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별 통보한 여자친구 얼굴에 빙초산 뿌린 남성 검거!! 데이트폭력 심각하네요!

광주 광산구의 한 휴대폰 판매 대리점에서  박모씨가  이별을 통보하고 만나주지 않는 다는 이유로  휴대폰 판매 대리점 종업원이자 전 여자친구를 찾아가  약 40초간  빙초산을 뿌려  여자친구A씨가 얼굴과 어깨에 화상을 입고 현재 병원에서 치료중이라고 하는데요  이 남자친구 박모씨(37세)는  친구로 지내다가 지난해부터 사귀기 시작 A씨가  최근 헤어지자고 통보후 만나주지 않자 여자친구를 찾아가 빙초산을 들이 부은 건데요  A씨가 왜? 헤어지자고 했는지 설명을 듣지 않아도 알만하네요

 

 

빙초산을 들고 나타나 자신에게 빙초산을 뿌리는 전 남자친구가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지난 4월에  그것이 알고싶다. 1026회(관련 포스팅:  http://koras.tistory.com/1319 ) 때 데이트 폭력이 얼마나 무섭고 심각한 것인지  방송했었는데요  이번 사건도  이 데이트 폭력의  일종이라고 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남자 친구를 사귀더라도 정말 신중하게 사귀어야 할꺼 같습니다.  이번 사건 이외에도  데이트폭력과 관련된  사건 사고는 정말 많은데요  데이트 폭력은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들에게 까지도  피해가 갈수 있습니다.  딸과의 교제를 반대한다는 이유로  여자친구의 부모님을 무참히 살해하는 사건도  있었죠

 



 

혹시라도 지금 만나는 사람과  만나면서 마음이 편치 않다면 혼자서 끙끙거리지 말고 지인들에게 털어놓고 도움을 구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상대 방이 불쌍해서  상대방이 사과를 해서  데이트 폭력의 조짐이 있는데 참고 넘어가면  결국 이별후에  위에 사건처럼 심각한 비극이 일어 날수도 있습니다.  여자친구를 찾아가 빙초산을  뿌린 이 정신나간 남자친구는 다시는 햇빛보지 못하도록 세상과 단절시켜 버렸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사회에 기어 나와서는  또 이런 짓거를 저지를께 뻔해 보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