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갤럭시S4

카카오톡에서 삼성 플러스 친구맺고 갤럭시S4 받기!!!

지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삼성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새로 출시 예정인 갤럭시S4를 추첨을 통해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어서 어서 이벤트 참여하시고 갤럭시S4 당첨을 기대해 보자구요!!!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서 그런가?? 플러스 검색순위 1위에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네요^^

 

일단 친구를 맺으세요!!

 

 

 

친구를 맺고 나면 카톡으로 이런 이벤트 참여 안내 메세지가 와요^^ 위에 보이시죠?? 이제 이벤트 기간이 10일도 않남았네요~~

 

두번째 메세지에 삼성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클릭 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 가요

 

 

 

 

이벤트 상품으로 1등이 갤럭시S4-3명, 2등이 에버랜드자유이용권-10명, 3등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지급하니.... 좀 하늘에 별따는 기분이 들기는 하네요.... 그래도 도전하는 자세가 아름답죠^^

 

 

 

 

다시한번 위에   상세정보 및 유의 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이벤트 응모페이지로 넘어 가면 되요

 

 

 

 

위에 이벤트 응모내용을 다 작성하신후에 맨아래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응모가 완료 됩니다.^^

 

이제 1등 담첨되기를 위해서 빡세게 기도하는 일만 남았네요.... 아니면 행운을 기대 하시던가요?? ㅋㅋ

 

그럼 1등 담첨되셔서 갤럭시S4 받으시길 바래요~~~^^*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