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이재현 회장 며느리 미국서 사망했다고 하네요 CJ그룹 장남과  결혼한지  불과  7개월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하니  참 안타깝기도 하고  사망원인이 무엇일까? 하는 이런 저런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CJ그룹의 맏며느리 자리가  심적 부담이었을까요?  22살 밖에 되지 않은 나이에 지병으로 사망했을리 없고  미국 코네티컷주 뉴헤이븐 자택에서 숨진체 발견되었다는 걸 봐서는  자살이 아닐까 싶은데요??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 이선호씨와  결혼한   이래나(22세)씨는  88올림픽 주제가 " 손에 손잡고"를 부른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씨의 딸이며 방송인   클라라의 사촌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 이선호씨와  2년간 열애 끝에  어린나이에 결혼을 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재현 회장의 건강상의 이유로  일찍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7개월만에 사망했다니  참으로 안타깝네요   아직 정확한 사망원인은  보도되지 않고 있는데요  미국 명문대인  예일대를 다니고 있었고  또 국내  내노라하는 대기업의 맏며느리로  부족함도 없었을 이래나 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에  다들 저와 마찬가지로 안타깝다는 반응인거 같습니다.

 



 

모 방송사에 출연해  어릴때 연예인을 꿈꿨지만  아버지 이용규씨의 반대로  그 꿈을  접어야 했던  내용도 방송에 나갔었는데요   정말  연예인을 꿈꿔도  이상할게 없을 만큼  아직 젊은 나이인데   대기업 회장의 맏며느리라는 자리가 쉽지 않았을꺼 같습니다.  22살이면 한참 놀고 싶고  해보고 싶은 것도 많을 나이인데 말이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핫이슈  |  2016.11.06 02:10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