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유비 Let it go 립싱크 논란? 왜 그녀에게 돌을 던지나??

SBS 인기가요에서 이유비가 첫 MC를 맞은 기념으로 Let it go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외모도 귀엽고 노래도 잘 불렀는데 립싱크 논란으로 욕을 많이 먹고 있네요~ 그런데 왜? 이유비가 욕을 먹어야 하죠? 





이유비가 가수인가요? 가수라면 당연히 립싱크 문제로 욕을 먹을 수 있지만 이유비는 그냥 MC입니다. MC이지만 성악을 해서 노래실력이 출중하다는 건데.. 무대에 나와서 립싱크 했다고 욕먹을 일은 아니라고 보네요~ 이유비가 라이브를 했다면 더욱 찬사 받을 일이겠지만 라이브 안했다고 '너 왜 립싱크하냐? ' 라고 지적할 건 아니라는 겁니다.


욕하시는 분들 MC를 본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것도 신인연기자가~ 얼마나 긴장될까요? 


MC도 해야 하는데 노래까지 하려면 더 복잡했겠지요~ 둘 중 하나는 어느 정도 힘을 빼는게 맞는 거였습니다. 그렇다고 메인 역할인 MC를 소홀히 할 수 없잖아요~ 그러니 노래 정도는 미리 녹음했다가 틀어준걸로 하나의 이벤트 같은 무대였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이유비가 가수로 데뷔를 했다면 그의 자질 논란을 부추길 수 있지만 지금의 논란은 너무 억지스러운 논란입니다. MC로 나온 사람에게 립싱크 했다고 욕을 하다니요~~~


차라리 다른 가수들을 욕하시는게 맞죠~ 지금 나오는 거의 대부분의 댄스 가수들 다 립싱크 입니다. 


이유비를 옹호하고자 하는게 아닌 사람들의 비난이 너무 어이 없어서 글을 남겨 봅니다. 그는 가수가 아닙니다. 이 점은 꼭 기억해 두세요~ 


이유비의 Let it go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




이유비 let it go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