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근혜 대통령 광복절 경축사 건국일 논란? 역사의식 없는 대통령 부끄럽네요...ㅠ.ㅠ

광복 71주년 박근혜 대통령이  광복절71주년  경축사에서  부끄러운 역사의식을  보여 줬네요... 솔직히 저는 이분이 입을 여는 것이 참 두렵습니다.  입만 열었다 하면  나라 망신에  국민들을 괴롭게 만드는 정책들을 쏟아 내고 있으니  그냥 조용히 계셔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저는 정치적인 관심이 별로 없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박근혜 대통령 정권이 들어서면서  살기가 너무 힘들어 졌다는 생각도 갖게되고  참  역대 정권중 이번 정권이 최악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정치를 제대로 했다면 저 처럼 정치에 관심없이 살던 사람은  그냥 정치에 관심도 갖지 않고 살아갔을 텐데  제가 정치권을  심각하게 바라볼 정도면 이번 정권이 얼마나 심각한 위기 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통수권자라는 대통령이  전 국민들이 TV를 통해서 지켜보는 광복절 경축사에서 :"오늘은 제 71주년 광복절이자 건국68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적인 날입니다."라고 하셨네요   이분 초중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교까지 졸업하신 대한민국 사람 맞으신가요?  대한민국의 광복절인 71주년인건 부정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경축사에서 1948년 8월15일 대한민국 정부수립일을 건국일이라고  표현한 것인데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1948년 하늘에서 뚝하고 떨어진 나라도 아닌데 1948년이 건국일이라니  참으로  역사의식 없는  부끄러운 발언이 아닐수 없습니다. 1948년 8월15일을 건국일로  정하는 순간 우리의 단군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수많은 역사들은  우리의 역사가 아닌 다른나라의 역사가 된다는 사실을  이분은 알고 계시고 이런 발언을 하신 걸까요?  우리나라의 건국일은 BC 2333(개국일)이고 1919년 4월 13일이 임시정부 수립일이고 1948년 8월15일이 정부 수립일입니다.  그러니까 건국일은 68년전이 아닌 BC2333년입니다.  그리고 1948년 8월15일을  건국일로 했을 경우 1919년 4월13일 임시정부를 수립하고  독립운동을 펼쳤던  독립운동가들의 건국 공로는 모두 인정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는데요  친일파를 모두 잡아서  처리하지 못한 상태에서 정부가 수립되다 보니  오늘날 이런 역사 왜곡이 일어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정부가 들어서면서 추진 했던  역사교과서 국정화 추진이 뭐가 문제인지는 박근혜 대통령 스스로가 증명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본인 조차도 제대로된 역사 의식이 없으니  후손들에게  엉터리 조작된 역사를 가르치겠다는 거겠죠?  친일의 역사는 모두 빼놓고 말입니다.  안중근 의사가  뤼순감옥이 아닌 하얼빈에서 돌아가셨다고 하는 박근혜 대통령이  역사교과서 국정화를 논한 자격이 있나요?  한일위안부 합의가 마치  무슨 대단한 일을 해낸것 처럼 포장만 했지 정작 피해당사자들은 무효라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나 해봤을까요?

 



 

한일 위안부 문제에 대한 비판을 의식해서  "한일관계도 역사를 직시하는 가운데 미래지향적 관계로 새롭게 만들어 나가야"한다고 말하는 박근혜 대통령은  역사를 어떻게 직시하고 계신가요?  잘못된 역사 의식을 갖고 계신분이 무슨 미래지향적 관계를 만들어 나가시겠다는 말씀인가요?  일본이 독도를 자기들의 땅이라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못하고 계신분이  이것도 나서서 해결해 보시죠?  이것도 10억엔 받고 팔아넘기고  역대 어떤 대통령도 해내지 못한 일을 내가 또 해냈다고 하실껀가요? 국민들은 분통터져 죽는데 말입니다.?

 

 

오늘 나온 쥬스중에  국내 외국인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에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된 교과서가 사용되고 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정부가 인가하고 관리하는 학교 내에서  동해표기는 한글자도 없이 일본해로만 표기된  교과서가 사용되고 있는데  정부는  아무런 관리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대한민국 땅에서 대한민국의 바다가 일본의 바다로 표기된 교과서를 가르치도록 내버려 두고 있는게??   뭐... 국가 고위직 공무원이 자신이 친일파라며 천황폐하 만세를 외치고,  국민을 개,돼지라고 표현하는 지금의 정권에서는  이상한 일도 아닌것 처럼 보여집니다.

 

 

자신에 대한 비판을 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피해의식과 비관적 사고에 사로잡힌 사람이라고 비판하는 박근혜 대통령, 하지만 정말 자신이 왜? 비판을 받고 있는지에 대해서 스스로 깊이 있게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대통령 임기에  뭔가 더 해보려고 애쓰지 마시고 그동안 사고 쳐 놓으신거 뒷수습하는데 집중하시길   해외 외교한답시고 외화낭비 하지 마세요  외국에 나가   다른나라 대통령에게 태양에 후예 봤느냐는 말도 않되는 질문으로  나라망신 시키지 마시구요...ㅠ.ㅠ  제발요~ 부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