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1013회,위험한 초대남- 소라넷은 어떻게 괴물이 되었나? 불법 음란사이트 소라넷 실상 파헤친다.!!!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 1013회에서는 국낸 불법 음란사이트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각종 불법 음란물과 동영상을 올리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사이트 내에서  강간을 모의하기도 해서 충격을 주고 있는 소라넷의 실체를 온전히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과연  소라넷은  폐쇄 될수 있을까요??  

 

 

 

오늘밤 11시10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1013회 제목이 위험한 초대남, 소라넷은 어떻게 괴물이 되었나 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칠수 있을까요? 그리고 소라넷은 폐쇄될수 있을까요?? 해외에 서버를 두고 16년이나 운영되어온  소라넷은  불법 음란사트의 수준을 넘어 범죄를 모의하는 법죄 집단에 소굴이라고 봐야 할꺼 같은데요  아래 소라넷과 관련된 뉴스 동영상을 먼저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 넘은 음란물 사이트…7만명 폐지 운동

 

https://youtu.be/K0t1YD6jJ6U

 

소라넷 음란물 사이트 폐쇄를 위해서 넷티즌 7만명이 서명을 했다고 하는데요  회원수가 100만명이 넘는 소라넷을 폐쇄하기에는 너무 적은 인원이 폐지 서명운동에 동참했네요  그리고 소라넷을 담당하는 온라인 사이버 수사대 담당 경찰도 2명 밖에 않된다고 하네요 수사를 벌이고  사이트를 폐쇄하더라도 해외에 서버를둔 소라넷은  주소를 변경하여 보란듯이  다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소라넷을 폐쇄하기위한 범국민적인  참여가 이뤄져야 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라넷이 왜?? 심각한지를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잠들어 있는 여성의 나체 사진을 올리는 것도 모잘라서  술에 취해 의식을 잃은 여자친구를 왕십리 모텔에 데려다 놨으니 성관계를 맺고 싶으면 댓글을 달라는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오기도 하고 실제로 이글에 댓글을 단 사람들이 많아서  일부 회원들이 경찰에 집단 성폭행 모의가 이뤄지고 있다고 신고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런 글들이 버젓이 올라오고 있는데  이런 일들이 대한민국에서 이뤄질까?하는 의심이 가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1013회 미리보기 내용중  소라넷 회원이라는 사람과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이런 글들이 거짓일수 없는 이유가  이런 글이 올라온 이후 인증 사진이 올라온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런 일들이 일어 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요  그리고 이런 글을 올리는 사람은  여성을 성폭행 하러온 남성들로 부터  돈을 받기도 하고  또 성폭행 장면을 촬영해  동영상을 올려 돈을 벌기도 한다고 하니  성폭행 피해자는  심각한 피해를 당할수 밖에 없다고 하니 이 소라넷이란 사이트가 얼마나 독버섯과 같은 음란물 사이트인지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네이버에 소라넷이라고 검색을 해보았더니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화면이 보여 집니다.  소라넷이 폐쇄 된걸까요?  아래보니 사이트가 하나 보입니다. 더유머넷이라고  영문으로는 THEsora.net이라고 씌여있는데요 이게 소라넷의 다른 사이트 명인걸까요?  도대체 어떤 싸이트이고 어떤 글들이 올라오는지 확인해 보고자 검색해 봤는데요  일단은 위에서 보시는 사이트 이외는 검색되는게 없네요

 

 

 

위에 더유머넷이란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메인 화면에는 무슨 쇼핑몰 처럼  의류를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실시간 뉴스도 올라와 있구요   위에 베너 부분에는  소라넷 유머, 동성친구, 이성친구, 세상사는 이야기, 스포츠중계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정체가 의심이 되는 사이트인건 확실한데  이게 소라넷인지는모르겠습니다.

 

 

메인 화면에 나와있는 글 목록 부분인데요  여기서도 무언가 음란한 일들을 벌여 보고자 애쓰는 사람들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 음란 사이트는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회원 가입이 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 글들 밖에 볼수 없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 싸이트가 소라넷이 아닐지라도  이미 소라넷을 통해서 피해를 보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고 하니  하루 빨리 이 불법 음란사이트가 폐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라넷, 끊이지않는 성범죄 조장 논란! 과연 폐쇄될까?!

 https://youtu.be/K_I39QE2_8k

정치권에서도 소라넷 사이트 폐쇄를 추진중에 있는거 같은데요  소라넷과 같은 음란 싸이트로 인해서 성범죄가 확산되는 일이 없도록  범 국민적 차원에서 소라넷을  폐쇄시키는데 동참해야 할꺼 같구요  행여 소라넷에서 회원으로 활동하시는 분들  어서 빨리 회원 탈퇴하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회원 명부까지 파헤치면  망신 당하실수도 있습니다.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1013회 본방 사수하셔서  소라넷이 얼마나  불법적인 사이트인지 직접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