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세번째로 LG G3cat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맛집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G3스마트폰의 카메라 화질에 대해서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아서  G3 cat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맛집 리뷰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사진 화질도 확인하시고 맛집도 알아가는 재미가 두배 인 오늘의 맛집리뷰 함께 보시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맛집은 의정부 신곡동에 위치한 비스트로제이(BISTRO J)라는 음식점 입니다. 영어로 BISTRo의 뜻은 편안한 분위기의 작은 식당 또는 카페, 수수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의미하는데요 신곡동에 위치한 비스트로제이는  제이라는 이니셜을 가진 주인이 운영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작은 식당을 뜻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비스트로제이는 의정부시 신곡1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중 교통으로 가시기는 조금 교통은 불편할꺼 같습니다.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는게 쉽지 않습니다. 신곡1동 최고집 칼국수를 검색해서 찾아 가시면 쉽게 찾을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매장 전화번호가 070-8223-0861 이니 연락해서 정확한 위치를 물어 보시는게 제가 설명드리는 것보다 빠를꺼 같습니다.

 

 

 

가게 앞에서 찍어본 사진인데요 왠지 분위기 있게 나왔네요 마치 이탈리아에 있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처럼 보이지 않나요?  제가비스트로제이를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오전 11시30분 쯤이었는데 사장님께서 가게를 금방 여셨는지 열심히 청소를 하시며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계셨습니다.

 

 

 

작은 게시판에는 비스트로제이에서 판매되고 있는 메뉴를 간단히 보여주고 있는데요 돈까스 6,000원, 파스타 6,000원 정말 저렴한거 같지 않으세요? 맛은 어떨지 모르지만 아무튼 가격하는 착하다는 생각을 하면 가게에 들어 섰습니다.

 

 

 

 

 

비스트로제이 식당의 내부 모습입니다. 식당의 이름처럼 편안함을 주는 식당처럼 느껴지시나요? 나름 분위기 있는 식당인거 같기도 합니다.   주택가에 둘러싸여 있는 식당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는 않은거 같았는데요  사실 이 식당을 알게 된건  아내가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해서 검색을 해보라 했더니 찾아낸 음식점이라 별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찾아 갔는데요 나름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있어서 좋았는데요 주문한 음식들도 깔끔하고 맛이 있어서 이렇게 맛집으로 리뷰를 작성하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 일행은 아내와 6개월된 딸, 그리고 옆집사는 동생과 동생의 딸이렇게 네명이었는데요 아가들은 이제 1년이 되지 않아서 이유식을 먹는 수준이라 어른들 세명만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그럼 비스트로 제이에서 어떤 음식들을 팔고 있는지 살펴 볼까요?

 

 

 

비스트로제이의 메뉴판입니다. 우리일행은 돈까스, 그란치오, 봉골레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먹다보니 맛있어서 추가로 디마레(토마토해물스파게티)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여성 2인과 남자 한명이 음식 4가지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은 2만4천원 밖에 않나왔네요  보통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 밥한끼 먹으면 1인분이 2~3만원 할텐데 말이죠 4가지 음식을 먹고도 2만4천원 밖에 내지 않았다니 가격이 정말 착한 식당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싼것만 가지고 제가 이집을 추천하지는 않았겠죠? 음식맛도  괜찮다는 일행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맛집으로 추천하는 것입니다. 사실 제가 돈까스는  조금 먹다보면 금방 느끼함을 느껴해서 종종 먹다가 남기는데요 비스트로제이 돈까스는 수제돈까스로 가게에서 직접 고기를 다져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좋은 기름으로 적당히 익혀서 나왔는지 느끼함을 느끼지 못하고 다 먹을수 있었네요

 

 

 

 

가격이 저렴해도 나올껀 다나온다~ 짜잔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먹을때 함께 먹을 피클과 깍두기 그리고 수프와 함께 먹으라고 빵이 나왔네요 수프는 무슨 수프였는지 기억이 나질 않지만 맛은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이제 기억력이 가물 가물한 정도로 나이를 먹은 걸까요? 엇그제 다녀왔는데  수프이름 하나 기억 못하고 있다니 안습입니다.

 

 

 

빵을 수프에다가 살짝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군요 꼭 빠네먹는 듯한 느낌이 었습니다. 일단 메인메뉴를 먹기에 앞서 놀라지 말라고 가볍게 위에다가 신호를 보내주는 역할을 해준 수프와 빵은 본 사명을 다하고 우리들의 위장 속에서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앞집사는 동생이 주문한 봉골레가 나왔습니다. 해물이 상당히 풍부하네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면이 살짝 덜익어서 나왔더군요 그래서 사장님께 면을 좀더 익혀서 달라고 하니 금새 익혀서 가져다 주셨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시는 사장님의 모습에서 서비스 마인드가 좋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두번째로 등장한 메뉴는 바로 제가 주문한 돈까스인데요  수제돈까스라 모양은 그다지 이쁘지는 않았는데요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야채샐러드와 공기밥도 아주 풍성하게 주셔서  돈까스의 느끼함을 더욱 느끼지 못한게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세번째 등장한 메뉴는 그란치오~ 해물게살크림스파게티였는데요 맛이 부드럽고 면발도 적당히 익혀져서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메인메뉴 세개를 먹고 났는데 뭔가 아쉬움이 남아서 추가로 디마레(토마토해물스파게티)를 하나 추가로 더 시켰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디마레의 사진입니다. 제가 생각할때 스파게티는 역시 토마토 스파게티가 제일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에서 두종류의 스파게티를 먹었을때는 아쉬움이 느껴졌었는데 마지막에 디마레 토마토 해물스파게티를 먹고 나니 왠지 배가 차고 이젠 만족스럽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간만에 맛있는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먹고왔네요 아내가 다음에 또 가자고 하더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좀 도전해 볼까 합니다.  혹시나 저렴하고 맛있으면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은  신곡1동에 위치한 비스트로제이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LG G3cat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맛집리뷰 작성을 마치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1동 |
도움말 Daum 지도
      맛집추천  |  2014.10.20 22:42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