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의정부 코스트코 오픈, 코스트코(COSTCO)의정부점 회원권 발급 및 오픈전 풍경,오픈일정, 영업시간...

의정부 민락동에  코스트코(COSTCO)가 오픈합니다. 코스트코  의정부점은  이마트 민락점을 조금 지나쳐서 400~500M직진하시면 우측으로 보이는데요  회원가입 서류는 오픈전 한두달 전에 미리 접수를 받았었는데요  회원권 발급은 오픈당일에 매장에 방문해서 발급받으면 되는 것으로 다들 알고 계실꺼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부터 코스트코(COSTCO)의정부점 매장에서 회원권 발급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도 오늘 오후에 매장에 방문해서 회원카드 발급 받고 왔습니다.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 회원발급 및 매장 풍경을 몇장 올려 드립니다. 혹시나 코스트코(COSTCO) 회원카드 발급을 기다리시는 분이라면 미리 매장에 방문해서 발급받으시는게 오픈 당일에 발급 받는것 보다 수월할꺼 같아서 정보 올려 드립니다.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 위치 및 주소입니다. 주소지가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 489번길 9(민락동) 입니다. 제가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이마트 민락점을 지나쳐서 포천방향으로 400~500m 직진 하시면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이 우측으로 보이실 꺼에요 혹시 그래도 길을 모르시는 분들은 위에 주소로 검색해서 찾아 가시면 될꺼 같습니다.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에서 회원권을 발급받기 위해서 길게 줄을 늘어선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미리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회원가입 신청하신 분들은 접수 창고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기고 아래 보이는 사진 촬영하는 곳에서 컴퓨터와 연결된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시면 회원권에 본인의 얼굴이 인쇄되어 회원권이 발급됩니다. 회원권 발급 받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는데요 막상 오픈당일에 수없이 많은 인파를 기다렸다가 회원권 발급 받으시려고 하시면 쇼핑을 하시기도 전에 지치실지 몰라서  지급 코스트코(COSTCO)의정부점 매장에서 회원권 발급을 진행하고 있다는 정보를 올려 드립니다.

 

 

 

혹시라도 사전회원 가입을 하시지 않았던 분들은 현장에 비치된 회원가입서를 작성하시어 창구에다가 제출하시면 금방 회원카드를 발급 받으실수 있는데요  현장에서는 삼성 아메리카익스프레스 카드 발급 신청서도 받고 있더군요 코스트코(COSTCO)는 현금 구매 아니면 삼성카드로면 결제를 받는다는 사실 아시죠? 현금 싸들고가서 장보실 분들이 아니라면 현장에서 삼성카드 회원 가입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꺼 같네요 현장에서 카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코스트코(COSTCO) 쇼핑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더군요~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 오픈 당일에도 사은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구체적인 행사 내역은 저도 아직 모르고 있어서 그 것과 관련된 정보는 드릴수가 없습니다.

 

 

 

코스트코(COSTCO) 회원 가입시 연회비가 있는데요 비즈니스 회원권은 연회비 3만원이구요, 비즈니스 애드온 회원은 연회비 2만5천원, 그리고 골드스타 회원권은 연회비 3만5천원 입니다.  보통 일반 회원들은 골드스타 회원에 가입을 하시구요 만 19세 이상 자격을 갖춘 일반 개인이라면 누구나 가입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 1인(본회원의 배우자 또는 동거인, 주민등록상 동일세대 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에 한해서 가족회원권을 추가로 발급해 준다고 하네요 이왕 만드실꺼면 가족회원권으로 만드시는게 좋겠죠? 회원권은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를 해주어서는 않되게 되어 있습니다. 참조 하시구요

 



 

 

 

회원권 접수처 앞쪽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간식도 제공하고 있으니  회원권 발급받으시러 가시면 무료로 맛보고 오셔도 될꺼 같습니다. 회원권 발급 받으러 가서 보니  오늘 바로 오픈해도 될만큼 매장은 이미 준비가 다되어 있더군요~ 의정부의  인구가 많이 늘어나고 소비 수준이 높아져서 일까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에 이어서  코스트코(COSTCO)까지 오픈을 하게 되었네요  대형 유통사의 경쟁을 통해서 합리적이고 저렴한 그리고 품질이 좋은 제품을 구입 할수 있는 기회가 많아 질지는 두고볼 일이지만  새로운 쇼핑 공간이 들어 섬으로 인해서  어느정도 구매에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해 질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코스트코(COSTCO) 피자가  맛있다고 소문이 파다했는데 이젠 멀리까지 나가서 사올 필요 없이 집 가까운 의정부 코스트코(COSTCO)에 가서 따끈한 피자를 사다가 먹을수 있게되어 좋은거 같습니다.

 

 

 

 

 

아직 코스트코(COSTCO) 매장이 정식으로 오픈되지 않아서 회원접수 창고 너머로 보이는 매장의 모습을 몇컷 스마트폰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원래 대형 유통매장에서 사진 촬영은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서는 않되지만 그래도 나름 현장의 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하고 싶은 욕심에  유통사 정보가 크게 침해당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몇장 찍어 봤습니다.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은 다음주 토요일인 4월12일 정식 오픈이라고 하네요  오픈당일 선착순 1만명에게 오픈행사 사은품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게 무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라도 코스트코(COSTCO)의정부점 오픈을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 위치와  회원권 발급관련 몇가지 정보 올려 드렸습니다.  코스트코(COSTCO) 영업시간은 오전 10:00-오후 10:00 까지 입니다. 정부 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 법에 따라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는 의무 휴업을 한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그리고 1월1일과 설날, 추석 당일도 휴무입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COSTCO) 의정부점 다녀와서 몇가지 정보 올려 드렸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