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요즘 의정부 엄마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민락동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 다녀 왔습니다.  사실 츄러스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요즘 뜨는 맛집이라는 소문에 찾아가 보지 않을수 없더군요 직접 찾아가서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탓에  차를 끌고 집을 나섰습니다. 집에서 차로 불과 5분 거리밖에 되지 않는 곳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  쉽게 찾아갈수 있어서 일단 좋았습니다.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가  이태원에서 인기있는 가게의 체인이라는 소리를 얼핏 들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이태원에 알게 모르게 츄러스 판매점이 많이 있다는 소리도 있구요 저마다 자기가 원조라고 하는 가게들도 많은 터라 아무튼  여기도 체인점중에 한곳인거 같습니다. 요즘 민락2지구에  신규로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고 있어서 그런지 민락2지구 방면으로 맛집이 많이 생기고 있는거 같은데요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 매장은  지난번 포스팅 했던 채선당PLUS 민락점의 뒷 건물에 위치해 있네요 아직 옆쪽으로는 한창 공사중인 건물들이 많아서 이곳이 맞는지 의아해 하실 분들도 많을꺼 같습니다.

 

 

 

제가 매장을 찾은 시간이 오후 4시쯤 되었던거 같은데 사람들이 츄러스를 사려고 길게 줄을 서있네요   집에서  매장까지 걸린 시간은 불과 5분도 않걸렸는데 츄러스를 주문해서 받아서 돌아 오는데는 30분이상 걸린거 같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만들어 놓은 제품도 없고 주문 받아서 바로 바로 튀겨서 제품을 내주다 보니 시간이 더 걸리는거 같더군요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제가 맛보려고 했던 츄러스는 개당 2천원 이었는데요 과연 2천원이라는 돈을 주고 먹을만 할지 기대가 되더군요~ 날씨가 더운탓에 아츄(아이스크림+츄러스)를 주문할까 하다가  테이크아웃을 해서 가게되어 그냥 츄러스만 주문했습니다.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의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츄러스 주문후 앉아서 기다리는 의자가 입구쪽에 배치되어 있구요  매장 안쪽에는 2인 또는 4인이 앉을수 있는 테이들이 2~3개 배치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매장은 넓지 않았구요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그런지 매장은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주문을 받아서 바로 반죽을 기계를 이용해서 뽑은후  뜨거운 기름에 튀겨 내는 모습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 있기도 했습니다.  상품이 금새 진열장에 채워졌네요  냄새도 고소하고  기름에 튀겨져 노릿하게 익어서 나와 설탕가루를 온몸에 두른 츄러스가 먹음직 스러워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가지 안쉬운 점은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하시겠지만  츄러스를 만드는 사람의 복장이과  머리카락을 치렁치렁 늘어뜨린 상태에서 조리실에서  상품을 담고 있는 모습이  조금은 거슬리네요 먹는 음식을 조리하다가  머리카락이라도 들어가면 큰일인데  이런 부분을 좀 신경써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뜨거운 기름에  츄러스를 튀겨 내는데 아무런 보호장비 없이 반팔티 난방을 입고서 일하는 것도  위험스러워 보이기도 하구 말이죠 기름이 튀면 화상입을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30분이 넘는 시간을 줄을 서서 기다려 사온 츄러스 입니다.  색깔이 먹음직 스러워 보이나요?  맛은 있었는데 사실  무더운 날씨에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렸다 사먹을 정도는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문은 엄청 맛있는 것처럼  퍼지고 있어서 직접 검증해 본 결과는 조금 실망 스럽네요  아주 맛있어서 또 찾아가서 먹고 싶다는 생각까지는 들진 않았습니다. 그냥  간식으로  지나가다 사먹으면 좋은 정도?  오픈 행사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해서  소문이 많이 났던거 같습니다.  뭐... 오늘도 우연히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 매장 앞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오늘도 여전히 사람들이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길게 줄을 늘어서서 츄러스를 기다리는 모습을 보면서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아주 맛있지는 않다고 말해 조고 싶었지만  음식의 맛이라는 것이 주관적인 것이기 때문에 저의 입맛에  평범한 맛이었다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다는 보장은 없기에  그냥 지나쳤습니다. 아무튼  의정부 민락동에 새로 오픈한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가 정말 맛집으로 자리를 잡을수 있을지 궁굼증을 느끼며   스트리트 엔 츄러스(STREET N CHURROS) 매장 방문 후기를 올려 봤습니다.

      맛집추천  |  2015.06.14 23:39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