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네이버V앱, 실시간 TV, 스타 레알 라이브앱 아시나요? V앱 방송편성표 보니??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V앱이라는 단어가 떠있어서 뭘까? 찾아 보았습니다.  저도 나름 컴퓨터를 통해 각종 뉴스와  연예계 소식은 물론 수많은 정보들을 빠짐없이  찾아서 보는 편인데 V앱은 좀 생소하더군요 그래서 뭘까 하고 V앱이라는 단어를  검색어 창에 쓰고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V앱을 검색해 보니 이런 창이 뜨네요  스타 레알 라이브앱이라는 것인데요  포털싸이트 네이버가  네이버캐스트 및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 생중계 방송등을 통해서 축적해왔던  생중계 노하우와 기술을 접목시켜서 스타들의 일상 생활을 실시간으로  팬들과 공유할수 있도록 만든 글로벌 셀러브리티  개인방송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지난 7월31일 첫선을 보였는데요  스타들의 리얼타임 방송을 놓치지 않으려는 팬들의 관심 때문에 V 편성표 검색도 많아 진거 같습니다.

 



 

 

V앱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QR코드를 통해서 다운받아 모바일에 설치 하실수도 있고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다운받아서 설치 하실수도 있습니다.   개인방송 어플리케이션인 V앱을 통해서 국내 최정상에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과 가수 23개팀을 모바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만나볼수 있는 V앱은  기존 지상파 방송 뿐만아니라 동영상 서비스 제공의 최강자인 유튜브에도 위협적인 경쟁자로 떠오르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국내 가수들도  신곡 발표 공개전 티저 영상을 사전에 유튜브 등과 같은 동영상 싸이트를 통해서 팬들에게 공개함으로써  관심을 끌어 모으고  실제 신곡 발표도 이런 유튜브 동영상 싸이트 등과 같은 세계인들이 볼수 있는 공간을 활용함으로써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고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등을 들수 있을꺼 같은데요  이미 한류열풍이  일본, 중국을 넘어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포털싸이트 네이버가  자신들의 역량을 투입하여  실시간 방송 어플을 개발해 발표 했다는 것은  이제는 TV이가 아닌 모바일을 통한 동영상 경쟁 시대가 도래 했다는 신호탄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과연 유튜브를 누르고  개인 방송 어플리케이션의 강자로 우뚝 설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겠습니다.

 



 

 

어릴적 설날이나 추석연휴의 TV방송 프로그램 편성표를 열심히 찾아봤던 기억이 새록 새록한데요  요즘은 실시간으로 인기 가수의 라이브 방송을 들여다 보기 위해서 V방송 편성표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 질꺼 같습니다.  V앱 어플리케이션만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감상할수 있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위에 V방송 편성표는 8월5일~8월11일까지 방송 편성표이니 방송을 시청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스타들이 직접 방송을 진행하는 방송 채널이 많이 선을 보이고 있는거 같습니다.  최근에 개국한  채널소시 역시 소녀시대의 멤버들이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Onstyle을 통해서  소녀시대 멤버 각자의 톡톡튀는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시청자들 반응도 좋은거 같더군요   이러한 맥락에서 V앱 역시 스타들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수 있다는 매력으로  이용자들이 급속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이 되면서  국내 포털1위 네이버를 위협해 보려고 하지만 이미 네이버는 한발짝 앞서고 있어 보이기 때문에  다음과 카카오가 네이버를 잡기 위해서는 더욱 부단히 노력해야 할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V앱과 관련된 포스팅을 마칩니다.^^ V앱이 뭔가 궁굼해 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