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라이머리 사과?? 아가씨(I GOT C)는 음원판매 중단~ 표절시비는 미숙함으로 얼버무리네요~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에서  거머리(박명수+프라이머리)가 선보였던 아가씨 (I GOT C)의 음원 판매가 잠정 중지한다는 아메바컬쳐의 공식 발표와 프리이머리의 사과문이 공개되었는데요~  프라이머리 끝까지 실망만 안겨주네요~ 자신의 표절 시비에 관해서는 언급이 없이 그냥 자신의 미숙함으로 벌어진 일이라고 얼버무리고 끝내려고 하네요~ 표절은 범죄입니다. 그냥 단순한 미숙함의 의미를 모르고 이런 말을 쓴건 아닌거 같은데요~~ 아무튼 정말 표절에 대한 반성의 태도가 없는 프라이버리를 보면서 우리 사회가 너무 표절 가수에 대해서  관대해 왔던게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프라이머리가 공식 발표한 사과문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는데~ 어떤 불미스러운 일인가요? 구체적인 언급을 회피하고  구렁이 담넘어가듯 넘어가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제 미숙함으로 벌어진 일이라고 말하고 있는데요~ 남의 노래를  베끼는 것은 미숙함의 문제가 아닌 의도성이 깔린 범죄와 같은 것인데요~ 자신의 잘못에 대한 반성의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네요~  그리고 사과에 대상이 무한도전 김태호 PD와 제작진, 박명수씨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사과문 같아 보여 씁쓸하네요~ 뭔가여?   제작진만 용서해주면 언제든 다시 활동을 할수 있으니까 그들에게만 사과하면 되는 건가여? 여기 저기서  표절문제에 대한 논란을 재기할때 조용하던 프라이머리가 무한도전 측이 음원서비스 중단하자고 하니 바로 중단 한다고 하고~  생각하면 할수록 괘씸하네요~

 



 

 

 

사과를 하려면 정말 반성하는 진심이 담긴 사과를 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야 사과를 받는 팬들 입장에서도 용서하고 다시금 프라이머리씨의 멋진 음악을 기다려줄 마음도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 그리고 표절이다 아니다 명확히 자신의 의견도 밝혀줬으면 좋겠네요~ 논란만 증폭되어서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 다투게 하지마시고~ 아무튼... 이번 사태에 대해서 충분히 자숙의 시간을 가지시고 본인만의 색깔을 가진 멋진 곡으로 돌아 오시길 바랍니다. 물론... 다른 사람의 곡을 베끼지 않은 노래여야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