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2

(52)
정리해고 숨진 40대 가장의 안타까운 죽음~ 남일같지 않네요..ㅠ.ㅠ 지난 28일 저녁 7시 부산 오천동의 한 폐가에서 화재가 발생해서 41살 정모씨가 사망했는데요 정씨의 안타까운 소식이 뉴스를 통해서 보도되었는데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41살이면 나이가 그렇게 많지도 않은데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었을까요?? 숨진 정씨는 이달 초 직장에서 정리해고 되었는데 실직 사실을 가족에게 알리지 못하고 집에서 약 500M 떨어진 폐가에서 생활해 온것으로 추축되고 있는데요 추위를 피하려다가 화재가 발생해서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거 같습니다. 대구에서 학원을 운영하던 정씨는 올해초 2월에 학원 문을 닫고 조선소에 취업을해서 기숙사에서 숙식을 하면서 급여의 90%를 집으로 보내왔다고 합니다. 숨진 정씨의 주머니에서는 실업금여 신청서가 발견되어 주변 사람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정씨..
국토부 단순 파업 참가도 직권면직 시킬수 있도록 근로기준법 개정추진!! 이것이 정답입니까?? 철도파업 21일째, 하루 하루가 살얼음판을 걷는 것처럼 철도노조와 정부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연일 정부에서는 전방위 앞박으로 철도노조에 참가하고 있는 노조원들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철도파업 참가자 전원에 대한 직위해제, 그리고 철도노조 간부의 체포영장 발부와 사무실 압수수색, 이후 대체직원 체용발표, 27일 수서발KTX 철도면허 승인, 그리고 오늘은 국토부에서 단순 파업 참가자에 대한 직권면직을 시킬수 있도록 근로기준법 개정을 추진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협상도 타협도 없는 밀어 붙이기 식으로 이번 파업을 막으려고 하는듯한 인상이 강한데요 정부의 압박으로 인해서 속속 파업 참가자들중 일부는 현업으로 복귀를 하고 있지만 아직 대다수의 노조원들은 철도민영화 반대라는 구호아래 파업을 ..
철도민영화 반대이유? 욕먹을 각오로 쓴 철도민영화 찬성 이유! - 철도민영화 장단점 철도민영화에 대해 이런저런 논란이 많습니다. 지금 다들 분위기는 철도민영화를 반대한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철도민영화에 찬성합니다. 지금 철도 파업으로 난리 입니다. 왜 그들이 철도 파업을 한다고 보시나요? 민영화가 되면 그들에게 유리할께 없기 때문입니다. 민영화는 곧 사기업 되는 것이고 철밥통이라는 불리는 공기업에 다니던 그들에게 최대의 위기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걸로 파업을 하면 명분이 없지요~ 그래서 국민을 선동하며 철도 파업의 당위성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철도가 민영화 되면 요금이 올라 서민경제에 타격을 준다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철도 민영화가 되면 요금 오릅니다. 뭐 얼마가 오를지는 모르지만 오릅니다. 이게 가장 큰 단점이긴 합니다. 하지만 지금 철도공사의 부채가 얼마인지 ..
아르헨티나 식인 물고기 팔로메터의 습격!! 영화 피라냐가 현실로?? 아르헨티나에서 현지시각 25일에 식인어 팔로메터의 습격이 있었다는 뉴스가 화제 입니다. 아르헨티나 북부 로사리오시 인근 파라나강에서 수영하던 시민 70여명이 아르헨티나 식인 물고기 팔로메타에게 공격 당했다고 하는데요 수영을 하던 70명중 20여명은 어린아이들이었다고 하는데요 팔로메터의 공격으로 손가락과 발가락이 절단된 사람도 다수 발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팔로메터와 관련된 이미지를 검색하니 위에서 보시는 끔찍한 물고기 사진이 검색이 되네요 실제로 이번 사건의 주범은 맨위에 사진 우측에 나와있는 물고기가 범인인거 같습니다. 바로 위에 검색한 이미지가 이번 사건의 범인이라면 손가락과 발가락 절단 정도로 끝나지는 않았을꺼 같습니다. 팔로메타는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걸로 유명한 식인 물고기 ‘피라냐’의 일종으로..
SBS 그것이알고 싶다. 송년특집으로 올해의 3대사건 재조명!!(923회) SBS 그것이 알고 싶다. 923회는 송년특집으로 2013년 방송되었던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분 중에 가장 이슈가 되었던 3대 사건을 재조명한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가장 의미있던 세편을 선정해서 그 사건의 의미를 되세기며 방송이후 해당 사건의 현재 변화된 내용도 심층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올해 가장 큰 사건 세가지가 뭐였을지 궁굼해지지 않으세요?? 오늘 방송에서 다룰 세가지 사건에 대해 미리 알아 보겠습니다. 첫번째 사건은 안양환전소 여직원 살인사건 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893회 방송내용이구요 제목은 그들은 5인조였다. 부제는 연쇄 납치, 살인 조직의 실체로 방송이 되었고 한동안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 사건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사건의 범인이 필리핀에서 검거 되어서 국..
고영욱 징역 2년6월 및 전자발찌 부착 3년 확정됬다고 하네요~ 근 1년간의 법정 공방끝에 그룹 룰라 출신의 가수 고영욱에게 징역 2년6월과 위치추적 전자발찌 부착 3년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고영욱은 연예인으로써 최초로 전자발찌를 착용하는 불명예를 안게되었습니다. 음... 미성년자 성추행 사건이 들어나면서 이미 연예인으로써의 그의 생명은 끝났다고 봐야 하겠지만 전자발찌 부착한 그가 다시 연예계에 복귀할 가능성은 없다고 봐야 하겠죠? 고영욱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서울에 있는 자신의 오프스텔 및 승용차에서 미성년자 3명을 총 5차례 성폭행하거나 강제추행한 혐의로 기소되었는데요 고영욱에게 성폭행 및 성추행을 당했다고하는 학생들의 나이가 고작 13세, 17세 였다고 합니다. 아동성도착증을 가지고 있었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고영욱은 검찰에 조사를..
자라(ZARA) 60% 시즌오프 세일 돌입! 살만한거 있나? - 자라 세일 알고가자! 자라가 시즌오프 세일에 26일부터 들어간다고 알렸습니다. 자라의 경우 해외는 온라인 쇼핑몰이 있지만 국내에는 없어 매장으로 가야하는데요. 직접 방문을 하는 것이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그럼 자라(ZARA)는 정말 살만한 옷이 있을까요? 자라(ZARA) 홈페이지 : http://www.zara.com/kr/ 자라가 공식적으로 알린 세일은 60%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옷의 금액은 그 정도 가격할인은 없습니다. 원래 세일이 그렇잖아요~ 60%는 있지만 모든게 그런것은 아니라는거~~~ 중요한건 누가 봐도 예쁜 옷은 이미 없다는 거고아직 안팔린 재고 옷들만 있다는 것입니다. 자라가 이야기 하는 시즌 오프에 대해서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시즌오프는 말그대로 한해를 마감하며 재고처리를 한다..
[의정부 맛집추천] 의정부 씨푸드뷔페 프라임마리스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씨푸드뷔페 프라임 마리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아내와 멋진 점식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바로 의정부역 바로 앞에 있는 센트럴타워 10층, 씨푸드뷔페 프라임마리스 인데요 처음 매장을 방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맛도 좋고 공간도 넓어서 돌잔치나 단체모임 하기에 딱 좋은 장소가 아닐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프라임 마리스 방문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라임 마리스 의정부점: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494-1 센트럴타워 10층]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의 위치는 의정부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20~30M 직진하시면 센트럴타워빌딩이 보이실꺼에요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셔서 10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입니다. 10층 전층..
심형래 파산? 심형래 신드롬 자숙중 논란 지능적 안티? 심형래는 얼마전 막대한 빚을 해결하지 못해 파산 신고를 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얼마전 한장의 사진이 논란이 되었었지요~ 룸싸롱인지? 클럽인지? 모르지만.. 아주 화려하게 음주를 즐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사진 내용을 보면 아주 과간이지요~ 이 중 한 여성이 이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논란이 되었는데..하필 그 여성은 미성년자!! 더 재미있는 상황은 올려진 테이블을 보면술과 섞어 먹으면 한번에 취한다는 몬스터도 있네요. 클럽이 아무래도 목적성을 가진 좀 그렇고 그렇잖아요~아닌가요? ^^ 이 사진이 논란이 되자 그 여성은 부랴부랴 해명글을 달았습니다. 일단 심형래 커버해주고자신도 미성년자이지만 구경만 간거라고~ 정말 그럴까요?처음일까요? 복장을 보면 미성년자인지 전혀 모르겠으니까요~ 아무튼.. ..
삼성 갤럭시기어 광고 2013년 최악의 광고?? 혹평 잇달아~ 댓글, 평가 봉쇄 논란까지!! 삼성전자가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으로 올린 '준비됐습니까?' Are You Geared Up? 이라는 광고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해외 언론에서 삼성전자가 유튜브에 올린 이 광고에 대해서 혹평을 쏟아 내고 있기 때문인데요 더더욱 논란에 휩싸이게 된 이유는 삼성전자가 문제가 된 광고의 댓글기능 및 평가글을 올리는 기능을 봉쇄함으로써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소비자의 평가를 왜면하는 것이 능사는 아닐텐데 국내 스마트폰 제조1 위기업이 이런 어처구니 없는일을 벌이다니 이해가 가지 않네요~ 문제가된 광고 동영상은 금발의 미녀를 사이에 두고 두 남자가 작업을 걸려고 하는데 한명의 남자는 갤럭시 기어를 착용했고 또 다른 한남자는 일반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는 설정으로 스키장을 배경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스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