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혜련 열애! 누가 그녀에게 돌을 던지나?




조혜련 열애 소식이 흘러 나왔습니다. 현재 2살 연하 사업가와 2개월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하는 사람도 많지만 댓글로 욕을 퍼붓고 있습니다. 이혼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열애냐는 겁니다. 


흠.. 이혼한 사람은 열애를 하면 안되는건가요? 조혜련 이혼사유가 문제가 되는건가요? 



조혜련의 이혼 사유는 그녀의 일욕심에 벌어진 이혼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혜련도 미안하다고 했고 전 남편과 지금은 친구처럼 지낸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정사야 깊게 들어가봐야 알 수 있지만 일단.. 조혜련이 인간으로서 하지 말아야 할일을 하고 이혼을 한게 아니기 때문에 지금의 열애는  축복해 주어야 맞다고 봅니다.


사람들은 남의 말을 하기 좋아합니다. 특히, 이혼한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할 것처럼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이혼은 서로가 안맞아서 이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상대의 부적절한 행동에 이혼하는 경우도 많지만 이렇게 합의 이혼의 경우는 서로가 이제 남남의 길을 걷게 된것입니다.


그러므로 연애의 자유도 있고 얼마든지 다른 사람과 결혼도 가능합니다.





즉, 힘든 시기를 보냈기에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것입니다. 


결혼 이전을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연애하다가 헤어졌다고 다른 사람 못만납니까??


여자의 경우는 남자와 헤어졌을 경우 다른 남자를 만나는 시기가 더 빠르다고 합니다.


그만큼 헤어졌을 경우 이전 기억을 깔끔하게 지운다는 것입니다.



그도 여자입니다. 일욕심이 많아 누군가에는 안맞을 수 있지만 어떤 이에게는 소중한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조혜련의 열애 소식!! 모두 축하해 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