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 구매후기~

육아를 하다보면 가장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바로 기저귀 구매비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가 하루에도 수십번씩 소변, 대변을 보다보면  일회용 기저귀가  한 보따리씩 나오는건 기본입니다.  문제는 이 기저귀 값이  정말 너무 비싸다는 것이죠  그렇다고 기저귀를 사용하지 않을수도 없고  옛날 어르신들이 하셨던 것처럼  빨아서 쓰는 기저귀를 사용하는 것도  요즘같은 시대에는 쉬운 일은 아니죠~ 그래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의 관심사는 소셜이나 오픈마켓에서 기저귀 초특가 행사를 하거나 쿠폰증정 행사를 하는 타이밍을 기다리게 되죠~ 물론 기저귀의 브랜드 선호도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 있겠지만  보통의 엄마, 아빠들은 저렴한 기저귀를 눈여겨 볼수 밖에 없는데요~

 

 

 

몇일전 저는  위메프에서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가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처음 구매해 봤습니다.  지금까지는  하기스, 펨퍼스, 메리즈 기저귀를 주로 사용해 왔는데요  종류가 다양한 이유는 가격이 저렴 할때마다  기저귀도 바꿔가면서 구매해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만족도가 가장 높은 기저귀는 일본 내수용 메리즈기저귀인데요  가격이 워낙에 고가이다 보니  밤에 잠잘때만 사용하고 낮에는 주로 하기스나  펨퍼스 팬티형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박스 포장도 그렇고 기저귀가 담겨져 있는 팩도 아기자기 하고 이쁘게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우리 딸이 기저귀가  배달되어 왔을때 정말 좋아 하더군요  박스에 그려진  코알라 인가요?  곰인가요?  좀 아리까리 한 캐릭터 그림을 보고 함박 웃움을 짓더군요  박스를 개봉하니 득달 같이 달려 들어 한팩을 들어 올리네요^^

 

 

 

자신이 사용한 기저귀를 직접 검수하시는 우리 딸입니다.  포장이 화려하고 이쁜지 유심히 살펴 보고 있는 중입니다.  페넬로페 물티슈는 잘 알려져 있어서 알고 있었지만 사실 저는 페넬로페 기저귀도 있다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와이프가 수시로 소셜을  오가며 저렴한  기저귀를 찾다가 발견한  초특가 상품이었거든요~ 도전정신을 발휘해서 한번 구매해 봤는데요 일단 포장 상태는 우리 딸에게 합격점수 받은듯 합니다.

 

 

 

 

페넬로페 기저귀의 앞면과 뒷면입니다. 앞면 하단 좌측에는 기저귀 싸이즈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앞면 우측 하단에는 입수가 나와 있는데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L싸이즈는 입수가 22개입니다.  기저귀 팩 뒷면은 온통 영어로되어 있네요  제품의 하다면에는 사용상 주의사항 및 사용후 처리 방법이 나와있는데요 사용후 처리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지는 않네요 알아서 뚤뚤 말아서 버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뭐... 기저귀 많이  갈아보신 엄마 아빠들은 처리 방법을 잘 알고 계시니 별도로 설명 드리지 않겠습니다.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 개봉 방법입니다.  기저귀 팩의 상부에 보면 미세하게 절취선이 보이는데요 그 부분을 살짝 찢는어 주시면 손쉽게  기저귀를 뜯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나름 절취선에 맞게 잘 뜯어 진것 처럼 보이시죠?

 

 

 

 

페넬로페 미라클 펜티형 기저귀의 앞뒤 모습입니다.  앞면과 뒷면에 Front와 Back이라는 영어로  표시되어 앞두시면을 구분할수 있도록 해 놓았구요  뒷면에는 기저귀 사용후 마감 처리할수 있도록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이건  메리즈기저귀와 비슷한 형태인거 같습니다.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의 옆면 마감부위와  뒤집어서 살펴본 기저귀 내부의 모습입니다.  옆면 부위는 통기성이 좋은 형태로 제작되어 있고 신축성도 좋아서 아이에게 기저귀를 입히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기저귀의 제질은 메리즈 기저귀와 비슷한 느낌이 들더군요  기저귀 내부는 깔끔하게 제작되어 있는데  두툼함을 메리즈 기저귀보다 얇아서 흡수성이 얼마나 좋을지는 모르겠더군요

 

 

 

 

조금은 부끄럽지만  우리 딸이 모델이 되어 직접 착용샷을 찍어서 올려 봅니다.  기저귀가 허리부분까지 올라오기 때문에 안정감 있는  착용감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위에 사진에서 살펴 보신 것처럼 옆 부분은 통기성이 좋게 제작이 되어 있어서  요즘 처럼 날씨가 더운 여름철에  피부가 짖무르는 것을 막아 줄수 있을꺼 같습니다.   처음 구매해본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 구매 소감은 음.... 펨퍼스 기저귀와 메리즈 기저귀를 짬뽕해 놓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가격 대비 사용만족도는 높습니다.  조금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면 재구매 해볼 생각입니다.

 

 

 

네이버 포털 검색에서 페넬로페 기저귀 검색해 보니 위에 보시는 것처럼 페넬로페 기저귀의 가격이 나오네요  저는 위메프에서 28,560원에  6팩 / 1팩에 22개입을 구매 했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이죠 개당 216원 꼴이니까요   혹시라도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 구매를 고민 하시는 분이 있을지 몰라 저의 구매 후기를 작성해서 올려 봤습니다.  기저귀 구매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형 기저귀 구매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