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마리텔, 구라이부랄, 시바사키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김성주,안정환 고충이해 간다!!!

오늘은 재미있는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가 눈에 띄네요 바로  구라이부랄, 시바사키라는 단어인데요  뭐? 아무 생각없이 단어를 읽다보면 이게 욕인가 비속어인가 하는 느낌이 팍팍 드는데요 구라이부랄, 시바사키은 실제 현역으로 선수생활을 하고 있는 외국인 축구선수들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구라이부랄, 시바사키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온 이유는  마이리틀TV(마리텔)에  김성주 아나운서와  안정환 선수가 출연해서 '슛~볼은 나의 친구' 라는 채널을 개설한후 생방송 도중   전 세계에 어려운 이름을 가진 축구 선수 이름을 소개하면서  이를 시청한 시청자들이 어렵다기 보다는 재미있는 이름들을 실제 검색하고 나서면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오게 되었네요

 

 

 

김성주 아나운서와 안정환 선수가 세계의 어려운 축구선수 이름을 소개한데는 이유가 있겠죠? 바로 이들이  월드컵이나  다른나라와의 축구 시합이 있을때  축구 해설을 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고  실제로  해설 도중 어려운 이름의 선수를 설명해야 할때 어려움이 있다는 자신들의 고충을 이해해 달라는 의미이세  세계 축수 선수들중 어려운 이름을 가진 선수들을 소개한 것입니다. 김성주, 안정환이 소개한 선수는 구라이부랄, 시바사키, 안티니에미, 지안 프랑코 졸라, 이브라히마 섹 이외에도 더 있는데요  구라이부랄과 시바사키가 유통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준 다언인지 제일 많은 검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마리텔은 토요일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무한도전 다음으로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무한도전이야 벌써 10년이 넘도록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독보적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쉽게 시청률로 꺽기는 어려워 보이는데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방송을 시작한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지만 다른 프로그램들 보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시청률 조사 결과로 확인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마리텔은  토요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고 있고  출연진은 김구라, 이혜정, 김동현, 정샘물, 장영란,발슬기,김새롬,김정민 입니다.  기존의 TV스타들과 사회 각층에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잘 알고있는 아프리카TV가 이런 방식의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  MBC TV프로 그램 자체에서 이런 기획을 가지고 방송을 진행 한다는 것 자체가 참 신선한 아이디어라고 보여 집니다.  먼 미래에는  방송국에서 제작된  방송 매체보다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들이 더 인기를 끄는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말이 삼천포로 빠졌네요  아무튼  지난 3일밤에 방송된 김성주, 안정환의 마리텔은 시청자들에게 축구선수 이름 하나로 꿀잼을 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