL-95TH 정말 디자인도 성능도 뛰어난 제품인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LED 스텐드 DL-95TH 를 좀더 세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용 LED스텐드 DL-95TH 개봉기 LED스텐드 DL-95TH 박스 전후면 사진입니다. 제품은 각 부위가 분리되어 있어서 직접 조립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에 세부 부속품과 조립 방법등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LED스텐드 DL-95TH를 박스에서 꺼내본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정말 단순하게 되어 있는데여 이 구성품들이 어떻게 멋진..
그것이 알고 싶다. 933회 양치기 목자의 비밀, 살인자에서 자선사업계 유명인사가 된 남자?? 오늘 SBS그것이 알고 싶다. 933회는 아직 미리 보기가 제공 되지 않네요 아마도 종교와 관련된 내용이 오늘밤 주제이기 때문일까요? 미리 보기가 제공 되었을때 문제의 주인공이 방송 내용에 대해서 거칠게 항의 할지 모르기 때문에 제공을 하지 않는 걸까요? 뭐... 조금 있으면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이 방송으로 나오겠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는 않네요 아무튼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목은 양치기 목자의 비밀 인데요 살인죄로 감옥에서 13년을 복역하는 가운데 독학으로 신학을 공부하고 목수 안수까지 받은후 자선 사업계의 유명인사로 불린 그 사람의 숨겨진 정체는 무엇일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그동안 수많은 종교와 사이비 종교집단에 대한 방송을 제작해서 방송했었는데..
여자컬링 국가대표팀 집단사표, 성추행, 폭언, 기부강요? 그리고 또 어떤 문제가 있었을까??? [사진출처:뉴스Y] 여자컬링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집단 사표 소식은 참으로 충격적이고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컬링의 불모지라 할수 있는 대한민국 땅에서 처음으로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면서 컬링이라는 생소한 경기에 관심을 갖게 만들었고 또 이번에 캐나다에서 열린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4강에 오르는 쾌거를 보여준 여자컬링 국가대표팀의 이번 소식은 전 국민들에게 충격과 실망감을 안겨줄수 밖에 없는 것인데요 운동에 집중해야 할 선수들에게 성추행과 폭언, 그리고 기부강요가 말이 되는 걸까요?? [사진출처:뉴스Y] 김지선(27), 이슬비(26), 신미성(36), 김은지(24), 엄민지(23) 등 여자컬링 대표팀 선수 5명은 컬링국가대표팀 코치인 최민식 코치로부터 성추행, 폭언, 기부강요등을 당한것에 대해 ..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00 - 서울 경기 갈만한 곳! 서울 : 5대궁궐, 인사동, N서울타워, 국립중앙 박물관.. 5대궁궐을 제외하고는.. 그리 뭐가 대단한지는 사실 잘 모르겠네요^^;;; 경기도 : 수원화성, 구리 동구릉, 파주 임진각, 안성 남사당놀이광주 남한산성, 포천 국립수목원, 포천 산정호수, 여주 영릉, 양평 두물머리 경기도에는 안가본 곳이 꽤 있는데..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나머지 지역도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00이니 가봐야 겠지요~ 오토바이로 훌쩍 다녀 보고 싶네요^^
의정부 맛집!!오매떡(오징어 한마리 매운 떡볶이) 배달 시켜봤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 대용으로 의정부에서 유명하다는 오매떡(오징어 한마리 매운 떡볶이)을 배달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몇일 전부터 아내가 꼭 한번 시켜먹어 보자고 해서 그러기로 했는데 주문한지 1시간 40분이 지나서야 배달이 왔습니다. 이집이 정말 대박집이라고 하더군요 아내가 몇일 전에 매장에 먹으러 찾아 갔다가 한시간을 넘게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듣고 배달용 메모판만 들고 집에 돌아왔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주문하고 한참이 지나서야 맛나다는 오매떡 맛을 볼수 있게 되었네요 1시간 40분을 참고 기다린 끝에 배달온 오매떡(오징어 한마리 떡볶이)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포장되어 온 모습은 별로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뭐.. 포장이 멋지다고 음식이 맛난건 아니니까 내용물은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친구2, 사랑 시나리오쓴 조폭출신작가~ 불법도박장 운영하다가 구속 됬다고 하네요!! 조직폭력배 출신이었다가 영화친구2와 사랑등 조폭영화 각본을 쓰면서 유명세를 탔던 시나리오 작가가한씨가 불법도박장을 운영하다가 경찰에 적발되어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한씨는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일원에서 불법 포커도박장을 비밀리에 운영해왔는데요 한씨는 지난해 5월부터 올해 1월까지 약 8개월동안 부산 광안리해변의 한 상가건물 지하에서 보드게임장으로 위장한 불법 도박장을 운영하며 7천만 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되었는데요 경찰은 현장에서 한 씨를 비롯해 도박장 연락책과 자금책, 바지사장 등 4명을 구속하고, 여성 딜러와 도박사범 77명을 불구속 입건 했다고 합니다. 한씨는 불법도박장 입구에 보드게임장 간판을 내걸고 영업을 해왔고 도박장 영업중에는 1층 진입구를 철문으로 잠궈두는가 하면 경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