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절대 가지 말아야 할 곳!

크리스마스가 이제 2틀 앞으로 다가왔네요~ 크리스마스이브 날은 아마 다들 어떤 곳을 갈까 고민중이실텐데 오늘은 크리스마스 데이트때 갈만한 곳이 아닌 절대 가지 말아야 할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랜 경험으로 알려드리는 거니 잘 챙겨두셔야 한다는거 잊지 마세요. 


1.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실내 놀이공원이라 가장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가장 쉽게 크리스마스를 느껴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함정이 있는 곳입니다. 현재 롯데월드는 카드 할인을 제공해 10,000원~ 15,000원이면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돈으로 놀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롯데월드를 데이트 코스를 잡게 되는데요. 크리스마스 2부 날 가면 정말 지옥을 맛보실 겁니다. 입구부터 안에서 움직이는 것까지 정말 숨막힐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거든요~ 불꽃놀이가 할때는 교통지옥처럼 변하게 되니 괜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보겠다고 롯데월드를 가는 우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명동거리




명동은 쇼핑의 공간이라 평상시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인데요. 크리스마스때 가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상상 그 이상을 맛보실 겁니다. 진입하는 순간 여기 왜 왔지? 라는 생각을 100% 하실 겁니다. 그런데.. 왜 크리스마스 2부에 명동을 갈까요? 명동에 뭐 볼께 있다고요? ㅠㅠ 명동은 볼것도 없으면 사람만 많은 곳이니 절대 절대 피하세요.




3. 인사동 및 삼청동 거리




서울데이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인사동과 삼청동 입니다. 같은 라인에 있어 분위기를 내볼 수 있는데요.여기도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인만큼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리게 됩니다. 걸어다니지 못할정도로 거리를 메워 있는 인원을 보면 어디서 이렇게 많이 나왔지 싶을 겁니다. 음식점도 바가지 요금이 득실거리고 들어갈 곳 조차 없으니 이 날 만큼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4. 대학로




대학로도 크리스마스 하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입니다. 젊음을 느끼기 위한 곳이기도 하고 저렴한 술집들이 많아서 그런데요~ 그러다보니 이날은 빼곡히 찬 사람들때문에 여러분이 가고자 하는 곳을 가기란 쉽지 않습니다. 맨날 가던 그 술집도 기다리지 않으면 못들어가는 날입니다. 괜히 나와서 고생하지 말아야 할 곳이니 주의하세요. 


5. 남산타워





남산타워도 평상시 인기 데이트 코스인데.. 크리스마스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제대로된 기분을 느껴볼 수 없습니다. 식당도 가격이 엄청난거 아시죠? 고생만 하고 실속 없는 곳이니 주의하세요.


6. 강남역




많은 인파가 기본적으로 다니는 강남역 부근도 장난아닙니다. 거의 이날은 지하철 타기도 힘든 날인거 아시죠? 퇴근 하는 사람, 놀러 나온 사람들로 거리는 북새통을 이룹니다. 데이트 할때 설마 이런 곳에 가고 싶은건 아니시죠? 



그럼 이런 생각도 드시겠죠? 다 가지 말면 어떻게 하냐? 그럼.. 가보세요. 사람들 많은 곳에서 고생을 해보셔야 왜 이런말을 했는지 느끼실 수 있으시겠죠~ 


그래서 크리스마스에는 최대한 사람들이 가지 않는 장소에 가소 오붓한 시간을 갖는게 좋습니다.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장소는 집!!


이상한 생각을 갖고 계시지만 않으시다면 집만큼 크리스마스를 멋지게 보낼 공간은 없을 것입니다. 바가지 쓸일도 없고 사람들에 치여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습니다. 마트에 가서 맛있는 사가셔서 먹어도 되고 재료를 사가서 만들어 먹어도 좋겠지요~


겸사겸사 부모님께 인사도 드리고 좋은 만남을 유지하는 것도 좋다고 보네요~~ 


흥청망청 먹고 마시고 찐한 밤을 기대하는 크리스마스가 아닌 사랑을 나누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