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노홍철 음주운전 어떤것도 용납될 수 없다! 디스패치는 말할것도 없고!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인해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참 성실한 사람이고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이라 좋게 봤는데 한순간의 실수가 나락으로 떨어트리네요~ 물론 이 사건을 사람들은 디스패치가 파놓은 함정이라는둥 잠깐 차를 빼주기 위해 운전한것이니 괜찮다고 옹호론을 펼치지만 분명 음주운전은 잘못된 것이고 그에 대한 책임도 노홍철이 져야 하는건 분명해 보입니다.




사진 :무한도전


만약 노홍철에게 면죄부를 준다면 어떻게 될까요?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술먹고 운전대를 잡고 1cm라도 주행하면 음주운전이라고요~ 그러니 죄를 가지고 이렇다할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차를 뺐건 뭐했건 음주운전을 한건 사실이니까요~ 노홍철이 면죄를 받는다면 다른 음주운전자들도 이런 억울함을 토로할 것이고 결국 법은 무너지게 됩니다.





사진 : 연예가중계 


그래서 이번 노홍철 사건은 안타깝지만 어쩔수 없는 죄에 대한 대가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죄를 마음대로 짓고 있는 디스패치는 왜 제재가 없을까요? 디스패치는 매번 사생활 침해를 통해 핫이슈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예 매체라는 특성을 살려 연예인을 뒤쫒고 일거수 일투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요? 우리가 쉽게 생각해서 우리의 뒤를 누가 쫓는다고 생각해 보세요~ 내가 뭐하는지? 사진으로 찍고 기록하고 어디를 가는지 뭘한다는걸 안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전 카카오톡 사찰 사건에서도 그렇게 말들이 많았는데 왜 이런 디스패치는 용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진 : MBN 뉴스


범죄자 인권은 그렇게 따지면서 연예인 인권은 중요치 않은건가요? 디스패치가 형사기관인가요? 


연예 매체만 이렇게 뒷조사를 하고 다녀도 되나요? 


디스패치 언론에 대한 국민의 심판이 필요해 보입니다. 법이 못한다면 국민이 해야지요~ 


노홍철 사건은 둘째치고 디스패치의 죄를 묻고 싶습니다. 



노홍철씨도 자숙의 시간을 통해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길 응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