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양주 토이스토어 다녀왔습니다.(유아동 용품 및 장난감 전문 창고형 매장)

지난 24일  양주에 있는 토이스토어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24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이제 20개월된 딸아이에게 장난감을 사주려고  다녀왔는데요  처음에는  의정부 민락동 이마트나  롯데마트 장난감 코너에 가서  사주려고 했는데  아는 지인이  양주시 덕계동에  토이스토어라는  장난감 전문 창고형 매장이 오픈했다고 해서  장난감이 싸지 않을까 해서 다녀왔는데요 혹시라도  양주 토이스토어 궁굼해 하실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방문후기 올려 봅니다.

 

 

 

저는 처음 찾아가는 바람에 정확한 가게 명칭도 모르고  지리도 익숙치 않아서 현진에버빌 아파트 단지 입구 근처에서  한동안 헤메이다가  덕계리, 동두천 방향으로 좀더 나려가다가 우측에 환하게 불이 들어온 매장을 보고서 찾을수 있었습니다.  토이스토어 양주 본점을 다녀온후  토이스토어를 온라인에 검색해 보니  홈페이지에 위에서 보시는  약도도 확인해 볼수가 있네요   토이스토어는  의정부와 부산지역에 지점을 두고 운영되는  유아동 용품 및 장난감 전물 매장이라고 하네요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중이니  궂이 찾아가시지 않아도 되는데 가까운 지역에 거주 하시는 분들은 실물을 보고서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혹시라도 홈페이지 궁굼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URL 올려 드립니다.(토이스토어 홈페이지 주소:http://www.etoystore.co.kr/)

 

 

 

 

제가 찾아가본 토이스토어 양주점(본점)의  모습입니다.  12월23일에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기존엔 본점이 다른 곳에 있다가  이곳에 건물을 짓고 이사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본점이라 그런지 건물이 커보이더라구요  건물 외벽에는 요즘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터닝메카드를 비롯한 인기 장난감 캐릭터가 그려진 대형 현수막이 걸려져 있네요

 

 

 

 

 

 

 

 

 

 

 

 

 

 

 

토이스토어 양주(본점) 1층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대충 몇장만 공유해 드리는 건데요  장난감이 어마 어마 하지 않나요?  아이들의 최고 인기 제품 터닝메카드도 박스로 쌓아두고 판매를 하고 있었구요 또봇을 비롯해서 스타워즈 캐릭터 장난감 그리고 우리들의 영원한 슈퍼히어로  슈퍼맨과 스파이더맨, 베트맨 캐릭터 장난감도 있고  주방놀이 장난감도 박스째로 쌓아놓고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규모에 한번 놀랐구요  정말 다양한 장난감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제가 이날 찍어온 사진이 약 130장 정도되는데요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다가 밧데리가 방전이되어서 보조 베터리 끼운채로 몇장 추가하고 사진 찍는걸 포기했으니  말다했죠... 우리 딸도 신이나서 사방팔당 둘러 보며  아빠 엄마가 불러도 신경도 않쓰더군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신기하고 좋은 모양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드론을 비롯한 무선조정 자동차가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그냥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장난감 사주러온 아빠들의 마음도 빼앗을 만한 장난감들이 너무 많아서  저역시  지름신이 강림할뻔 했네요...ㅠ.ㅠ

그럼 토이스토어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에는 어떤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사진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이스토어 양주점 2층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간략하게 사진으로 공유 드립니다.  더 다양하고 많은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지만  사진으로 모두 올려 드리다가는 아마도 오늘 밤을 새야만 할꺼 같아서요  그냥  아이들에게 인기 있을 만한 상품들 위주로 사진을 올려 봤습니다.  겨울왕국 엘사 인형을 비롯해서 뽀로로, 라바, 꼬마버스 타요, 변신로봇, 자전거, 템펄린,미니전동자동차,보드게임등  1층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보이는 상품들이 2층에 주로 전시가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판매된는 상품도  1층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보다 연령층이 조금더 높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는거 같았습니다.

 

 

 

 

 

 

우리 딸이 가장 좋아한 장난감은 바로  미니 전동무선조종 자동차 였습니다. 제 실제 차보다도 더 럭셔리해 보이는 자동차네요  우리 딸이 좋아하니 하나 사주고 싶은 맘은 굴뚝 같았지만  가격이 고가일꺼 같아서 올해는 그냥 패스하기로 하고  1층 매장에서 우리딸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 의사놀리 세트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는데요  다음에 여유가 생기면 위에 사진에서 보는 미니 전동자동차 꼭 사주고 싶은 욕심이 들더라구요  2층을 구경하시는 엄마 아빠들도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는 곳은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꺼 같습니다. 아이들이 저거 사달라고 졸라대면  머리좀 아플꺼 같습니다. 우리 딸아이도 이제 겨우 20개월인데  자동차에서 내리지 않겠다고 버티는 바람에 한참을 고생했네요...ㅠ.ㅠ

 

 

 

장난감 전문 모매물이라고 하는 토이스토어는  토이스토어 의정부점, 토이스토어 울산점, 토이스토어 부산점, 토이스토어 양주점(본점)  이렇게 네개 매장이 전국에  운영되고 있는거 같은데요 위에 사진에서 보신 양주 본점 정도의 규모인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의 천국임에는 틀림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참고 하실 사항은  매장내에 대부분의 상품에 가격이 표시되어 있지 않더군요   보통의 부모님들이 매장을 찾아서 제품을 구경하고 온라인으로 제품 검색해서 가격비교후 구입을 하기 때문에  가격을 표기해 두지 않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매장안에 있는 직원에게 가격을 확인후  저는 온라인과 몇개 상품을 비교해 봤는데요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보다 저렴한 것도 있었지만  온라인 상품과 크게 가격차이는 없어 보였습니다.  단  택배비 비포함 조건으로 보시면  매장에서 구입하시는게 좀더 저렴하네요 물론 전제조건은  토이스토어 매장이 집에서 가까워서 기름값이 별로 들지 않는다면 말이죠  물론 물건을 실물로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아이들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매장을  돌아 다니기 때문에  따로 돈들여 실내 놀이터 가실 필요 없을꺼 같습니다.  아이들이 장난감 사달라고 조르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혹시라도 토이스토어 매장을 찾으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이곳도 VJ특공대나 생생정보통 이런데 소개되면 대박날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좀 길게 방문후기를 올렸네요 그럼 이상으로 토이스토어 양주점 방문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