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민락동 뼈다귀 감자탕 맛집 추천!! 여민락 맛있고 푸짐하네요^^

오늘은 어제 맛집으로 추천한 핏제리아루카에 이어서 뼈다귀 감자탕 맛집을 하나 추천해 볼까 합니다.  이번 주말에 다녀온건 아니구요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뼈다귀 감자탕 해장국이 너무 맛있어서 맛집으로 추천하겠다고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와 놓고는  바쁘다는 이유로 이제야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제가 오늘 추천드리려고 하는 뼈다귀 감자탕 맛집은  의정부 민락동 이마트 앞에 새로 생긴 여민락이라는 뼈다귀 감자탕 집입니다.  건물 전체가 뼈다귀 감자탕집 소유인데요  감자탕 프렌차이즈 사업을 같이 하는 모양입니다.  건물 간판에  플렌차이즈 사업부라는 문구가 있었던거 같아요  아~ 그리고 여기가 1호점이라고 하네요  2호, 3호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본점(1호점)의 맛이 없다면  다른 체임점도 맛을 의심해볼 필요성이 있겠죠?

 

 

 

지난 주말 저녁에  다녀 왔었는데요  이마트 앞을 지나가면서 몇번 봤었는데  맛은 어떨지 궁굼해서 찾아가 봤네요  뼈다귀 감자탕 이외에  돈까스 해장국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감자탕을 먹지는 않았구요 뼈다귀 해장국을 먹었는데요 뼈다귀 감자탕이나 해장국이나  담겨져 나오는 그릇만 다를뿐 내용물은 똑같으니 그냥 뼈다귀 감자탕이라 할께요  해장국에는 감자가 없긴 없었네요...ㅠ.ㅠ

 



 

 

여민락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뼈다귀 해장국과 돈까스는 7,000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뼈다귀 감자탕은 대,중,소로 나우어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 소자는 3인 기준인거 같습니다.  양이 엄청 나더라구요  아래에 제가 주문한 뼈다귀 해장국 사진을 보시면 대충 뼈다귀 감자탕의 양이 얼마나 될지 짐작이 가능하실꺼 같습니다.

 

 

 

 

 

뼈다귀 감자탕집 여민락의 실내 풍경입니다.  넓은 식당 매장안에 사람들이 바글 바글 하네요  저랑 와이프 그리고 18개월된 딸아이도 자리가 없어서 입구 앞에있는 자리에 겨우 자리를 잡을수 있었는데요  새로 생긴 가게의 오픈발인지 맛이 좋아서 그런건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뼈다귀 감자탕집 여민락도 보통의 감자탕 집과 다를건 없네요 깍두기와 김치가 담겨진 항아리를 가져다 주면 손님이 집게를 이용해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이집 깍두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좀 별로 였던거 같아요

 

 

 

 

주문한 뼈다귀 해장국과 돈까스가 나왔네요  뼈다귀 해장국의 어마 어마한 양이 보이시나요?  뚝배기를 벗어난 뼈에 붙어 있는 고기를 발라 내느라 고생좀 했네요 국물맛도  고기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최근에 먹어 봤던 감자탕집 뼈해장국중 가장 나았던거 같습니다.  돈까스는 우리 딸을 위해서 주문한 건데요  뼈다귀 감자탕집에서 나오는 돈까스가 그냥  그렇고 그렇겠지 생각했는데요  돈까스 고기도 두툼하고 소스맛도 좋네요 돈까스가 느끼하지 않아서 우리 딸도 잘먹었습니다.  본점이라 그런지 대체적으로 음식의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네요  혹시라도  여민락이라는 뼈다귀 감자탕집 앞을 지나 다니시면서 저집 음식맛이 어떨까 궁굼해 하실 분들이 게실지 몰라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나중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이집 음식맛 좋은거 같습니다. 계속 초심을 잃지말고 양도 푸짐하고 음식맛도 좋은 식당이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의정부 민락동 뼈다귀감자탕 맛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혹시라도 찾아가실 분을 위해서 지도 올려 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51번지 E-마트옆 / 031-853-3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