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2

(53)
생활고 비관 세모녀 번개탄 피워 자살!! 우리사회 과연 건강한 사회라 할수 있을까? [출처: JTBC뉴스] 생활고를 비관한 세모녀가 방안에 번개탄을 피워 자살했더는 안타까운 뉴스 보셨나여? 어제 오늘 계속해서 생활고 비관 세모녀라는 검색어와 번개탄등이 검색어에 올라왔었는데요~ 세모녀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길래 죽음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일까요? [출처: JTBC뉴스] [출처: JTBC뉴스] 지난 26일 송파구 석촌동 한 단독주택 의 지하에 세들어 살던 세모녀가 외부의 출입을 차단한채 방안에 번개탄을 피워놓고 동반자살을 해서 주변 사람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는데요 엄마 박모씨(60세), 큰딸 김모씨(35세), 작은딸 김모씨(32세) 세모녀가 죽어 있는 것을 집 주인이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 했는데요 경찰이 사건 현장에 도착해서 확인한 결과 지학 1층 창문은 청테이프로 막혀있었고 방바닥 빈..
맘 앤 베이비 엑스포에 전시중인 유럽명품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방문후기~ 제 17회 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 맘 앤 베이비 에스포 전시장에서 만난 유럽명품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 2 in 1유모차를 간단히 리뷰해 볼까 합니다. 성인 남성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실 꺼에요 하지만 결혼한 여성들의 관심은 자동차 보다 아이들이 타고다닐 유모차에 더 관심이 많다는 사실? 결혼한 남자들은 다 공감이 가실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남자들은 자동차 모양만 봐도 차종이 뭐고 브랜드가 뭔지 척척 알아 맞추잖아요? 그런데 결혼을 해서 아이를 출산하거나 임신한 여자들은 길가에 지나다니는 유모차를 보면 브랜드가 뭔지 가격은 얼마인지 줄줄 꿰고 있더군요 관심의 차지겠죠? 서론이 좀 길지만 어찌되었든 지난해 11월 열렸던 맘 앤 베이비 엑스포에 아내와 함께 가겠..
일산 킨텍스(KINTEX) 제17회 맘 앤 베이비 엑스포(Mom & Baby Expo) 첫날 풍경~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중인 제 17회 맘엔베이비 엑스포(Mom & Baby Expo)에 다녀왔습니다. 엑스포 첫날이라 사람이 적을꺼라 생각했는데요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파가 몰려와서 놀랐네요 킨텍스(KINTEX) 주차장에 길게 늘어선 관광버스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어느 지역에서 단체로 맘엔베이비 엑스포 관광을 왔는지 아침부터 주차장이 북적이였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해서 하늘은 히뿌옇네요~ 주차장에는 이미 차들이 가득차 있었는데요 제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시각이 오전 10시가 조금 못된 시각이었는데요 주차장은 이미 가득차서 늦에 전시회장을 찾은 사람들은 외부 주차지역에 주차를 하시고 전시장까지 걸어 오시더라구요~ 온라인을 통해서 사전등록을 하신분이라면 사전등록부스에 방문하셔서 신분확인을..
SBS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3Days) 100억투자한 대작? 재미있을까? 등장인물,제작진,스토리 살펴보자!!! [사진출처: 쓰리데이즈 공식홈페이지] SBS 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가 내일이면 종영된다. 그동안 수목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자랑했던 별에서 온 그대는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의 바톤을 이어 3월 5일 첫방송 예정인 3days(쓰리데이즈)가 과연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를 이어 받아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차지 할 수있을까??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새롭게 시작할 3days는 무려 100억원이 넘는 제작비를 투입하여 만들어 졌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에 100억원의 제작비용이 투자되었다는 의미는 아마도 엄청난 스케일의 대작 드라마를 만들었다는 소리 일텐데 과연 투자비용 대비 시청률을 끌어 ..
주먹이 운다 임병희 왕따 진짜일까? 임병희 페이스북 내용 보니.. 주먹이 운다에서 혼혈아 왕따로 시작해서 우승을 차지한 임병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감동스토리라고 언론사며 여기저기 난리인데.. 언론사는 계속 떠도는 정보도 안봤나 봅니다. ㅡㅡ; 아니면 돈받고 썼던지.. 아무튼..이번에 우승한 임병희는 실력으로 우승한건 맞으니 크게 문제될건 없지만 사연이 아무래도 거짓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페이스북 내용을 보면 왜 그런지 이해가 되실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랑 나눈 대화 캡쳐 내용입니다. 참 가관이죠... 사실은 이런 내막을 갖고 출전한것입니다. 뭐 사연이 있어야 통과가 되니 그럴수도 있다고 치지만.. 방송에서 계속 불쌍한 상황을 어필하니 좀 그렇더라구요~ 아무튼.. 우승한 임병희씨 축하하고 앞으로는 거짓된 삶보다는 진실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삼성전자,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에서 갤럭시S5와 웨어러블 기어 신제품 공개!! 스페인 바로셀로나 컨벤션센터(CCIB)에서 삼성전자 전략스마트폰인 갤럭시S5와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기어 3종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에 발표된 갤럭시S5는 전세계 시장에서 2억대 이상 판매된 갤럭시 시리즈의 다섯번째 모델로 어떤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하고 시장에 나왔을지 기대가 큰데요 이번 스페인에서 열린 삼성 모발일 언팩 2014행사에 미디어와 주요 거래선 등 5,000명 이상이 행사장을 가득매웠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삼성전자의 갤럭시S5에 대한 해외에 반응은 어떨까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에서 공개된 갤럭시S5와 웨어러블 기어 3종에 대한 해외시장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삼성전자 신종균 IM부문 대표가 밝혔는데요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S4는 앞서 출시했던 갤럭시S3와 크게 진보된 기능이 없었다는..
팬택 워크아웃 신청 회생할 수 있나? 팬택이 또 워크아웃을 신청했습니다. 워크아웃 나온지 2년 2개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또 다시 워크아웃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정말 가슴아픈 현실인데요~ 얼마전 팬택은 구조조정을 통해 엄청난 인원이 회사를 나가면서 다시 회생의 발판을 마련하나 싶었는데 결국 워크아웃을 신청해 언제 망할지 모르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팬택은 워크아웃을 통해 회생할 수 있을까요? 워크아웃은 쉽게 표현해서 재무상황이 안좋아지고 결국 유동성 악화로 채권자들에게 그 권한을 위임하는 것입니다. 잘 되는 사업은 키우고 안되는 사업은 없애고 한마디로 외부 인사에 의해 재조정을 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재조정 후 잘만 되면 다시 회생이 가능한게 워크아웃입니다. 하지만 안되면 결국 법정관리에 들어가고 부도라는 절차에 들어가게 됩니..
시작부터 삐그덕~ 문화누리카드 발급 홈페이지 다운, 문화누리카드 뭐길래? 오늘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락 내리락한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로 문화누리카드 인데요 무슨 새로나온 신용카드인가? 문화누리 카드가 뭐지? 이런 궁굼증을 가지신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문화누리카드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문화 소외계층에게 최대 35만원을 지급하는 문화누리카드를 발급해 줌으로써 문화 혜택을 누릴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만들어 진거라고 하는데요 선착순 발급이라는 발표때문인지 지금현재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http://www.munhwanuricard.kr/)가 다운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것 조차 어려운 상황입니다. 아직도 실시간 급상승어에 문화누리카드가 올라있는데요 문화누리 카드에 대한 관심과 궁굼증 때문에 계속해서 죄회가 이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문화..
에어아시아 특가 괜찮을까? 에어아시아 빅세일 제대로 알고 구입하자! 오늘 에어아시아 특가 항공편이 뜨고 인터넷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저도 여행을 심각하게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여러가지 주의사항이 있어 잘 모르고 구입하셨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럼 어떤점을 조심해야 하는지 잘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여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아시아 홈페이지(http://www.airasia.com/kr/ko/home.page ) 에어아시아가 이상한 항공사인가? 그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에어아시아 괜찮은 회사이고 매년 이런 특가를 하고 있어 잘 구입하면 쏠쏠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은 구입과 여행기간의 차이가 상당히 있다는 점입니다. 구입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만 되고 여행기간은 10월 1일 부터 2015년 4월 3..
순천 고교생 교사체벌후 뇌사~ 학교측은 출석부 조작으로 책임회피 하려 했다는데~ [출처: MBC뉴스데스크] 전남 순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교사의 체벌후 13시간이 지나 체벌당한 학생이 갑자기 뇌사상태에 빠져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18일 송모군이 8시30분쯤 지각을 했다는 이유로 담임교사가 콘크리트 벽에 머리를 찧으라고 지시를 했고 송군이 가볍에 콘크리트 벽에 머리는 찧는다며 머리채를 잡고 벽에 쿵소리가 나도록 두차례 부딪히게 했는데요 송군은 오후에도 복도를 오리걸음으로 걷는 벌을 받았다고하는데요, 송군은 평상시 처럼 하교 후 평소다니던 태권도 도장에 가서 몸을 풀다가 갑자기 쓰러져 뇌사상태에 빠졌다고 합니다. [출처: MBC뉴스데스크] [출처: MBC뉴스데스크] 공부를 하는 학생의 머리를 콘크리트벽에 들이 받게 시킨 교사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그런 체별을 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