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대한민국 최초 수제 미드십 스포츠카! 스피라(SPIRA) & 레이싱모델!!

 

 

스피라가  대한민국 최초의 수제 미드십 스포츠카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2008년 어울림 모터스가 수제 슈퍼카인 스피라를 만들어 냈다는

 

사실~~  이번 2013년 서울모터쇼에서  많은 관람객들의 눈낄을 끈었던 차중에 하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혹시 수입차가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다시한번 순수 국산 수제 스포츠카라는 사실을 밝혀 둡니다.^^*

 

 

 

이게 순수 국산 기술로 만들 우리나라 스포츠 카라는 사실이 믿어 지시나여?? ㅋㅋㅋ

 

 

 

스피라의 옆 모습입니다. 뒷부분이 높고 앞부분이 낮은 모습이 전형적인 스포츠카의 외관이네요~~(앞뒤 바퀴의 크기가 틀리답니다.^^;;)

 

 

 

스피라의 뒷태 입니다. 정말 멋지지 않으신가여?? 이게 국내 디자인으로 만든 수제 스포츠카라는 사실이 믿겨 지지 않습니다.

 

 

 

차체 외관도 역동적이면서 날렵한 디자인이 멋지게 느껴지지만... 내부도 심플하니 고급스러워 보이는거 같습니다.

 

 

 

노란색 말고 흰색이나 빨간색 스피라도 멋진거 같습니다.

 

 

 

아~~ 이건뭐 거의 디자인이 예술입니다. 저런차 몰고서 드라이브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는 강렬한 욕구가 샘솟내요~~ ㅋㅋ

 

 

 

어디 영화속에서나 등장할것만 같은 외관입니다. 눈으로 직접 보셨다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셨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뒷태도 정말 뽀대가 제대로 나는거 같습니다.

 

 

2013 서울모터쇼에 수입차들이 정말 많았는데.... 국산차의 자존심을 지켜준 스피라 수제 스포츠카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습니다.

 

언젠가 정말로 제가 돈을 많이 번다면 꼭.... 수제차 한대 주문하고 싶단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지금까지  2013 서울모터쇼에서 만난 스피라의 모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