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975회 캠퍼스 문자 괴담의 진실, 그들은 왜 침묵하는가, 서울대 강모교수 그는 누구인가?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75회에서는 캠퍼스 문자 괴담의 진실을 파헤친다.   서울대 천재 수학교수의 알수 없는 기억상실증? 그리고  그를 만난 주변인들도 기억하려 하지 않는  사건들? 그들에게는 무슨일이 일어 났던 것일까? 기억하지만 기억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천재수학 교수인 강모교수의  기억 상실증은 진실일까? 거짓일까?  대학가 캠퍼스에서 벌어진 성추행 사건과  피해자들의 진실을 오늘밤 그것에 알고 싶다에서 파헤칠수 있을지 궁굼해 집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975회 등장하는 강모교수를 검색해 봤습니다. 물론 그냥 강모교수라 검색하면 나올리 없으니 앞에 성추행이라는 세글자를 포함시켜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과연 성추행 강모교수에 대해서 검색되어 지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강모교수에 대한 뉴스 보도 기사들이 검색이 됩니다.  물론 강모교수가 아닌 다른 교수에 대해서도 검색이 되고 있지만  서울대 성추행 강모 교수에 대한 기사가 가장 많이 검색이 됩니다. 강모 교수를 만난 건 학생들에게 재앙이었다는 제목과 함께 기사들은 그가 2008년부터 제자들을 상대로 성추행을 저질러 왔음을 밝히는 기사들이  나열 되어있네요   천재수학 교수로 불리던 그는 성추행을 저지르고도 반성하기는 커녕  뇌수술로 인해서 기억이 나지 않은 다는 핑계로 자신의 죄를 면피하려고 하고 있지만 그를 알고 있는 주변 사람들은  그는 아주 작고 사소한것까지 모두 기억하는 아주 무서운 기억력의 소유자로 알고 있는데요~ 뇌수술로 인한 기억 상실증이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입니다.

 

 

 

강모교수가 한 여학생에게 보낸 문자 메세지의 내용입니다. 문자 내용을 보면  별내용 아닌것 처럼 받아 들일수 있겠지만  교수가 자신의 교수라는 직위를 이용해 여학생들이 자신을 만나지 않으면 불이익을 줄수 있다는  무언의 압력을 가하고 있는 것이라는 사실을 관가해서는 않될꺼 같습니다. 교수들이 성추행 하면서 주로 논문통과나 학점들을 무기 삼아서 이런 부도덕한 행동을 저질러 온것도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니까요  한 인터넷 기사를 검색해봤더니 강모교가 어떤 사람인지 소상히 설명해 주고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강모교수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URL링크를 따라가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모교수는 누구인가? : http://www.hyundaenews.com/sub_read.html?uid=10243 [서울대 강모교수 풀스토리]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대학가 교수들의 성범죄에 대한 진실이 밝혀져서 대학 강단에서 더이상 이런 추잡하고 더러운 성추행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경종을 울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