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인기에 영화 ost, Let it go 너도나도 불러보기~( 디아, 에일리,효린,해리,은가은,이유비)

 

 

설날연휴 포근했던 날씨와 사뭇 다르게 오늘 날씨가 완전 추웠습니다. 오늘이 입춘이라는 것을 잊을 정도로 말이죠~ 이 추운 겨울에 어울릴만한 영화 바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인기 탓에 영화속 OST인 Let it go도 열풍입니다. 벌써 몇주째 음원차트 1위를 차지 하고 있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 몇일전 이유비가 한 가요프로그램에서 Let it go를 립씽크하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엇는데요  내노라 하는 가수들이 Let it go 를 도전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래 Idina Menzel 부른 원곡 Let it go와 국내 여가수들이 부른 Let it go를 비교해서 들어 보시라고 Let it go 모음전을 주비해 봤습니다.

 

먼저 Idina Menzel  원곡 Let it Go를 들어 보시겠습니다.

 

Disney's Frozen "Let It Go" Sequence Performed by Idina Menzel

 

 

 

목소리 만큼 외모도 신비롭게 생긴 Idina Menzel 의 원곡 잘들어 보셨나요 그러면 아래에서 차례대로 디아, 에일리, 효린, 은가은,이유비가 부른 Let it go 감상해 보도록 하실까요? 비교해서 들어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DIA 디아 of KISS&CRY 키스앤크라이 - Let It Go 렛잇고 (Frozen OST)

 

 

첫번째는 디아가 부른 Let it go인데요 정말 잘부르죠?? 음색도 너무 맑고 좋은거 같습니다.

 

 

겨울왕국 Disney's Frozen "Let It Go" [Ailee(에일리)]

 

 

두번째는 에일리가 부른 Let it go 인데요 뭐... 에일리의 가창력은 이미 소문이 나있잖아요? 아무튼 정말 노래 잘한다는 말 밖에는 딱히 뭐라 할말이 없네요 ㅎㅎ

 

 

FROZEN 효린 - Let It Go [KOREAN]

 

세번째는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한국어 버전 Let it go 입니다. 한국어 버전이라 그런지 좀더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은가은]겨울왕국 OST let it go

 

 

네번째는 은가은이 부른 Let it go입니다. 다들 왜이렇게 노래를 잘하죠? 외모 뿐만 아니라 가창력까지 최고네요~

 

 

[140129] Lee Haeri (이해리) - Let It Go (Frozen OST)

 

 

 

다섯번째 Let it go를 부른 여가수는 다비치의 이해리입니다. 다비치 역시 가창력이 뛰어난 여가수라고 평상시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정말 잘부르죠? 위에서 살펴본 여가수들 마다 저마다 자신들의 색깔이 있게 부르는거 같습니다. 약간의 미묘한 차이랄까??

 

 

이유비 let it go

 

마지막으로 이번에 가요 프로그램에서 Let it go를 립씽크하면서 논란이 커진 이유비의 영상을 올려 봅니다.  SBS인기가요 새로운 MC가된 이유비가 신고식을 치르는 무대에 겨울왕국ost Let it go를 불렀는데요 이게 립씽크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논란이 커졌는데요 배우이고 전문 가수가 아니기 때문에 긴장으로 인한 실수를 우려해서 AR을 틀었다는 해명을 소속사에서 내놓으면서 논란은 더 커지는듯 싶네요 성악을 전공했다는 이유비 양이 꼭 그렇게 까지 했어야 했는지? 차라리 그냥 실수하는 모습을 보였더라면 배우이고 가수가 아니니까라는 애교로 봐줬을지도 모를 일을 립씽크라는 무리수를 두고 일을 더욱 키운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런저런 논란들은 논외로 하고 이렇게 논란이 되버린 중심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Let it go가 있다는 거죠~ 몇번을 들어도 다시 듣고 싶은 명곡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