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1

(57)
세배가 뭐길래? 50대 아버지 할머니 집에 세배 안간다고 버틴 20대 아들 흉기로 찔러 살해!! 오늘은 민족의 명절인 설날입니다. 조상들에게 차례를 드리고 또 어른들에세 새해 인사로 세배를 하는 날이기도 한데요 오늘 인천 남구 모 아파트에 사는 황모(51세)씨가 김포에 사는 할머니께 세배를 가자고 했는데 아들이 욕설을 하며 대든다는 이유로 아들(25)과 말다툼을 하다가 집에 있던 흉기로 아들의 가슴과 팔 등 7곳을 찔러 숨지게 한 끔찍한 사건이 벌어 졌습니다. 할머니 집에 세배를 안간다는 이유로 아들을 흉기로 찔러 살해단 황모씨는 사건 직후 목과 배등을 찔러 자해를 해 병원 긴급 후송되 치료를 받고 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 당시 황 씨의 부인도 있었지만 사건을 미처 막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세배가 뭐길래 아버지가 아들을 살해하는 끔찍한 살인 사건까지 벌어진 걸까요?? ..
주미 일본대사 미 버지니아주 주지사 협박!! 동해 병기 통과되면 경제타격 하겠다!! 오늘 JTBC 뉴스를 보니 일본 주미대사가 버지니아주 의회에서 동해 병기 법안이 심의되는 과정에서 버지니아주 주지사를 협박한 정황이 포착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더러운 외교 행태가 만천하에 드러난 일이 아닐까 싶네요 총칼대신 경제라는 무기를 휘둘러 미국이라는 나라의 주지사를 좌지우지 하려고 들었다니 일본 놈들은 정말 무서운 놈들이네요 지난해 9월 테리 매콜리프 버지니아 주지사는 한인사회에 편지를 보내 동해 병기를 전적으로 찬성한다고 강조했었다고 하는데요 최근들어 서는 버지니아주 의회에서 동해 병기 법안이 심의되는 과정에 주지사가 방해 공작에 나선 곳으로 알려지면서 무슨 이유에서 이렇게 180도 입장을 바꾼것이지 다들 의아해 했는데요 미 버지니아주 주지사 테리 매콜리프가 입장을 바꾼 이유를 짐작..
HTML 한칸 띄우기 방법! 공백 넣어 사이 띄우기.- 태그연습장 실습! 티스토리를 사용하다 보면 이미지가 딱 붙어 있을때가 있지요~ 줄 바꾸기는 코드는 아는데 한칸 띄우기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칸 뛰우기 코드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활용해 보세요!! 한칸띄우기 html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 코드를 넣으면 한칸 띄우기가 됩니다. 간단하죠~ 원하는 칸만큼 띄우고 싶을때는 위 코드를 계속 해서 넣어주면 됩니다. 아주 쉽죠~ 이제 한칸 띄우고 싶을때 공간을 띄우고 싶을때 위 코드 잘 사용해 보세요^^ 연습은 아래 태그연습장에서 해보세요! 태그연습장 바로가기!
강간미수혐의 SBS 웃찾사 출연 9기 공채 개그맨 공모씨 누구일까?? 설연휴 시작을 하루 앞둔 오늘 인터넷 포털싸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웃찾사와 SBS9기 공채 개그맨 또는 개그맨 공모씨등이 오르락 내리락 했는데요 이유인 즉슨 웃찾사에 출연해 얼굴이 알려진 SBS 9기 공채 개그맨 공모씨가 함께 술을 마신 여성을 성폭행하려 한 혐의(강간미수 등)로 불구속기소됬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웃찾사에 출연했던 SBS 개그맨 공모씨는 지난 2010년 10월 부산 동래구의 한 식당 앞을 지나던 왕 양(17) 일행에 접근, 근처 모텔로 데려가 강간을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개그맨 공모씨는 자신을 "방송에 출연하는 개그맨"이라고 소개한 뒤에 미성년자인 왕 양 일행과 함께 모텔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있던 왕 양의 방에 들어가 가슴을 만지는 등 강제 추행을 시도..
카카오톡 PC버전 맥용 VS 네이트온 맥용에서 승부 갈린다! 카카오톡 PC버전이 나와 윈도우에서는 편하게 카카오톡을 할 수 있지만 현재 맥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부러움의 눈길로 지켜만 봐야 합니다. 왜? 맥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은데 카카오톡은 신경을 안쓰는걸까요? 그런데 재미있게도 네이트온도 마찬가지입니다. 네이트온은 이전에 맥용을 지원했지만 현재 네이트온5.0 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맥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네이트온이 몰락하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아무튼 네이트온이 맥용을 계속해서 지원했다면 최소한 맥을 쓰는 사람들은 네이트온을 사용했을텐데 지금은 카카오톡과 다를게 없기 때문에 같은 위치에 서있다고 봐도 됩니다. 자~ 그럼 재미있게 볼 포인트는 현재 카카오톡은 네이트온을 위협하고 있는 최대의 적입니다. 아직 PC에서는 네이트온을 쓰는 사람이 많..
마동석 주연 영화 살인자, 강호순 사건 모티브로 제작해서 화제!! 강호순 사건 다시 살펴보기!! 영화 살인자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마동석 주연의 영화 살인자는 실제 범죄 사건으로 온 사회를 충격에 빠뜨렸던 강호순 사건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되었다고 해서 화제를 모르고 있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들의 리뷰를 살펴 보니 평점은 그렇게 좋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연기파 배우인 마동석의 연기는 그나마 괜찮지만 아역배우들의 연기가 오그라들고 스토리 구성도 엉망이라는 평가네요 호러인지 로맨스 영화인지도 모르겠다는 관람객들의 평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시간 검색에 오른 이유는 바로 이 영화의 모티브가 된 강호순 사건 때문인거 같습니다. [살인자 줄거리] 연쇄살인마라는 정체를 숨기고 시골 마을에서 조용히 살아가던 주협(마동석). 그의 살인본능을 잠재우게 한 유일한 존재인 아들에게 특별한 친구가 생..
신의 직장 공기업 연봉 순위 100위까지 보니... 공기업 연봉 1위는 건설근로자공제회! 요즘 공기업 혜택으로 말들이 많지요~ 철도청은 연봉이 작다며 투정까지 부렸는데 과연 공기업들은 얼마의 연봉을 받길래 적다고 하는걸까요? 그래서 1위부터 100위까지 나온 것을 확인해 봤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기업 연봉 1위는 건설근로자공제회 의외네요~ 전혀 새로운 복병입니다. ^^ 공기업 연봉 2위는 한국세라믹 기술원 3위는 유명한 한국마사회 4위는 한국정책금융공사 5위는 예금보험공사 6위는 한국에너지 기술평가원 7위는 정보통신 정책연구원 8위는 한국수출입은행 9위는 대구경북과학기술원 10위는 인천국제공항공사 100위는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1위와 100위 차이가 한 1,400만원 정도 차이나네요~ 그래도 100위가 연봉 3,000은 되니 괜찮은 수준입니다. 중요한건 여기에 복지가 있다는 점입니다..
이용대 자격정지 논란! 대한배드민턴협회 뭐했나? 김기정 자격정지까지~ 이용대, 김기정 선수가 도핑검사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1년간 자격정지를 받았습니다. 누가 보면 이용대, 김기정 선수가 약물복용을 한것처럼 비춰지는데 알고보면 이용대, 김기정 선수는 도핑검사를 일부로 피한것이 아니고 해외 경기및 기타 활동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참 어이 없는 상황이죠? 쉽게 이야기해서 예비군 훈련 통지서가 나왔는데 우리가 모르고 있다가 구속이 되는 그런 경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문제는 누구에게 있을까요? 이용대, 김기정 선수에게 있을까요? 아니면 관리를 못한 대한배드민턴협회에 있을까요? 이용대, 김기정 선수도 직접 챙길 필요가 있기는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대한배드민턴협회에 있습니다. 국제배드민턴연맹(BWA)가 분명 고지를 했을 것이고 기록으로 봐서 3월, 9월, 11월..
계속되는 화장품 할인! 더페이스샵,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50%할인 어떻게 봐야 할까? 화장품 매장들은 심심하면 50% 할인을 던집니다. 처음 대대적인 할인때는 이게 왠일이냐 싶어 난리가 났지만 지금은 어떤가요? 50% 할인한다면 이슈가 되긴 하지만 할인 안할때는 소비자가 외면합니다. 더페이스샵, 미샤도 아마 50% 할인은 던지고 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화장품을 찾지 않으니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슈라도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결국 자기무덤을 파고야 말았습니다. 이제 더페이스샵, 미샤는 50% 할인된 가격이 정가라 보셔도 됩니다. 그 외 가격으로는 전혀 매리트가 없거든요~ 누구는 4만원 주고 사고 누구는 2만원 주고 사고 형평성이 어긋나죠~ 한번 50%할인된 가격에 구입한 사람은 절대로 정가주고 못삽니다. 더더구나 이렇게 할인이 반복되는 상황에서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즉, 지금의 할인은..
2014년 설날에 필요한 정보 총정리!! 설날 인사말, 설날특선영화, 설날TV프로그램, 설날극장영화, 설날차례상차리기, 지방쓰기,한복입기,교통정보 등!! 2014년 설날이 이제 몇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 알아둬야 할 것들도 많은데요 설날에 필요한 정보를 총정리 해 보았습니다. 아래 올려 드리는 정보가 올해 설날에 유용하게 활용되시길 바래 봅니다. 그리고 먼리 고향까지 장거리 운전하시는 분들은 오가는 길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따듯한, 행복 가득한 설연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매년 해가 바뀌고 새해가 되면 으례이 새해 인사를 나누게 되는되요 어떤 문구로 새해 인사를 해야 좋을지 많이 머리가 아프시죠? 어떤 표현이 공손하면서도 정중한 새해 인사인지 고민이 많이 되실꺼 같은데요 위에 대표적인 새해 인사 표현을 보시고 자신에 맞는 표현을 참조 하셔서 가까운 분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해 보심은 어떨까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