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애프터스쿨 나나 2년연속 세계에서 가장아름다운 얼굴 1위선정, TC캔들러 공신력 논란??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중 당당히 1위를 차지 했는데요  애플터스쿨 나나의 1위 소식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선정한  TC Candler러에 대한 공신력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애프터 스쿨의 나나가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서  의아해 하거나  선정 기준이 무어냐 하는등의 반응이 이런 관심을 갖게 만든거 같습니다.

 

 

 

 

 

TC Candler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서 올해로 26번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100인(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을 선정하여 발표 했는데요   애프터 스쿨의 나나가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쟁쟁한 세계의 유명 여자 스타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 했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나나의 1위를 축하해 주는 글과 함께  나나가 1위에 선정된 배경이나  선정 기준 그리고 TC Candler가 뭐하는 곳인지 궁굼해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여성으로 선정된 나나?? 그녀가 아름답다는 것은  인정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건 인정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뭐 미의 기준은 개인별로 차이가 있는 것이고 그 나라의 문화와  미의 기준에 따라서 또 달라질수 있기 때문에  TC Candler가 선정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궁굼해 하는거 같습니다. 먼저 TC Candler는 어떤 싸이트인가 궁굼해 하실꺼 같은데요  TC Candler는 영화 평론가겸 프로 포커 선수이고 http://www.tccandler.com/은 그가 운영하는 싸이트로  TC Candler의 개인블로그에 가깝다는게  TC Candler 닷컴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네요  한마디로 TC Candler라는 영화 평론가겸 프로 포커선수가 자신의 여성 취향에 따라 세계의 유명 여자 연예인을 나래비 세운 것이고  나나가 TC Candler가 뽑은 최고의 이상형이란 얘기가 되겠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관점에서 미인을 뽑을수 있는 것이고 이를 자신의 블로그나 자기가 운영하는 싸이트에 올릴 자유가 있는 것이구요  이것을  26년째 올린 TC Candler라는 영화 평론가의 노력이  세상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서  이렇게 화제가 된거 같은데요   어찌되었든  TC Candler의 노력 덕택에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들이  세계에 이름을 알릴 기회도 생기고 나쁜것 만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TC Candler의 선정 기준이 무엇인지 궁굼해 하는 사람들이  나나의 과거 사진까지 퍼다 나르면서  나나 흠찝내기에 여념이 없어 보이는데요  재미로 올린 순위에 죽자고 덤벼들지 맙시다.  그냥 재미로 보고  끝내면 되는 걸가지고  미주알 고주알  남에 사진 퍼다가 악플 달면 좋은가요?? 그러다가 명예 훼손으로 벌금 물거나 징역좀 살아 봐야 정신차리죠??   나나의 2015년 1위 선정을 놓고 논란이 되고 있어서  글한번 올려 봤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나머지 99명의 아름다운 얼굴은 누구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재미로 보세요 비판하지 마시구요^^

 

The 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15

https://youtu.be/pFm9EGzu9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