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일병 구타 사망사건 주범 이병장 군교도소에서 또 가혹행위?? 정신 못차렸네요!!!

지난해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 윤일병 구타 사망사건의 주범인 이병장은  현재 복역중이 군교도소 내에서 또 가혹행위를 저질러 또 다시 군 수사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윤일병 구타 사망사건의 주범인 이병장은  35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고 현재 국군교도소에 수감중이었는데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나 봅니다. 사람을 죽게 만들고 감방에서 수감중이면 적어도 반성을 하고 죽은 윤일병에 대한 미안한 마음과 사죄의 마음을 갖고 한평생 살아도 부족할거 같은데  교도소 내에서도 가혹행위를 저질렀다니  인간 말종이 아니고서야 이럴수 있을까요?

 

 

[사진출초:SBS8시 뉴스]

 

윤일병 구타 사망사건에 대해서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윤일병이 얼마나 심한 가혹행위와 성폭행, 그리고 구타를 당해왔었는지 아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지난해  윤일병 사건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군대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군 가혹행위 실태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만든 계기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아래 윤일병 구타사망 사건과  군가혹행위 관련 방송에 나왔던 내용을 포스팅했던 내용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koras.tistory.com/672
http://koras.tistory.com/801
http://koras.tistory.com/830

 

 

 

 

 

 


[사진출초:SBS8시 뉴스]

SBS8시 뉴스에 방송된 내용 일부를 캡쳐한 사진입니다.  이병장과 같은 군교도소에 수감되었다가 이병장에게  가혹행위를  당했다는 사람의 인터뷰 내용인데요  이병장 이 쓰레기 같은 인간은 자신이 윤일병을 죽게 만든게 무슨 훈장이라도 되는냥 새로 수감되는 사람과의 인사에서  자신을 윤일병 사건의 주범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그리고 그가 저지른 가혹행위 내용을 들어보니 자신의 성기를 보여 주며 성희롱을 하고  부모님을 욕하기를 하루에 몇번씩 하고 심지어 음료가 가즉찬 페트병으로 머리를 때리거나 볼펜으로 찌르는 행동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윤일병도 너처럼 대답을 않했다. 너는 윤일병 같다. 너도 당해볼래 등? 가혹행위를 당하는 사람을 위협했고 자신이 감옥에 오게된게 다 윤일병 때문에 그렇다고 했다네요  반성을 하기는 커녕 오히려 죽은 윤일병을 원망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사진출초:SBS8시 뉴스]

 

또 다른 가혹행위 목격자의 증언을 들어 보면  더 어이가 없네요 가혹행위를 받는 사람의 옷을 다 벗긴 상태에서 화장실로 끌고가 무릎을 꿇린 상태로 몸에 소변을 봤다고 하니  이 이병장이란 놈은 인간 말종임이 확실해 보입니다.  그렇다면 가혹행위를 당하는 사람들은 왜? 그냥 참고만 있었을까요? 그리고  군 교도소에서는 왜? 이런 상황에 대해서 미리 감지하고 막지 못한 것일까요?

 


 

[사진출초:SBS8시 뉴스]

 

이병장이 군교도소에서 산임병 행세를 하면 다른 수감자들 위에 군림하고  가혹행위를 저지를수 있는 것은  군교도소 내부의 수감자 관리가 부실한 것도 한 원인이기도 하겠지만  일반 사병인 교도병이 순찰을 돌기 때문에  이병장의 행위를 제지하지 못했다는 것이 원인이라고 하네요  제가 생각할때는  사람을 죽게 만들고도  35년 징역형을 선고 받고 끝나버린 가벼운 처벌이  이번과 같은 또 다른 피해자를 만든건 아닐까요? 사형제도는 있지만 사형집행은 없는 대한민국 땅에서  이병장은 35년 징역형이 아닌 사형이 선고 되었어야 할거 같습니다. 어차피 진짜 사형이 집행되지도 않지만  최소한 종신형을 살아야 반성이란걸 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냥 어차피 버린인생 35년 살고 나가면 된다는 심정으로 교도소에 있으면서 새로 들어온 수감자에게 화풀이 하면서 그렇게 살도록 내버려 두면 않되었던 거죠  그리고 군대에서도 집단 가혹행위 저지른 놈을 다른 병사들과 같이 수감 시켜놓으니 이런일이 또 생긴거구요 그냥 35년동안  혼자서 독방에 살아봐야 사람의 소중함도 깨달을 텐데 말이죠  아무튼  군 검찰은 이병장의 추가 범행을 면밀히 조사해서  35년 + 추가 35년  징역형 추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꼬부랑 할아버지 되어서 세상에 나오면 범죄 저지를 기력이 없을테니 그나만 다른 국민들이 안심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