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남양주 별내점 다녀왔습니다.^^*

설 연휴 시작 첫날 이제 22개월인 딸아이를 데리고 남양주 별내에 있는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시설이 잘되어 있다는 입소문과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아내가 몇일전에 한번 다녀와서 딸아이가 정말 좋아했다는 말을 듣고 시간을 내어서 저도 함께 가기로 했는데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꺼 같아 걱정이 조금 되긴 했지만  그래도 집에만 있는 것보다는 딸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꺼 같아서 다녀와 봤습니다.

 

 

 

요즘은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를 이용해서 만든 키즈카페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대표적인게 뽀로로 테마파크일꺼 같구요 주말에 다녀온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도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우리동네 근처에는 유후와 친구들이라는 만화 캐릭터를 이용한 키즈카페도 있는데요  규모는  뽀로로 테마파크와 비교하긴 힘들듯 하구요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남양주 별내점은  뽀로로 테마파크 보다는 규모가 작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이 아기자기하게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의 이용요금은  기분 두시간에  어린이는 8,000원, 어른은 3,000원 입니다.  추가 요금은 어린이는 10분당 500원, 어른은 없네요  이용시간은 월요일~일요일이구요  오픈시간은 오전10시부터이고  폐점은 저녁 8시입니다.  이런 체인형태의 키즈카페는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해서 사용 하시는 것보다는 소셜에서 좀더 저렴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해서 가시는게 저렴하다는 사실은 모두다 잘 아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포탈싸이트에서 검색어로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를 검색해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뭐.. 할인 받는게 귀찮다 싶으신 분들은 그냥 현장에 가셔서 제값내시고 이용하시면 되지만 그래도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 않받는건  옳은 일은 아닌거 같아서  일단 소셜에서 구입하실수 있다는 정보를 살짝 올려드립니다. 가격은 그때 그때 달라서 별도로 화면을 캡쳐떠서 올리진 않았습니다.

 



 

 

입구에서 입장권을 예매후 입장이 가능하신데요  실내 이용시설에서 식사를 구매하시면 무료 30분 추가 시간을 준다고 합니다.  단, 간식,음료 구매고객은 해당 사항이 없다고 하구요  건물주차장을 이용했다면 2시간 30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해 주는데요  시간이 초과 되었을시 1시간권을 1000원에 구입할수 있다고 하네요   정상 가격에 주차요금을 내게되면 1시간에 2500~3000원을 내야 한다고 하니 차를 이용해서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남양주 별내점을 찾는 엄마 아빠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남양주 별내점의 실내 모습입니다.  블로그에 포스팅할 목적으로 방문한게 아니라서 현장에서 간단히 스마트폰으로 찍어온 사진이라 좀더 생생한 실내 모습을 전달드리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아무튼 딸아이 지켜보면서 잠깐 잠깐 찍었던 실내 사진들을 공유 드리니  어떤 것들이 있는지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가들을 보느라 지치고 피곤한 엄마 아빠들을 위해 준비된 편의 시설입니다. 바로 바로 안마 의자인데요  사용요금은 16분에 2천원인데요  아주 효과가 뛰어 나더군요  물론 혼자 아이를 데리고 가신분은 아이에게 눈을 뗄수 없기에 이용하시기 힘들겠지만 부부가 함께 가셨다면 번갈아서 안마를 받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정말 뭉쳤던 근육이 풀리는거 같은 기분을 경험하고 왔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장소가 매점인데요  식사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구요 메뉴는 위에 사진을 통해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외부에서 음식을 반입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니 입실후 배가 고프시다면 매점을 이용하시면 될꺼 같구요 식사를 드시면  키즈카페 이용시간 30분을 연장해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맛은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우리딸도 이곳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를 너무 좋아해서 다음에 쉴때 또 데리고 갈까 생각하고 있네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 번잡할꺼 같지만 평일에는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놀수 있을꺼 같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날씨가 춥다고 집에만 있다가 이렇게 키즈카페에 가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니 딸아이와 좀더 친해진거 같다는 느낌도 들구요  제가 살고있는 의정부에서 차를 타고 한 20분정도 거리이기 때무에 그렇게 먼거 같지도 않고 혹시라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고민하는 아빠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남양주 별내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좋아요~ 안마의자의 안마도 정말 시원하구요^^  이상으로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남영주 별내점 방문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